[여행&여가 단신] 부영그룹·제주드림타워·조선호텔·밀리의서재 外
[여행&여가 단신] 부영그룹·제주드림타워·조선호텔·밀리의서재 外
  • 이영순
  • 승인 2021.08.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요일 여성 골퍼 그린피 할인, 부영그룹 순천부영CC

부영그룹 순천부영CC가 매주 월요일 여성 골퍼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영그룹 순천부영CC는 월요일 2부(오전 11시 50분 이후)에 여성 4인으로 구성된 팀의 경우 고객 1명당 그린피를 1만원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8월 기준으로 월요일 2부 그린피는 9만원이지만, 여성 팀은 할인이 적용 된 8만원의 그린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순천부영CC는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8월 그린피는 1인당 7만원에서 14만원이며 인터넷회원의 경우 1인당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순천부영CC는 도심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골퍼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됐다. 최근에는 약 20만㎡의 페어웨이를 한국잔디로 교체해 골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잔디는 잎의 질감 자체가 양잔디와 달라 클럽과 접촉했을 때 부드럽게 미끄러지고 볼을 잘 받쳐주는 특성이 있다.

 

(사진=제주드림타워)
(사진=제주드림타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키친’ 주중 런치 3+1 프로모션 여름휴가 시즌 인기, 8월까지 기간 연장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인기리에 진행했던 주중 점심 뷔페 ‘3+1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주중(월~금요일) 점심에 ‘그랜드 키친’에서 3인 식사 시, 추가 1인에 대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단 기타 할인 혜택(도민 할인 등)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그랜드 키친’은 국내 최대 규모인 294석을 보유한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이다. 오픈형 다이내믹 키친을 콘셉트으로 각 섹션별 셰프들이 라이브스테이션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여 메뉴를 제공한다. 전통 한식부터 해산물, 아메리칸 바비큐 그릴, 중식, 태국요리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그린 글래드(Green GLAD)’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서울 글래드 호텔 4곳(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제공되는 무료 생수를 ‘산수음료’의 무라벨 제품으로 대체한다.

또한, 저탄소 소재의 바이오페트 생수 용기를 적용하며 생수 업계에 친환경 화두를 던진 바 있는 먹는샘물 전문 기업 ‘산수음료’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에코 환전소’를 설치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공식 계정으로 ‘그린 글래드(Green GLA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글래드의 친환경활동에 동참하며 일상생활 속 친환경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친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gladhotels)을 팔로우하고 ‘그린 글래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 후, 친환경에 동참할 친구를 소환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에코 환전소 또는 친환경을 위한 실천 인증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글래드에코환전소 #친환경 #그린글래드 #글래드호텔 #글래드모먼트)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월)까지 진행되며, ‘그린 호캉스 패키지’, ‘아임에코 패키지’, ‘산수 캠핑 세트’, ‘글래드 텀블러’ 등 친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0일(금)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조선 팰리스,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의 럭셔리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벤틀리 차량을 시승하고 스위트 룸에서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Summer in the Royal Palace)’ 패키지를 8월 5일(목)부터 9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패키지는 1900년대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하며 전통과 현대의 럭셔리를 이은 조선 팰리스와 1919년 설립돼 올해로 102주년을 맞이한 영국 최고급 수공 자동차 제조사 벤틀리 모터스가 협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럭셔리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23개 객실 한정, 2박 투숙 상품이며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들이 벤틀리 차량을 시승해보고 프라이빗한 스위트 룸에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하였다.

최상의 컨디션 속에서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마스터스 스위트 룸에는 벤틀리의 컨티넨탈 GT(Continental GT)의 디테일을 그대로 재현한 키즈 차량 ‘벤틀리 라이드 온 카(Bentley Ride on Car)’가 세팅된다. 2~6세까지 이용 가능한 키즈 차량은 투숙객에게 기프트로 제공되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벤틀리의 차량을 함께 이용해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온 가족이 벤틀리를 타고 도심 속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벤틀리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벤틀리 벤테이가(Bentley Bentayaga - SUV), 벤틀리 플라잉 스퍼(Bentley Flying Spur - 세단), 벤틀리 컨티넨탈 GT(Bentley Continental GT - 쿠페) 3종 중 랜덤으로 배정되며 투숙 기간 중 최대 5시간까지 시승이 가능하다.

 

(사진=밀리의서재)
(사진=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신개념 라이브 토크쇼 ‘드라이빙 북토크’ 연다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와 함께 달리는 마이바흐 안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 북 토크쇼, ‘드라이빙 북토크’를 오는 10일 저녁 7시에 최초로 선보인다.

밀리의 서재가 벤츠 코리아와 함께 준비한 드라이빙 북토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플래그십 리무진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안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북토크다. ‘차세대 리더(Reader & Leader)가 갖춰야 할 소양’을 주제로 한 북토크와 동시에 올해 첫차 출시 10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럭셔리한 주행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0일 열리는 첫 토크쇼에는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존 리가 연사로 참여해 최대 화두로 떠오른 경제와 투자 관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밀리의 서재는 도서 관련 사전 정보가 없어도 충분히 북토크를 즐길 수 있도록, 존 리가 직접 녹음한 오디오북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과 <엄마, 주식 사주세요>를 함께 듣고 대화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북토크 오픈에 앞서 존 리 대표에게 미리 질문을 남기거나 북토크 당일 출연진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도 2일 개설된다. 북토크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의 서재 앱 및 네이버 포스트 등 밀리의 서재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호텔서울드래곤시티)
(사진=호텔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 위한 보양식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THE 26’과 ‘운카이’에서 신선한 제철 민어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여름 민어는 담백한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비타민, 칼륨, 인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해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미식 공간 ‘THE 26’는 신선한 제철 민어를 정성껏 끓여 우려낸 매운탕 반상을 포함한 ‘건강한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하는 ‘THE 26’의 ‘건강한상’은 여름 대표 보양식인 ▲닭고기 냉채 ▲전복죽 ▲민어 매운탕과 함께 ▲웰컴 칵테일 ▲계절 과일 ▲커피 또는 차 등 정갈하게 차려진 정식으로 차려진다. ‘건강한상’ 프로모션은 평일 런치 및 디너 시간대 이용 가능하며(주말은 디너만 운영),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000원이다(부가세 포함).

지난 달 신규 오픈한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에서도 제철 민어를 활용한 시즈널 메뉴를 마련했다.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운카이’는 ▲민어 생선회 ▲민어 초밥 ▲민어전 ▲민어탕 등 다채로운 제철 민어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티스캐너, 여름 휴가철 맞이 지역별 추천 골프장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개시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별 추천 골프장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4종을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투어 패키지는 첫날 2부 18홀과 이튿날 1부 18홀을 합한 총 36홀 라운드를 숙박과 연계해 구성한 합리적인 상품으로, 이틀 연속 라운드와 함께 국내 여행까지 즐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투어 상품은 티스캐너에서 선보인 상품 중 방문 고객의 만족도(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서비스 등)가 높았던 골프장으로 이뤄졌으며, 특히, 8월 한 달 동안에는 보다 합리적인 10만 원 후반에서 40만 원 안팎의 가격대에 골프투어를 떠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8월 이후에도 연중 판매된다.

전라북도 무주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무주’ 1박 2일 패키지의 경우, 20만 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해발 400M 고지에 위치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라운드할 수 있고, 코스가 장쾌하게 설계돼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장점으로 내세우는 곳이다. 숙박은 무주 나봄리조트와 연계해 덕유산의 전망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휴식 공간도 신경 썼다.

경상북도 구미시에 자리 잡은 ‘골프존카운티 구미’ 1박 2일 패키지도 준비됐다. 10만 원 후반의 가격대에 36홀 그린피와 숙박이 포함됐으며, 숙박은 주변 맛집 및 편의시설 등의 인프라가 뛰어난 웰타임호텔에서 가능하다. 전면 셀프라운드 골프장으로 완만한 경사와 최상의 잔디 상태를 자랑하고 5인승 카트 도입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비대면 시대에 최적화된 스마트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휴가철 인기가 많은 지역인 강원도 삼척시의 ‘파인밸리’ 1박 2일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까지 더해 40만 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의 파인밸리 골프장의 개념을 살려 샷벨류와 휴먼스케일이 맞도록 설계한 특색 있는 코스가 매력적인 골프장으로 손꼽히며, 파인밸리 골프텔에서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숙박할 수 있다는 이점이 돋보인다.

충청도 골프투어를 위한 ‘에스엔골프리조트X보령베이스’ 1박 2일 패키지도 선보였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을 20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각각 9홀 골프장이며 곳곳에 설치된 해저드와 벙커로 적절한 난이도 조절을 통해 초보 골퍼부터 실력자까지 누구에게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킨다. 숙박은 2일차 라운드가 있는 골프장의 골프텔에서 이용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