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리뷰] '마약베개'로 불리는 박나래 기절베개, 과연 이름처럼 숙면에 효과가 있을까?
[내돈내산 솔직리뷰] '마약베개'로 불리는 박나래 기절베개, 과연 이름처럼 숙면에 효과가 있을까?
  • 양인태
  • 승인 2021.08.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
직접 촬영한 마약베개


열대야, 소음, 빛공해 등 다양한 요인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숙면에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필자도 잠귀가 예민한 편이라 숙면을 잘 이루지 못하는 편이라 고심 끝에 숙면을 도와준다는 마약베개를 직접 구매해 사용해 봤다. 마약베개는 꿀잠을 자게 해준다는 베개들을 칭하는 용어이다.

잠을 잘 이루지 못해 마약베게의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글을 통해 간접적으로 나마 판단하기 바란다.

필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
직접 촬영한 사진

 

필자가 구매한 '마약 베개'는 TV 쇼핑몰에서 홍보를 많이 하는데다 유명 연예인이 광고해 인기가 높았던 제품인데 일명 '박나래 기절베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마약 베개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베개 2개와 베개 커버 2개를 포함한 구성으로 약 3만원 대에 구매했다.

 

필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
직접 촬영한 사진

ㆍ 장점 

최초 사용 시 촉감이 부드럽고 폭신함이 남달랐다. 보기에는 베개가 굉자히 높아 보이는데 머리를 대면 안의 솜들이 본인의 목과 머리를 감싸는 듯한 기분이 든다.

일반 베개와 비교했을 때 마약베개로 불리면서도 무난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빨래를 할 때도 찬물과 중성세제 사용해 베개 커버를 따로 분리하지 않고 속도 함께 세탁하면 된다.  

 

ㆍ 단점 

아무 푹신하게 감싸준다고 해도 사용하면서 베개 높이가 높다는 생각이 들었다. 온라인에서도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베개 높이가 높은 편이라 높은 베개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다소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듯 하다.

또한 부드럽게 부풀어 있던 솜이 이용 기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성능이 줄어들어 처음 구매했을 때처럼 푹신함이 유지되지 않았으며, 빨래 후 건조기 사용이 불가하다.

 

필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
직접 촬영한 사진

◆ 총평

개인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솔직히 이름처럼 기절베개, 마약베개라고 불릴 만큼 사용감이 뛰어나진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용자 스스로가 재질만 폭신폭신하면 만족한다는 것이 아니면 다시 한번 고민해 볼 것을 권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