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이니스프리·에뛰드·아모레퍼시픽·페리페라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에뛰드·아모레퍼시픽·페리페라 外
  • 임희진
  • 승인 2021.09.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 기념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 실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직 ‘블랙티 앰플’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송비 2천5백 원만 내면 1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회원 중 기존 블랙티 앰플 체험단 참여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픽싱 틴트’ F/W컬러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유튜버 ‘재유’가 개발한 ‘픽싱 틴트’ F/W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유튜버 ‘재유’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가을에 어울리는 3가지 색상을 개발했다. 특히 쿨톤 컬러 개발 요청이 쇄도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부응하기 위해 개발된 컬러이다.

바르는 순간 물들 듯 편안하게 픽싱되면서 입술에 보송하게 밀착되는 제형이 특징으로, 수분을 35% 함유하여 촉촉하게 발리지만 픽싱 된 후엔 마스크에 묻어남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매트 제형 특유의 주름 부각 걱정 없이 바른 컬러 그대로 착색된다.

고혹적인 입술 컬러를 만들어주는 소프트 브라운 컬러의 #6호 소프트 월넛, 피부의 생기를 돋아주는 은은한 플럼빛의 메인 컬러인 #7호 크랜베리 플럼,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핑크 베이지 컬러 #8호 더스티 베이지의 F/W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 론칭

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 Kids+Practice)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다.

키프라는 동국제약의 깐깐한 기술력과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4세~12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한다. 높은 활동량으로 인해 땀과 노폐물 분비가 많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낮아 쉽게 건조해지는 성장기 어린이 특성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깊은 보습감을 제공한다. 타르색소, 파라벤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노스페이스)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발 전체로 숨쉬는 하이킹화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 시즌을 맞아 하이킹, 트레킹, 백패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는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 적용으로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360도 통풍 기능으로 발 전체를 숨쉬게 하는 하이킹화이다. 발등 중간 부분에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적용을 통해 발 앞쪽과 뒤쪽 모두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고, 뒤틀림 방지 및 지지력 강화의 내외측부 설계를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고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는 천연 울 소재를 밑창에 적용하여 쾌적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봉제 공법을 통한 견고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은 몰론,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연출하기 수월한 블랙, 베이지 및 그레이 등 3종의 기본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의 ‘설린워터에센스’는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진정/장벽강화/항산화 3중 강화로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톤결케어 워터에센스’다.

설린워터에센스는 이러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위해 설화수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인 리파이닝 컴플렉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 리파이닝컴플렉스™는 설화수만의 3중강화 솔루션으로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HSC)에서 엄선한 허벌컴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C 유도체로 향산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 새 모델 이현, 지수와 함께 선보이는 21 FW ‘젠틀 캐럿’ 컬렉션 화보 공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2021 FW ‘젠틀 캐럿’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한 페리페라의 가을 컬렉션 '젠틀 캐럿(Gentle Carrot)' 은 잘 익은 햇살에 무르익은 당근 컬러라는 컨셉으로 페리페라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아냈다. 

화보 속 아이 메이크업은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의 신제품 ‘8호 당근, 근데 이제 햇살을 곁들인’ 컬러를 사용했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독보적인 컬러감과 뛰어난 가성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8호는 가을 웜톤에 어울리는 누디 오렌지 브릭 계열로 출시했다. 

또한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말갛고 산뜻한 블러 제형으로 입술 중앙부터 경계까지 뽀얗게 보정한 듯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제품이다.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어(라이프프루프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 1호에 한해 테스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6호 원픽핑크(쿨 베리 핑크), 7호 입지확보(맑은 레드), 8호 월간코랄(로즈 베이지) 3컬러가 추가되었다.

페리페라는 화보 공개와 함께 새 모델로 배우 박이현, 서지수의 발탁 소식을 전했다. 배우 박이현은 최근 웹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트랩>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모델 서지수는 다수의 매거진 및 의류 화보에 등장해 Z세대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SSF샵)
(사진=SSF샵)

 

SSF샵, ‘신라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신라면세점의 재고 면세품을 재고 면세품 판매가 대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SSF샵은 고객들이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신라면세점은 SSF샵의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기반으로 보유하고 있는 MZ세대 고객층을 대상으로 판매 기회를 확대하게 됐다.

SSF샵은 신라면세점이 보유한 총 21여개 브랜드의 950여종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

지방시,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몽블랑, 구찌/셀린느/발렌시아가 아이웨어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션/잡화/시계 등 다양한 상품에 재고 면세품 판매가 대비 최대 79%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몽블랑 카드홀더 △페라가모 남성 클러치백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백 △구찌 아이웨어 선글라스 등이 있다.

SSF샵 내 ‘신라면세점’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을 조회할 수 있으며, 상품은 수입통관 절차를 거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된다.

모든 상품은 관세청의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되는 신라면세점의 정식 상품으로 출국 예정이 없는 고객도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미래연구소’ 진행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해 ‘미래연구소’ 피드나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연구소는 MZ세대에게 인기 많은 방탈출 게임을 인스타그램에 구현해 온라인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 내용은 수상한 미래연구소에 숨겨진 비밀을 파악하고 ‘아이오페 랩’을 탐험하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면서 다음 장소로 넘어갈 수 있다.

아이오페는 마지막 방까지 도착해 미래연구소를 탈출하고 인증을 완료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선착순 900명에게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제로 세트’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9월 1일부터 한정 판매하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제로 세트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본품(30ml)’에 20ml 증정품과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3-펩타이드 (48ml)’를 추가로 구성한 세트다. 가격은 본품(30ml) 가격과 동일하다. 

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6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