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에뛰드·아모레퍼시픽·페리페라·이니스프리 外
[뷰티 단신] 에뛰드·아모레퍼시픽·페리페라·이니스프리 外
  • 임희진
  • 승인 2021.09.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딸파리)
(사진=구딸파리)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구딸 파리는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초창기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병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희소가치 있는 향을 선보인다. 구딸 파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지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와 의미를 담았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100ml, 리필형) 향수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은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듯한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해 예술 작품과도 같다. 

버터플라이 바틀과 함께 선보이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향수는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1985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종류로 선보인다.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이자 초창기부터 사랑받아온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했다. 여기에 골드 벨벳 리본을 더해 구딸 파리 창립자 아닉구딸이 사랑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한정판이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톤 타지 않고 분위기 타는 뮤트 음영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을 출시한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은 가을 옷장의 분위기를 담은 모브와 브라운 계열의 소프트 톤 컬러들로 구성된 데일리 뮤트 음영 팔레트이다.

전체적으로 온도감이 많이 높거나 튀는 색감 없이, 톤에 구애 받지 않는 컬러로 눈매에 음영을 더해주어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레이어링과 블렌딩이 자유로운 소프트 매트 텍스쳐와 고광택 밀착 오일 글리터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글리터는 빛에 따라 우아한 펄감연출이 가능하여 다채로운 아이메이크업을 하기 좋은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옷장 모양의 오브제를 중심으로 니트 패턴 무늬를 적용해 포근한 느낌이 물씬 풍겨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은 다양한 에뛰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되며, 팔레트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최초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인 원료 '고수'를 성분으로 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기후 변화와 팬데믹 등 외부 환경에 따라 삶의 패턴이 달라져 피부 고민이 커진 고객을 위한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적용, 고수의 유효 성분을 추출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엄격하게 관리하는 스마트 팜에서 수경재배 공법으로 깨끗하게 키운 고수만을 선별했다.

안전한 클린 원료와 처방은 물론 까다로운 5가지 주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조, 거칠어짐 등 대표적인 트러블을 빠르게 해결해줘 일명 ‘트러블 슈터’, ‘트러블 고수’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이 라인은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 '카밍 워터 에센스', '수딩 젤' 3종으로 구성해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은 고수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를 1% 고함량 처방했다. 고민 부위에 바르면 빠른 피부 진정과 재생 효과를 선사한다. 카밍 워터 에센스는 워터 타입으로, 고수 추출물과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함유해 자극 염려 없이 매일 쓸 수 있다. 수딩 젤은 고수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유익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히고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젤 제형 크림이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신제품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을 선보였다 밝혔다.

페리페라의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올 상반기 출시된 '잉크 무드 매트 틴트'의 장점을 살려 립스틱으로 개발되었으며 퐁실한 수플레를 한 입 베어 문 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높은 햠량의 소프트 겔 파우더가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 각질 부각 걱정 없이 가볍고 매끈하고 밀착된다.

특히 가벼운 에스테르 오일과 실리콘 오일이 함유되어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입술에 뭉침 없이 밀착된다. 블렌딩이 용이하여 여러 컬러를 편하게 믹스할 수 있어 손쉽게 오버립 연출 메이크업이나 블러셔로도 가능하다.

디자인 또한 소프트한 무광 컬러 케이스에 무드 폰트를 넣어 페리페라만의 감성을 담았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어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지난 7월 출시 후 ‘원영 틴트’로 연일 화제가 된 ‘에어리 매트 틴트’에 이어 FW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가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는 립스틱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콤플렉스와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입술 관리는 물론 각질 부각을 최소화해 매끈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동물성원료, 파라벤, 탤크,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향,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 무첨가로 오랜 시간 편안히 사용할 수 있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오렌지에 크림 한 방울 섞은 '무드 오렌지'와 잘 말린 꽃잎 같은 '소프트 로즈' 등 총 8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되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룩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9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에어리 매트 립스틱’ 구매 시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30%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라네즈,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색소 미립화 기술로 색소 입자를 빈틈없이 촘촘하게 배열해 본연의 색 그대로 연출이 가능한 고채도 립스틱이다. '피그먼트 픽셀화' 공법으로 아주 가볍고 얇은 오일을 색소 베이스에 적용해 스프레이처럼 얇고 매끄러우면서 균일하게 발린다.

얼티미스틱 립스틱은 글로우, 벨벳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글로우 립스틱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질감으로 가볍게 밀착되면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 립스틱은 벨벳처럼 폭신한 느낌이지만 답답하거나 건조하지 않은 '에어 매트' 제형으로, 겉은 보송하면서 속은 촉촉한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글로우와 벨벳 각 10가지, 총 20가지로 만날 수 있다. 본연의 입술 색처럼 자연스러우면서 가을에 잘 어울리는 MLBB 컬러 '벨벳 5호 로즈 발렌타인'을 포함해, 생기 넘치는 '벨벳 8호 파피레드',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의 코랄레드 계열 '글로우 5호 데이레드', 차분한 핑크 계열의 모브 컬러 '글로우 1호 가든 로즈' 등의 색상을 선보인다.

제품 용기는 사용의 간편성을 강화하고 재미 요소까지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립스틱 상단 부분을 '딸깍'하고 누르면 제품이 아래로 나오는 클릭형 구조이며, 얼티미스틱 립스틱끼리는 자석처럼 밀착되는 마그네틱 케이스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