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이니스프리·에뛰드·닥터자르트·바닐라코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에뛰드·닥터자르트·바닐라코 外
  • 이주영
  • 승인 2021.09.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김나영과 함께 한 블랙티 앰플 광고 영상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인 김나영은 독특한 개성과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2539 여성들에게 워너비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 중이다. 개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다채로운 연출의 스타일링으로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블랙티 앰플’ 광고 영상 속 김나영은 블랙티 앰플을 통해 더 탄탄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선보였다. 김나영은 지난달 29일 개인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를 통해 ‘블랙티 앰플’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브이로그에서는 김나영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유쾌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과 프로다운 면모까지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AD’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크림으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입자가 작은 슈퍼콜라겐TM 워터 653,800ppm 함유하여 탱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보습 크림이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순하고 촉촉해진 이 제품은 피부 구성 성분인 콜라겐 흡수율을 높여주고 촘촘히 보습을 채워 준다. 또한 슈퍼 플랜트 화이트 루핀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어 환절기 즉각적인 빠른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안심 커버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베스트셀러인 커버리셔스(Covericious) 라인의 커버 노하우를 담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를 출시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는 보습 오일로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2중 밀착 커버막으로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이 깨끗한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준다. 별다른 기술 없이 톡톡 두드려 바르는 것만으로 피부 결점을 화사하게 커버해주어 컨실러 사용이 서툰 초보자 입문템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한 이번 신제품은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또한 칼라민과 5가지 시카 성분으로 구성된 커버리셔스만의 ‘핑크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화사한 핑크 베이지 톤의 ‘21 피치’와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 톤의 ’23 피넛’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높은 커버력으로 다크서클로 칙칙해진 눈가나 울긋불긋한 홍조를 비롯해 흉터 및 잡티 등 원하는 부위에 펴 발라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사진=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 신한은행과 ‘온라인 중소 판매업자지원 업무협약’ 체결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에이블리 입점사 대상 맞춤형 금융상품 및 비금융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라이프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론칭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200만건 △누적 거래액 7,500억 △월간 사용자 수(MAU)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셀러 사업주기별 맞춤형 금융·비금융 솔루션 지원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로 상호 마케팅 기회 창출 △양사의 플랫폼 연계를 통한 비대면 서비스 지원 등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에이블리 입점 사업자는 ‘신한퀵정산대출’을 통해 매출대금의 정산기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정산 예정금을 손쉽게 확인하고 이를 단기 운전자금 대출로 선정산 받을 수 있다. 낮은 금리로 입점사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강화했다.

사업자 등록 후 3개월 이상 등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에이블리 온라인 셀러는 기업 운영 자금에 대한 금융지원과 더불어 초창기 사업 컨설팅 및 교육지원 등 온라인셀러 사업주기별 맞춤형 비금융 솔루션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진=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사진=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6일 오전 10시부터 ‘무신사’ 단독 예약 판매 진행

닥터자르트가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하고 이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지난 9월 1일 론칭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아이콘인 골대가 그려진 스웻 셔츠·반팔 티셔츠를 시카페어 크림·젤 크림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출시된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은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일상을 리페어하고, 더 나은 꿈을 위해 달려가자는 의미를 담은 “Repair yourself, Live the goal!”를 주제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예술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닥터자르트’와 축구에 대한 인사이트와 열정을 바탕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의 만남으로 국내외 MZ세대들의 교감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구딸파리)
(사진=구딸파리)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구딸 파리는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초창기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병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희소가치 있는 향을 선보인다. 구딸 파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지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와 의미를 담았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100ml, 리필형) 향수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은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듯한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해 예술 작품과도 같다. 

버터플라이 바틀과 함께 선보이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향수는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1985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종류로 선보인다.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이자 초창기부터 사랑받아온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했다. 여기에 골드 벨벳 리본을 더해 구딸 파리 창립자 아닉구딸이 사랑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한정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