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조선호텔·글래드호텔·부영그룹·반얀트리호텔 外
[여행&여가] 조선호텔·글래드호텔·부영그룹·반얀트리호텔 外
  • 이주영
  • 승인 2021.09.27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티크호텔)
(사진=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글램핑 무드로 꾸며진 스위트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2022년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코너 스위트 객실은 19세기 프랑스 귀족의 저택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특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그린톤의 고풍스럽고 각 층의 코너에 자리잡아 탁 트인 통 창을 통해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침실과 여유로운 응접실로 구성되어 있다.

넓고 아늑한 객실 내에는 글램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하여 노르디스크를 대표하는 코튼 텐트인 이든 테크 미니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글램핑 기분을 더할 수 있도록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다정 세트를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다정세트는 마늘 소스 오이 샐러드, 흑식초 광동식 탕수육, 소고기 쌀국수 볶음, 양주 볶음밥으로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 사이 이용 가능하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시그니처, ‘꿀잠 시즌8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를 2021년 10월 1일(금)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티&라이프스타일 기업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는 휴양지에서 스파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블렌딩 티다. 햇살을 가득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보타니컬 모드의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 시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올해도 10월부터 내년 2월말까지 주말ㆍ공휴일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광곤도라를 타고 15분이면 해발 1,520m 설천봉까지 오를 수 있고,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해발 1,614m)까지는 도보로 20분정도 가벼운 산행을 하면 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관광곤도라 이용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10월부터 이듬해 2월말까지 주말ㆍ공휴일에 한해 인터넷 예약제를 2016년도부터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관광곤도라 인터넷 예약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탑승일자와 시간을 지정 예약하면, 예약자 본인의 휴대전화로 예약확정 문자가 발송된다. 당일 탑승 예약시간 30분전까지 매표소에서 예약 문자를 제시 후 티켓을 구입 후 이용하면 된다. 강풍이나 낙뢰등의 기상상황에 따라 당일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사진=그랜드조선부산)
(사진=그랜드조선부산)

MZ세대에게 즐거움의 여정으로 기록된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 1주년 기념이벤트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스위트 패키지, 레스토랑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의 여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위트룸 패키지를 특별 구성해,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일 년의 여정(A Year’s Journey)’ 상품을 10월 6일(수)까지 판매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과 식음 할인권 30만원, 아리아 성인 2인 조식, 오셀라스 시그니처 스파 2인, 조선델리 햄퍼 세트로 구성한 상품으로 10월 1일(금)부터 12월 23일(목)까지 투숙할 수 있다. 

라운지앤바와 조선델리에서도 10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1주년 기념 메뉴를 선보인다. 라운지앤바에서는 그랜드 조선 부산 바텐더의 노하우를 담아 칵테일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크리스틴 다트너로 만든 티 칵테일 4종과 플래터로 구성했다. 조선델리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 박스 모티브로 만든 초콜릿 케이크를 판매한다.

10월 7일(목) 당일 방문객을 위한 선물과 이벤트도 쏟아진다.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그랜드 조선 부산 와인잔을 객실과 식음 이용객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투숙 시 객실 당 기념 와인 1병을 제공하고, 오픈 일자인 10월 7일을 맞이해 재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선착순으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라벨링으로 선보이는 장 발몽의 기념 와인 4종은 10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조선델리 와인 마켓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의 공식SNS 계정에서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9월 30일(목)부터 10월 7일(목)까지 조선 주니어의 캐릭터 코리와 낼름이를 찾는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프리미어, 키즈디럭스 숙박권, 조선 주니어 캐릭터 쿠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헬시 앤 테이스티’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철 채소와 과일들로 건강함을 더한 샐러드 바 ‘헬시 앤 테이스티’를 9월 27일부터 선보인다.

헬시 앤 테이스티는 오늘의 수프를 시작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샐러드 바, 커피 또는 차를 함께 맛볼 수 있다. 가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헬시 앤 테이스티의 샐러드 바에서는 계절에 어울리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식 위주의 구성으로 당일 수급되는 식재료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슈퍼 푸드로 불리는 연어, 버섯, 토마토를 재료로 한 샐러드와 제철을 맞은 대하를 비롯해 브라운 치즈와 고구마, 오이고추와 베이컨, 쑥갓과 프로슈토, 브리치즈와 사과와 같이 이색 조합을 자랑하는 요리가 다양하게 차려지며 디저트로는 호두 휘낭시에, 바스크 치즈케이크, 계절 과일 등이 준비된다. 또한 피자나 파스타 등 단품 요리와 곁들이면 한층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벽이 통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화사하게 들어오는 가을 햇살을 느낄 수 있으며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풍광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