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 일교차가 심한 가을 계절, 센스있는 아우터가 답
[스타일링 Tip] 일교차가 심한 가을 계절, 센스있는 아우터가 답
  • 이주영
  • 승인 2021.09.2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낮과 밤에 큰 일교차가 큰 가을이 왔다. 이런 애매한 날씨에는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 지 고민이다. 이럴 때 필요한 아이템이 센스있는 아우터다. 가을 아우터의 종류는 크게 가디건, 자켓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사진=피알라인)
(사진=1.헤지스 2.자라 3.매그파이 4.호재 5.판도라)

■ 가디건 스타일링

채도가 낮은 옐로우 컬러는 2021 F/W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이다. 가을 날씨만큼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가디건과 레더 소재의 블랙 바이커 쇼츠는 함께 매치하면 매력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캐주얼한 운동화 대신 롱부츠를 선택하자. 한층 트렌디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주얼리는 은은한 빛을 내는 심플한 귀걸이나 반지로 포인트를 주고, 외출 시 필수템인 가방은 베이지 톤 컬러를 선택해 분위기 있는 가을 무드를 완성해보자.

 

(사진=피알라인)
(사진=1.매그파이 2.자라 3.호재 4.레페토 5.Gc)

자켓 스타일링

가을 하면 떠오르는 키 아이템과 컬러는 단연 자켓과 데님, 브라운 컬러 혹은 체크 패턴이다. 데님 점프수트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베이직한 체크 패턴 자켓을 걸치면 가을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동시에 자켓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가죽 시계는 심플하지만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마무리로 브라운 컬러의 숄더백, 무난한 디자인의 앵클 부츠를 매치해 완연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