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야놀자·윌라·글래드호텔·부영그룹 外
[여행&여가] 야놀자·윌라·글래드호텔·부영그룹 外
  • 이주영
  • 승인 2021.10.0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 진행

야놀자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을 진행한다.

‘전국 1주 프로젝트’는 지역의 자연ㆍ문화 특성을 소재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역가치 혁신창업 생태계를 지원하는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이달 25일(월)부터 일주일 간 부산에서 진행되는 3차 프로젝트는 ▲요트탈래 ▲주식회사공공플랜 ▲그라핀 ▲주식회사 올바른 ▲웨이브런 ▲라이스캐이터링 등 부산 대표 지역가치 창업가들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에게는 부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와 맛을 선사하고, 지역가치 창업가들에게는 제품ㆍ서비스 고도화 및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역가치 창업가들을 소개하고 이들에 대한 멘토링 교육도 실시한다.

10일(일)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야놀자 인스타그램에서 지원 가능하다. 지원 동기, 관광 계획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5팀에게는 숙소, 식비, 체험비 등 100만 원 상당의 여행 비용을 지원한다. 

(사진=카모아)
(사진=카모아)

 

카모아, 괌 사이판 예약 서비스 재개

카모아는 지난해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하늘길이 끊기면서 괌, 사이판 렌트카 서비스를 중단한 이후 1년 6개월 만에 다시 시작했다. 이번 서비스는 국내 백신 접종률 증가와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 체결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편리한 이동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모아는 국내 최초로 괌, 사이판 2개 지역 모두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 렌트카 업체와 제휴해 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현재 해당 지역에서 15개 업체 총 1천3백여 대의 예약 가능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카모아에서는 전체 업체의 차종을 한 번에 비교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보험인 CDW(Collision Damage Waiver), Liability 등 상세 내용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대여 및 반납 서비스를 24시간 운영하고, 공항에서도 대여 또는 반납이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예약 방법은 간편 예약 시스템으로 국내 렌트카 예약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모든 내용은 한국어로 100% 지원된다. 카모아 앱 혹은 웹 가입 후 차량 정보를 조회해 보험을 선택한 다음,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윌라, 박소영의 동물권 에세이 <살리는 일> 오디오북 공개

윌라가 동물권 에세이를 담은 박소영 작가의 <살리는 일> 오디오북을 10월 1일 공개했다.

살리는 일은 10년째 기자생활 중인 ‘캣맘’ 박소영 작가의 동물권 에세이다. 그는 반려동물 양육인구 1500만에 이르는 한국에서 동물의 안락과 안위를 생각하는 문화가 생겼지만,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 시선을 지적했다.

10여 군데 길고양이 급식소를 운영하는 박소영 작가는 이 책에서 직접 거리의 고양이와 강아지를 구조하고 그에 따른 감정을 적어 남겼다. 길고양이부터 사육곰, 실험실의 토끼, 소외된 사람들까지 품어 안아 대상을 확장하는 이야기는 같은 생명의 무게로 다뤄지지 않는 동물권에 대한 문제를 꼬집는다. 박소영 작가는 이번 에세이에서 ‘생명의 무게가 어떻게 다른 건지’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동물을 사랑하는 데 본인의 삶 전부를 내던진 이의 하루를 고스란히 들여다볼 수 있는 이 책은 박소영 작가와 절친한 배우 박정민이 대표를 역임 중인 출판사 ‘무제(MUZE)’가 제작과 기획에 동참한 첫 작품이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21/22시즌권 1차 특가판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에서 9월 27일부터 1차 스키시즌권 사전판매가 진행된다.

오투리조트 1차 사전판매 시즌권은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객실 우대권 및 스키 시설 할인권등 다양한 혜택 제공한다. 구입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25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샵(GLAD Shop), ‘글래드 신상 굿즈 리뷰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의 글래드 샵(GLAD Shop)은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글래드만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tea)’를 제작해 선보이며, 2021년 출시한 글래드 굿즈를 모아 ‘신상 굿즈 리뷰 이벤트’를 2021년 10월 1일(금)부터 10월 31일(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꿀잠 티(tea)’는 햇살 가득 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최근 출시한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혜택으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며 무광 소재의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로 출시된다. 고급스러운 우드 손잡이에 GLAD 로고와 네이비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글래드 우산’도 선보인다. 

또한 글래드 샵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콜라보 굿즈도 선보인다. 친환경 브랜드 ‘레미투미’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침구를 업사이클링해 반려동물 용품을 만든 ‘글래드 친환경 반려동물 방석&장난감’, 국내 최고의 수면연구 전문기업 ‘허니냅스’의 숙면 솔루션으로 꿀잠을 도와주는 아로마 제품 3가지로 구성된 ‘글래드 슬립키트’, 다가오는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 응원 이색 선물로 좋은 씹어먹는 고체 커피바 ‘글래드x코바 커피바 선물 세트’, 코로나19로 여행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여행의 순간을 집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피치 바이 매거진이 소개한 주목 받는 포토그래퍼의 감각적인 여행 사진을 포스터/액자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밀리의서재)
(사진=밀리의서재)

 

박서련 새 소설집∙정지우 신작 에세이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새 콘텐츠로 박서련 작가의 『당신 엄마가 당신보다 잘하는 게임』(민음사 펴냄)과 정지우 작가의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문예출판사 펴냄)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정식 출간 전 밀리의 서재에서 한정판 종이책과 전자책 등 오리지널 콘텐츠로 먼저 선보이는 방식이다.

박서련 작가의 소설집 『당신 엄마가 당신보다 잘하는 게임』은 제12회 젊은작가상을 수상한 동명의 표제작을 포함해 일곱 편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작품에서 모성, 여성혐오, 성적 대상화, 돌봄 노동, 가부장제 등 여성의 삶을 여전히 장악하고 있는 문제들을 다루는 이번 소설집은 사랑이 자원이 되어 버린 세계에서 ‘나’의 삶과 ‘우리’의 연대를 새로이 바라보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겨레문학상을 수상한 베스트셀러 『체공녀 강주룡』을 포함해 다양한 시대 속에서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여성 서사로 대중과 문단의 호평을 동시에 받는 박서련 작가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글쓰는 변호사’ 정지우의 글쓰기 에세이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도 이번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새 작품으로 공개됐다. 작가의 대표작이기도 한 전작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이후의 신작 에세이다. 실제로 수년 전부터 페이스북에 매일 한 편씩 글을 올리고 있는 작가가 전하는 글쓰기에 대한 에세이로, 밀리의 서재에서 처음으로 독자에게 첫선을 보인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2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이 반려견과 도심 속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Night out with my pet)’ 시즌 2 패키지를 10월 1일(금)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2 패키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펫 전용 아이템들이 객실에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을 위해 하울팟(Howlpot)의 하울리 하우스와 앤블랭크(Andblank)의 레이어 쿠션, 르크루제 펫 전용 식기와 푸드 컨테이너, 목욕을 위한 붐펫(Vuumpet)의 펫드라이룸에 이어 페스룸(Pethroom) 논슬립 폴더블 욕조등이 모두 세팅된다.

이와 함께 반려견에게 필요한 웰컴 어메니티 6종을 비롯해 몰리스(Molly’s)와의 제휴로 몰리스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권 및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 교환권 등 쿠폰을 증정한다.

반려견도 함께 투숙객과 인룸 다이닝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여 하림 더 리얼 퀴진, 퓨리나 덴탈라이프 치석껌을 제공하며 반려견이 반신욕을 할 수 있도록 페스룸 딥클린 배쓰밤 카밍, 스펀지 타월, 펫 티슈, 하울팟 펫 토이도 함께 준비했다.  

또한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펫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사진=트렉)
(사진=트렉)

 

‘트렉(TREK)’, 새로워진 어드벤처 그래블 바이크 체크포인트 출시 

글로벌 바이시클 브랜드 ‘트렉(TREK)’이 완전히 새로워진 어드벤처 그래블 바이크 체크포인트 라인업을 출시했다.

오프로드 라이딩 경험을 개선하기위해 새롭게 제작된 체크포인트는 각각의 특징을 가진 SLR, SL, ALR 세 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체크포인트 SLR은 레이스를 위한 바이크로 ‘트렉(TREK)’에서 가장 가볍고 빠른 그래블 바이크로서, 에몬다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로 튜브 모양의 OCLV카본 프레임과 거친 지형을 돌파하는 탑 튜브 아이소스피드(IsoSpeed) 등 주로 레이스 라이더들을 위한 완벽한 기어 마운트가 특징이다.

다음으로 체크포인트 SL은 모험을 위해 제작된 바이크로서 내부 공구 보관함과 거친 지형을 돌파하는 시트 튜브 아이소스피드(IsoSpeed), 바이크 패킹 장비와 용품을 실을 수 있는 충분한 마운트를 갖추고 있다.

마지막으로 다목적 이용이 가능한 체크포인트 ALR은 펜더, 가방, 물통, 전방 및 후방 랙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어드벤처 라이딩, 일상 생활 라이딩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