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고어텍스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고어텍스 外
  • 이영순
  • 승인 2021.10.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어텍스)
(사진=고어텍스)

 

고어 섬유사업부, 혁신적인 확장 폴리에틸렌(ePE) 멤브레인 발표

고어(W. L. Gore & Associates,) 섬유 사업부가 자사의 멤브레인 기술의 기반이 될 새로운 상호 보완적 소재 플랫폼으로 확장 폴리에틸렌 (expanded PE)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고어사의 새로운 ePE 멤브레인은 높은 강직도와 중량의 비율을 적절히 조절해 견고하고면서 매우 가볍고 얇은 복합재로, 폴리우레탄(PU)과 결합시켜 방수·방풍·투습이 뛰어난 멤브레인으로 탄생했다. 또한Higg MSI 측정 결과, ePE소재 사용과 낮은 멤브레인 질량으로 소재 생산시 발생하는 탄소발자국이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고어사가 제품의 전체 제조 과정에서PFCEC(Poly- & Per-fluorinated Compounds of Environmental Concern, 환경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과불화화합물)를 완전히 제거하겠다는 목표를 위해 전체 소비자 제품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이다.

이번 ePE 멤브레인 역시 수십 년 동안 축적된 과학 지식과 폴리머에 관한 고어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ePE를 강력한 미세 다공성 물질로 만들어내는 올바른 재료와 과정의 조합을 개발했다.

 

(사진=예스24)
(사진=예스24)

 

예스24, 더블유드레스룸과 협업해 '시그니처 향기 굿즈 기획전' 진행

예스24가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과 손잡고 독서의 감성을 더해 줄 두 가지 시그니처 향을 선보이며 10월 1일 '예스24 시그니처 향기 굿즈 기획전'을 오픈한다.

예스24 시그니처 향은 잔잔한 모닥불에 타들어가는 공기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스모키 향과 매력적인 우드 향이 조화된 '상딸' 향과 촉촉하게 내리는 비에 젖어드는 고요한 초록 대지의 새벽을 떠올리게 하는 '얼디 그린' 향이다.

'YES24 시그니처 디퓨저'는 서재나 거실 등 책과 함께하는 일상의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 편안한 감성을 더해 주며, 디퓨저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YES24 시그니처 핸드크림'은 요즘처럼 손을 자주 씻게 되는 시기 촉촉한 보습을 돕는다. 더불어 선보이는 'YES24 시그니처 필로우 미스트'는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향에 피부 저자극 레시피를 담아 독서 혹은 잠자기 전 베개와 공중에 뿌려주면 편안한 릴렉싱을 돕는다.

 

(사진=참스)
(사진=참스)

 

참스 x 뱀뱀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국내외 큰 호응으로 판매 연장

국내 유니섹스 브랜드 참스와 아티스트 뱀뱀이 함께한 협업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오더로 진행하는 이번 컬렉션은 출시 전부터 SNS를 통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출시전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지난 7일 판매시작한 당일부터 하프 버드 로고 티셔츠는 3천장, 아가새 아치로고 후드티, 반팔티 등은 1천장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27개의 컬렉션 상품 모두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높은 판매에 힘입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참스와 뱀뱀은 판매기간을 9월30일에서 10일 연장하여 오는 10월 10일까지 판매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X 조구만 스튜디오, 한정판 텀블러백 출시

에코 컨셔스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조구만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텀블러백’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텀블러백’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부터 진행되는 본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출시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기본 제공되는 스티커 외 취향에 따라 본인이 소장한 아이템을 활용해 제품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하며, 두 유형 모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한정판 구성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롯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을 적용했으며,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품 전용 탄력 퍼프도 사용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틱톡 MOU 체결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숏폼(short Form)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글로벌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온 브랜드 역량을 기반으로 ‘이니스프리’와 ‘틱톡’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관계를 맺고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를 위해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접점과 틱톡 서비스 간의 시너지 강화 ▲새로운 마케팅·광고 상품의 개발 및 적용에 대한 협업 ▲온·오프라인 데이터 기반 콜라보레이션 상품 런칭 ▲글로벌 사업 협업 강화 등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