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얻을 거리 많은 'hy 고객 사은 선물대잔치'..3천만원 상당 5천명에게 쏜다 外
[욜로 이벤트] 얻을 거리 많은 'hy 고객 사은 선물대잔치'..3천만원 상당 5천명에게 쏜다 外
  • 오정희
  • 승인 2021.10.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RO3’, ‘하루야채’ 정기배송 고객 대상 총 3천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유통전문기업 hy가 11월 30일까지 고객 5천명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고객 사은 선물대잔치’를 실시한다.

‘고객 사은 선물대잔치’는 hy가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한 경품 행사다. 사은품은 최신형 TV부터 안마의자, 노트북까지 총 11가지다. 총 수량은 5천개로 3천만원 상당이다.

인기브랜드 ‘장케어프로젝트 MPRO3 3종(△오리지널 △타트체리맛 △키즈)’과 ‘하루야채 6종(△오리지널 △퍼플 △뿌리채소 △비타민철분 △마시는샐러드 △키즈2종)’을 주3회 이상 정기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기한 내에 해당 브랜드 제품 중 최소 하나를 선택해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참여된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 ‘프레시 매니저 레벨업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hy 온라인몰 ‘프레딧’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레딧’ 제품 둘러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후 경품 룰렛을 돌리는 방식이다. 하루 최대 5회까지 진행 할 수 있으며,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 마스크팩, 프레딧 할인쿠폰 등 총 1만8천개가 넘는다.

 


코로나지만 할로윈 이벤트는 계속 된다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앨리웨이 광교'는 할로윈을 맞이해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죽은자의 날’을 컨셉으로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할로윈 축제 '고스트 그라운드 파티(Ghost Ground Party)'를 진행한다.

멕시코 축제인 '죽은 자의 날(Day of the Dead)'을 컨셉으로 오싹한 해골 캐릭터를 활용해 공간을 구성하고 골목 곳곳에서는 할로윈 대형 벌룬부터 라이팅 호박, 잭오랜턴 행잉, 연주하는 해골 모형 등을 선보인다.

주말에는 마블의 인기 캐릭터와 특수 분장한 유령들이 펼치는 코스튬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16일 오후 5시에 스파이더맨·데드풀이, 23일과 24일 오후 4시에는 아이언맨이 나타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모모카페는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한 이색적인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로는 할로윈 의상을 착용한 어른 대상으로 테이블당 와인 한 병이 ‘456원’에 판매되며, 할로윈 뷔페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달고나 게임’도 있다. 호텔 곳곳에서 ‘오징어 게임’ 의상을 착용한 특별 요원들과 함께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포토 인증샷 체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