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탈잉·윌라·노랑풍선·조선호텔 外
[여행&여가] 탈잉·윌라·노랑풍선·조선호텔 外
  • 이주영
  • 승인 2021.11.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탈잉)
(사진=탈잉)

탈잉, 근대 5종 올림픽 메달리스트 전웅태 선수 러닝 클래스 오픈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대표 김윤환)'이 근대5종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의 <랜선 러닝 메이트 국대 전웅태와 함께 달려봐> 온라인 브오디(VOD) 클래스를 단독 오픈하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내달 2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에 약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탈잉은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의 일환으로 달리기를 취미로 즐기는 문화가 늘어나면서 올바른 러닝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전웅태 선수의 클래스를 론칭했다.

러닝 클래스의 튜터인 전웅태 선수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대한민국 최초의 근대 5종(펜싱, 수영, 승마, 사격, 육상) 메달리스트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과 2021년 월드컵 2차 남자개인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탈잉에서 공개되는 전웅태 선수의 <랜선 러닝 메이트 국대 전웅태와 함께 달려봐> 클래스는 초보자도 부담 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레스케이프)
(사진=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 다이슨 시그니처 펫 객실 도입 다이슨과 함께 하는 연말 펫캉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과 협업하여 반려견과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이슨 시그니처 펫 객실’을 도입, 운영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펫 프렌들리의 대표호텔인 레스케이프의 9층 전 객실에는 다이슨 대표 제품 4종이 비치되어 ‘다이슨 시그니처 펫 객실’로 재탄생한 공간에서 고객과 반려견 모두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레스케이프에서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펫 패키지 ‘비러브드 프렌즈 (Beloved Friends)’를 선보인다.

객실에는 반려견을 위한 ‘하울팟’의 침대와 ‘페피밀’ 식기와 ‘몰리스’의 배변패드/봉투, ‘조공’의 보양간식 1개, 프리미엄 펫뷰티 브랜드인 ‘플로리스 클린’의 펫 미스트(50ml) 등을 제공한다. 또한 레스케이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펫 토이 1개와 스위트 타입 선택 시, 인룸으로 제공되는 조식 2인 서비스도 포함되어 객실 내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CJ온스타일 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통해 '터키&그리스&프랑스 인기 일정 3선' 방송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인 CJ온스타일 플러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터키&그리스&프랑스 인기 일정 3선’ 상품을 론칭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위드코로나 이후 유럽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가로 제공하며 항공, 숙박, 식사가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 일정으로 구성하였다. 

‘터키일주 9일’은 터키의 유명한 관광지부터 터키 속의 작은 소도시까지 보고 느낄 수 있는 터키 완전 일주 상품이다. ▲이스탄불 ▲투즈괼 ▲카파도키아 ▲오브룩한 ▲안탈랴 ▲파묵칼레 ▲쉬린제 ▲에페소 ▲트로이 등 터키의 핵심 도시 곳곳을 투어할 수 있으며 세계에서 두번째 규모의 소금호수가 있는 ‘투즈괼’과 실크로드 시대 카라반들의 숙소인 ‘오브룩 한’ 등의 일정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유럽을 가르는 ‘보스포러스 전세선’의 탑승과 아름다운 광경의 석회붕 노천온천의 기회도 주어진다.

‘그리스일주 8일’ 상품은 신들의 도시 아테네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그리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지중해의 보물 산토리니 자유관광 1박이 포함되어 있어 역사 탐방과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정을 제공한다.

‘프랑스일주 8일’ 상품은 매력적인 도시 프랑스 파리와 노르망디 핵심 도시들을 선정하여 여유로운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몽생미셸 수도원 △바로크 양식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베르사유 궁전 △르네상스 양식이 프랑스 건축에 적용된 앙부아즈 성 △인상파 화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된 오르세 미술관 등 낭만의 도시 파리에 숨겨진 골목 구석구석까지 탐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윌라)
(사진=윌라)

윌라, 박경리 시집 <우리들의 시간>과 수필집 <생명의 아픔> 오디오북 출시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현대문학사의 대표작인 <토지>를 집필한 고(故) 박경리 작가의 시집 <우리들의 시간>, 수필집 <생명의 아픔>을 오디오북으로 출시했다.

지난 5일 윌라를 통해 공개된 우리들의 시간은 유고시를 제외한 박경리 작가의 시편들을 망라한 시집이다. 총 129편의 시가 담겼다. 특히 박경리 작가의 평소 생각과 당시 소설 <토지>의 연재와 작가를 둘러싼 정황들이 녹아 있다. 시집을 통해 박경리 작가의 의식을 엿볼 수 있는 것도 하나의 묘미.

수필집인 생명의 아픔은 자본주의의 발달로 현대화가 진행되며 야기되는 현대 사회의 의문점을 제기하고 있다. 특히 박경리 작가가 생전 강연과 칼럼 등에서 발표한 원고 중 생명론에 관련된 29편을 모았다. 이 작품은 박경리 작가 특유의 날카롭고 준려한 필체로 당연하지 않은 것에 익숙해져, 저항조차 할 생각을 못 하는 우리의 의식을 일깨워주고 있다.

이번 시집과 수필집은 지난 10월 29일 윌라에서 출시한 <토지> 1부 오디오북을 듣고, 박경리 작가의 작품에 더 깊게 들어가고 싶은 독자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토지 작가로 알려진 박경리 작가의 시와 수필에 관해 접할 기회이기도 하다.

 

(사진=GS샵)
(사진=GS샵)

GS샵, 해외여행 상품 방송 재개…유럽 여행 상품 2종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위드 코로나 시행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중단했던 항공권, 숙박권 등으로 구성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방송을 1년 9개월 만에 재개하는 것이다.

GS샵은 오는 14일(일) 오후 9시35분부터 65분간 △‘스페인&포르투갈’(6박9일) △‘터키 일주’(6박9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모두투어와 손잡고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를 엄선해 기획했다.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는 스페인 7개 도시, 포르투갈 3개 도시 등 총 10개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4성급 호텔 숙박(2박) 혜택과 함께 '톨레도 미니열차' 이용권(30유로 상당)을 GS샵 단독으로 추가 제공한다.

‘터키 일주’ 패키지는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등 터키 7대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통상 추가 비용을 내고 이용했던 '보스포러스 유람선' 관광, '돌마 바흐체 궁전' 관광을 비용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 기간 월드 체인 힐튼호텔 1박을 포함해 5성급 특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사진=골프존데카)
(사진=골프존데카)

골프존데카 초소형 충전식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GB LASER atom’ 출시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가 초소형 충전식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신제품 ‘골프버디 GB LASER atom’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MZ세대의 신규 골프 인구 유입이 많아지면서 골프용품도 골퍼들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하나의 패션 트랜드로 자리잡았다. 골프존데카는 이러한 트랜드에 발맞춰 라운드 시 필요한 정확하고 다양한 거리 측정 기능들과 함께 주머니 속에도 넣고 다닐 수 있도록 설계한 ‘GB LASER atom(이하 ‘아톰’)’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톰’은 일반 신용/체크카드와 비슷한 초소형 크기(가로 84mm, 세로 57mm, 높이 31mm)의 작고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골프버디에서 출시한 첫 충전식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USB 형식의 C타입 충전식 배터리를 적용했으며 한번 충전을 완료할 경우, 최소 5천 번의 측정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골프버디 aim L11’에 이어 이번 신제품에도 자사만의 ‘ZST(Zero Second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측정 버튼 클릭 시 0.2초 만에 목표물까지의 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골프존데카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9월 ZST 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을 마쳤다.

또한, ‘원클릭 측정 기능’을 통해 골프존데카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직선거리와 고저차에 따른 정확한 보정 거리와 고저 등 다양한 거리 정보들을 측정 버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2m의 짧은 퍼팅 거리부터 최대 800m까지의 긴 티샷 거리까지 6배율의 브라이트 뷰파인더를 통해 측정할 수 있으며, ‘졸트 기능’을 통해 진동 알림으로 목표물 포착 여부를 알 수 있다.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걱정 없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국제 방수 규격인 IPX4의 방수 등급을 적용했으며, 특별 패키지 구성으로 기본 구성품에 부드러운 PU 가죽 자석 케이스를 포함했다.

 

(사진=테이크호텔)
(사진=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 국내 최초 ‘EBS미디어 스튜디오’ 선보여

신개념 라이프스타일테이크호텔(Take Hotel)은 EBS와 손잡고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미디어연계 교육센터 ‘EBS 미디어 스튜디오’를 선보였다.

광명 테이크호텔 내 위치한 EBS미디어 스튜디오는 EBS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으로 EBS만의 노하우와 각 분야별 엄선된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로 운영된다. 또한,아동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참여 가능한 다양한 클래스로 영상 촬영, 무용, 미술, 뮤지컬 등 취향 개발은 물론 외국어, 논술, 커리어 등 자기계발까지 폭 넓은 스펙트럼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테이크호텔 방문객은 요가와 명상 등 취미생활부터 자기계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자세교정, 요가, 무술, 명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피지컬 클래스(Physical Class)’, 미디어, 아트, 서양미술사, EBS 문해력, 리더 스피치, 아트클래스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휴머니타스 클래스(Humanities Class)’, 룸 전체가 그린 스크린으로 되어있어 크로마키 촬영이 용이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래스(Creator Studio Class)’ 그리고 직접 요리를 해본 뒤에 분위기 좋은 조명 아래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Cooking Studio)’가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