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글래드호텔·서울드래곤시티·CGV·여기어때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서울드래곤시티·CGV·여기어때 外
  • 임희진
  • 승인 2021.11.2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롯데제과 ‘가나 앙상블’과 함께 ‘쁘띠 파티(Petite Party)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쁘띠 파티(Petite Party)패키지’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2021년 12월 1일(수)부터 12월 30일(목)까지 한달 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롯데제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 입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 2세트, 스파클링 와인 ‘타파스 모스카토’ 1병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ddict)’의 체온으로 녹여 바르는 고체향수 ‘솔리드 퍼퓸’ 또는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워터베이스로 이루어진 ‘오 드 퍼퓸’ 중 1개를 증정하며 향은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롯데제과의 ‘가나 앙상블’은 생크림이 들어가 부드럽게 즐기는 한 입 디저트 초콜릿으로 작지만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진한 리얼 카카오를 느낄 수 있는 ‘다크쇼콜라’, 크레페를 잘게 부순 바삭한 과자가 들어간 ‘휘앙티누’와 향기로운 커피를 머금은 ‘티라미수’ 등 3가지 중 2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컴퍼니합)
(사진=컴퍼니합)

컴퍼니합, 마켓컬리와 손잡고 특색있는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판매

■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연말 호캉스, ‘아이러브펫’ 패키지

먼저, ‘아이러브펫’ 패키지는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판매한다.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펫 전용 상품이다. 숙박 가능 기간은 겨울철 성수기인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비발디 홍천, 소노캄 고양 총 2개 지점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는 펫 동반 객실 숙박(1박)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식음시설인 ‘Thinking Dog’의 펫 페어링 메뉴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펫 객실은 낮은 조도와 논슬립 플로어, 냄새 제거 환기 시스템, 낮은 높이 침대와 툇마루 등 반려동물 편의에 초점을 맞추면서 보호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이 밖에도, 패키지 구매 전 고객은 시간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보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소노캄 고양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2시간 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발디 홍천 지점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5시간 보딩 서비스와 액티비티 4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도심에서 벗어난 리얼 호캉스, 한화리조트 패키지

또한 컴퍼니합은 ‘한화리조트’ 패키지도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한화리조트의 전국 5개 지점을 이용할 수 있다.

숙박 가능 날짜는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로, 겨울철 성수기도 포함되어 있어 연말연시에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설악 쏘라노, 여수, 양양, 평창, 제주 총 5개 지점으로 각 지점에 따라 색다른 패키지 특전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조식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노보텔)
(사진=노보텔)

노보텔 수원 2021 겨울 굿즈와 즐기는 We Warm패키지

노보텔 수원의 2021년 겨울 굿즈는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선사하는 마음을 담은 충전식 손난로로,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 제품이다. 손난로로 활용하지 않을 때는 휴대용 충전기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 해당 굿즈는 겨울 패키지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별도의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 오로지 We Warm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굿즈인 것. 

12월부터 2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겨울 패키지에는 따뜻한 노보텔 수원에서의 기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한 노보텔 수원 겨울 굿즈(충전식 손난로)를 비롯해 핫팩과 슈페리어 객실  1박, 더스퀘어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노보텔 수원 예약실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용산,나란히 서울 시내 최초 가족호텔 5성(星) 획득

서울 용산에 위치한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호텔 등급 심사 가족호텔 부문에서 서울 최초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

가족호텔은 객실 내에서 자유롭게 취사가 가능한 일종의 레지던스 호텔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두 곳 모두 전 객실 내 키친을 갖췄으며 프리미어 라운지와 피트니스 센터 등 전용 편의 시설을 구비해 일반 투숙객은 물론 장기 투숙객도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균형 잡힌 삶을 누릴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CGV)
(사진=CGV)

CGV, ‘파리 생제르맹’ 경기 생중계... 극장에서 보는 메시와 음바페

CGV가 오는 11월 28일에 파리 생제르맹 FC와 AS 생테티엔의 리그앙(리그1) 경기를 CGV강남에서 생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 FC는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대거 소속된 리그앙 유럽명문팀이다. 리그앙은 프랑스 프로축구 1부 리그로 상위 팀들이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에 참가하게 돼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갖고 있는 대회다. 이번 극장 생중계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공식 행사로 풋볼 컬쳐 매거진인 오버더피치와 협업해 진행하는 것으로 파리 생제르맹 축구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강남에서 오후 9시부터 생중계되는 파리 생제르맹 FC 와 AS 생테티엔의 경기에서는 축구의 신이라 불리는 리오넬 메시와 차세대 슈퍼스타 킬리안 음바페의 플레이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더욱 생생하게 볼 수 있다. 경기 1시간 전인 오후 8시부터는 6층 상영관 앞 로비에서 리그 트로피 모형 전시 및 오버더피치의 PSG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디제잉 파티도 진행돼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CGV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파리 생제르맹(PSG)의 공식 유니폼을 비롯해 파트너사인 EA 스포츠의 게임 최신작 피파22와 아코르 호텔 숙박권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올 연말엔 전주 여행 어때?"…여기어때 ‘전주 프로모션’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연말 여행지로 전주를 추천하고, 인기 숙소부터 맛집까지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전주 여행어때’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주의 멋과 맛을 알리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전주시가 함께한다.

여기어때는 ‘체험 여행’과 ‘음식 여행’을 테마로 전주의 대표 여행지를 소개한다. 우선, 전주를 대한민국 대표 전통문화 도시로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한옥마을 같은 문화 공간과 체험 행사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액티비티 상품들은 특가를 적용해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주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숙소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을 모아 여행자들에게 소개한다.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전주의 맛을 담은 '추천 맛집' 메뉴 이용권은 최대 10% 할인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