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인테리어 관심 증가에 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홈페이지 오픈
B2C 인테리어 관심 증가에 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홈페이지 오픈
  • 정단비
  • 승인 2022.02.1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이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셀프인테리어의 관심이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인테리어 영역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KCC글라스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를 활용해 B2C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KCC는 하이엔드(High-End)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의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로 했다.

(사진=KCC)
(사진=KCC)

 

KCC는 최근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클렌체는 지난해 말 공식 런칭했으며 기존 프리미엄 창호들과 차별화된 KCC만의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다. 재건축·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 하이엔드 프리미엄 시장에 사용되고 있다.

KCC 측은 소비자들이 클렌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별 홈페이지를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별 소비자들도 인테리어 창호 브랜드에 관심을 가질 만큼 인테리어 시장이 커지자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클렌체 제품은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뛰어난 단열성을 지녔다. 또한 알루미늄(AL 또는 AL cap)과 PVC의 복합재질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한다는 콘셉트다. 클렌체 홈페이지에서는 다중유리 시스템 단창 제품군인 M시리즈와 복층유리 시스템 이중창 제품군인 Z시리즈와 함께 주방용 시스템 창호 등의 옵션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 라인업에 대한 상세 소개와 함께 브랜드의 스토리와 BI(Brand Identity)도 알 수 있다. 클렌체 브랜드는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빛과 공간을 면밀히 탐구한 건축가의 철학과 클렌체가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가 결합하게 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 이야기 등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클렌체의 완벽한 품질로 고객들의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