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부영그룹·GS리테일·밀리의서재·메가박스 外
[여행&여가] 부영그룹·GS리테일·밀리의서재·메가박스 外
  • 임희진
  • 승인 2022.04.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위)
(사진=더위)

THE WE, 청정 힐링 호캉스 '별빛산책'

WE호텔과 한라의료재단의 'WE병원'을 융합한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더 위)'에서 사방이 탁 트인 이곳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며,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석양과 쏟아지는 별빛을 만끽할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루프탑 '뜨레'에 준비되는 빈백과 사이드 테이블로 구성된 별빛이 스며드는 로맨틱한 공간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생맥주 2잔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본 패키지 고객은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2박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2층의 아잘리아 바에서 로맨틱한 제주 여행을 위한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제주 골프여행이 대세'… 내장객 역대 최다 부영그룹 제주부영CC·더클래식CC 인기

제주도에 따르면 올해 1~2월 골프장 내장객 수는 38만2967명으로 전년 동기(27만 8,274명)보다 10만4,693명 늘어난 수치다. 통상 1~2월은 겨울 골프 비수기로 손꼽힘에도 불구하고 내장객 수가 크게 늘었고 매년 수가 증가하고 있다.

골프 내장객 증가 이유로는 코로나 19로 해외 골프 대신 국내를 찾는 골퍼들이 많아졌고 골프가 대중 스포츠로 자리 잡으면서 젊은 층 유입이 늘어난 것이 주된 요인으로 보인다.

부영그룹은 제주도에 제주부영CC와 더클래식CC를 운영중이다. 제주부영CC는 최상급 27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주 중간산지역에 위치해 제주바다와 한라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해외 여행 홈쇼핑 주력 상품…GS리테일, GS샵으로 차별화 스페인 여행 상품

GS리테일이 분석 결과 GS샵이 지난 3일 태국 골프 패키지를 시작으로 진행한 두번의 해외 여행 방송의 주문 실적이 2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당초 예측했던 최대 주문 금액을 20% 상회한 호실적으로, 방송 종료 이후에도 해당 상품들에 대한 추가 문의가 지속 이어지고 있다.

GS리테일은 GS샵을 통해 이달 17일(일) 오후 6시20분부터 70분간 세번째 해외 여행 상품 '스페인 일주 7박9일'(이하 스페인 일주) 패키지를 방송한다. 국내 대표 여행기업 하나투어와 손잡고 '가심비' 콘셉트로 준비한 차별화 해외 여행 상품이다.

‘스페인 일주' 패키지는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그라나다 등 스페인 주요 9개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인생샷' 포인트로 유명한 세비야 메트로폴 파라솔 전망대 등 주요 명소 방문 일정이 포함돼 있으며 기존 유료 옵션으로 운영됐던 플라멩코 쇼, 그라나다 연장 투어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숙박은 5성급 호텔 1박을 포함해 전 일정 엄선된 4성급 이상의 호텔에서 이뤄지며, 다양한 지중해 특산 해산물, 루프탑 레스토랑 코스 요리, 톨레도 파라도르 전망대에서 즐기는 티타임 등 특별한 식사가 제공된다. 단체 쇼핑 등을 없애 여유로운 여행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한 점 또한 특장점이다.

이용 가능 일자는 5월13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고객은 출국 전 백십접종 증명서, PCR 음성확인서, 코로나 회복증명서 중 한 가지를 발급받아야 이용 가능하다.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반려견 가족 위한 세계 최초 ''퍼피 시네마' 론칭 

극장을 넘어 공간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가 반려견 컬쳐브랜드 스타트업 '어나더베이비'와 손잡고 세계 최초 반려견 영화관 '퍼피 시네마'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퍼피 시네마는 반려견으로 인해 제약받았던 영화관람, 문화생활 등의 불편을 해소하고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해당 공간에서 영화관람은 물론 미용, 스파, 플레이그라운드, 탁견(시간 단위 돌봄)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반려견을 가족의 일원처럼 대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이에 발맞춰 반려견 헬스케어, 푸드, 보험, 여행 등 반려견 특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나더베이비'와의 협업을 통해 퍼피 시네마를 론칭하게 되었다.

오는 16일, 수원에 위치한 메가박스 영통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세계 최초 퍼피 시네마는 별도의 이용료를 내거나 구독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영화관 이외에도 플레이그라운드, 미용, 스파, 카페 등의 시설을 반려인의 니즈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에서는 반려견 전용 메뉴인 '멍스킨라빈스', '멍미노피자' 등도 판매한다.

퍼피 시네마를 포함한 어나더베이비 공간 안에서는 반려견이 모였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짖음, 물림 등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전문 핸들러가 항시 대기하며 케어를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 동반 입장 시 반드시 1일 보장 미니보험을 가입하도록 하여 시설 이용 중 사고 발생에 대한 보상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음에 민감한 반려견을 위해 영화 감상 시 반려인은 헤드셋을 착용해야 한다. 반려견이 느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구축한 시스템이다. 영화 관람 중 배변 문제는 스마트 기저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데 스마트 기저귀에 배변 시 핸들러의 휴대폰에 알람이 울려 핸들러가 직접 기저귀를 교체해 반려견들도 쾌적하게 여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영화관 좌석은 방수, 방염, 방화, 무취의 기능성 특수 섬유원단으로 제작됐다. 좌석은 소파 형식과 일반 좌석형 2가지 타입이며 한 좌석 당 반려인 두 명에 반려견 한 마리, 또는 반려인 한 명에 반려견 두 마리가 이용할 수 있다.

 

(사진=밀리의서재)
(사진=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 틱톡 역주행 화제작 '우리가 끝이야' 밀리 오리지널로 선보인다

밀리의 서재가 틱톡 역주행으로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 <우리가 끝이야(It Ends with Us)>를 밀리 오리지널 데일리 연재 작품으로 선보인다.

15일 밀리의 서재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로 처음 연재되며 국내 독자와 만나는 콜린 후버의 <우리가 끝이야>는 틱톡에서 퍼진 #booktok 챌린지를 통해 입소문을 탄 소설로, 33개국에 수출되고 미국 내에서만 100만 부가 판매되며 뉴욕타임스,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른 화제작이다.

운명처럼 나타난 완벽한 연인의 어두운 비밀을 다루며 긴장감 있는 로맨스 속에서 가정폭력 피해 생존자의 심리를 사실적으로 그려내 숏폼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세대들의 호평을 받았다. 밀리의 서재는 <우리가 끝이야>를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5주간 오리지널 콘텐츠로 연재한다.

이어서 18일부터는 출판계의 어벤져스라 불리는 ‘빅피시’ 공동대표 이경희, 허주현의 에세이<돈을 사랑한 편집자>를 2주간 연재한다. 누적 판매 100만부 베스트셀러를 만든 기획편집자들이 펼치는 재테크를 곁들인 책 만드는 이야기로, 밀리의 서재 회원들이 꾸준히 관심을 갖는 주제를 생생한 에세이로 엮어냈다. 27일부터는 4주간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은 작가 서귤의 신작 소설 <디 아이돌: 누가 당신의 소년을 죽였을까>를 오리지널 콘텐츠로 연재한다. 국민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일어난 연습생 독살 사건의 범인을 찾는 리얼 추리 버라이어티다.

 

(사진=CGV)
(사진=CGV)

CGV, 씨네드쉐프에서 즐기는 요가와 다이닝 프로그램 첫 선

씨네드쉐프의 리클라이닝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에서 요가와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씨네드쉐프에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씨네드쉐프에서 진행하는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은 B2C, B2B 요가 및 운동 서비스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협력해 진행한다. 지난해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로마 힐링테라피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향후 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매달 정기적으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는 ‘봄, 움츠러든 몸을 틔우는 힐링 요가’를 주제로 17일에는 씨네드쉐프 압구정, 24일에는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 템퍼시네마에서 요가 마스터와 함께 함께 힐링 요가를 즐긴 후, 건강한 봄의 기운을 담은 헬씨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상영관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요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집안 침대에서도 쉽게 접목할 수 있는 요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일반 요가 클래스와는 차별화했다.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운동 동작이 포함된 리플렛과 아로마 미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데일리호텔)
(사진=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이하 데일리 트루어워즈)의 수상 리스트를 발표했다.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지난 2018년부터 실 이용객의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숙소 및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가 어워즈다. 올해도 고객 평점, 판매 데이터 등을 기준으로 ▲호텔ㆍ리조트 ▲펜션ㆍ풀빌라 ▲부띠끄 ▲레스토랑 총 4개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공개했다.

호텔ㆍ리조트 부문에서는 객실 관리 상태가 우수하고 산책로와 키즈플레이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힐튼 경주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영장, 대형 스파 등을 갖춘 강릉 세인트존스호텔과 파라다이스시티가 그 뒤를 이어 프리미엄 호캉스 트렌드로 인한 부대시설 선호도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