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구찌·프리메라·우영미 外
[뷰티&패션] 구찌·프리메라·우영미 外
  • 차미경
  • 승인 2022.06.29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 반려동물 위한 ‘구찌 펫’ 컬렉션 런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 펫 컬렉션(Gucci Pet Collection)을 선보인다. 구찌 펫 컬렉션은 지속가능한 소재, 혁신적인 장인정신, 하우스의 시그니처 모티브가 결합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구찌 펫 컬렉션에는 인터로킹 G 로고나 스터드가 더해진 플레인 레더, GG 캔버스, 웹(Web) 스트라이프, 허베리움(Herberium) 또는 올-오버 지오메트릭 G프린트 디자인의 목걸이와 하네스가 포함된다. 다양한 길이와 너비를 선택할 수 있는 레더 리쉬, 백 홀더, 에어태그(AirTag) 케이스 또한 다양한 소재와 모티브로 선보여 서로 믹스 매치할 수 있다. 

홈 데코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는 반려동물이 쉴 수 있는 주문 제작용 미니 카우치, 구찌의 시그니처 프린트로 꾸며진 먹이 그릇과 커버, 분리 가능한 세라믹 그릇과 하드 케이스, 피딩 매트를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GG캔버스 소재의 캐리어도 만나볼 수 있다. 구찌 펫 컬렉션의 의류 라인업으로는 폴로, 티셔츠, 니트웨어, 코트 등이 있으며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올-오버 스트로베리 및 하트 패턴 등 아이템 전반을 수놓은 장난기 가득한 시그니처 모티브가 특징이다. 인터로킹 G와 클래식 모노그램이 적용된 구찌 레디-투-웨어 아이템들로 반려동물과 짝을 맞춘 연출도 가능하다. 

 

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여름철 열기를 식혀줄 ‘프리메라 칠링쿨링(ChillingCooling)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메라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2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7월 출시 예정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와 여름 한정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점보’를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또 현장에서 주어지는 5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프리메라의 여름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칠링쿨링 체험 키트’도 받을 수 있다. 포토 인화 키오스크로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뽑아 소장할 수도 있다.

 

우영미, 파리 패션위크서 2023 봄-여름 컬렉션 라이브 생중계 공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우영미(Wooyoungmi)가 파리 패션위크 오피셜 사이트에서 라이브 중계를 통해 2023 봄-여름 컬렉션을 6월 26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우영미의 20년 전의 파리컬렉션 데뷔를 되돌아보며, 현재의 시선으로 우영미 초기의 아카이브를 재평가한다는 의미로서 옥션을 주제 아래 과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그동안의 역사를 그대로 보여준다.

2023 SS 컬렉션 런웨이는 20년 동안의 미학을 통해 개발된 섬세한 접근 방식으로 아이디어가 펼쳐진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우영미 브랜드 초기 작품에서 보인 느낌들로 핏에 있어서 보이쉬하게 타이트하면서도 넉넉하며, 마치 1990년대 후반 스케이트 보드 커뮤니티의 드레스 코드를 떠올리게 한다.

우영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남녀가 공유하는 컬렉션을 지향하면서 남성과 여성 코드의 자유로운 교환을 통해 핏과 느낌에 따라 스케일 업과 스케일 다운이 가능하도록 했다.

 

뮬라, 대한체조협회 레깅스 300장 후원

국내 애슬레저 시장을 리딩하는 뮬라가 체조 꿈나무들을 위해 대한체조협회에 레깅스를 후원한다.

뮬라는 지난 11일 충북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제35회 회장배 전국리듬체조대회에서 뮬라웨어 레깅스 300개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대한체조협회의 국가대표 및 생활체조, 리듬체조 대회와 협회, 시도 사업군을 대상으로 추가로 진행되며,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전국 생활 대축전, 종합 선수권 대회, 세계선수권 등 참가 선수들에게 연내 3억원 규모의 레깅스 6500개를 후원 할 예정이다. 

이번에 대한체조협회에 후원하는 아이템은 뮬라웨어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레깅스 중 하나인 ‘노블레깅스’다. 뮬라웨어 시그니처 ‘노블럭스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한국인 체형에 맞춘 라이즈와 여성의 건강을 생각한 3D 입체 패턴 설계로 하복부 압박 없이 편안한 착용감 등 뮬라의 핵심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4방향 스트레치로 동작의 한계를 넘나들 수 있는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는 점이 체조 선수들에게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판단해 후원 물품으로 선정했다.

 

‘K패션 체인지 메이커 ‘딜리셔스’, 예비 유니콘 선정

신상마켓 서비스를 운영하는 딜리셔스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지원 기업으로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미래 유니콘 기업(기업가치가 1조 원 이상인 스타트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회사로 선정된 딜리셔스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최대 200억원까지 특별보증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2011년에 설립된 ‘K패션 체인지 메이커’ 딜리셔스는 동대문 패션 시장의 디지털화를 이끌어왔다. 딜리셔스의 핵심 서비스인 ‘신상마켓’은 패션 도매 사업자와 소매 사업자 간 거래의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모두 가능하게 만든 서비스로, 2022년 6월 기준 누적 거래액이 2조 3천억 원을 넘어섰다. 동대문 도매 사업장 중 80%(1만 1천여 개)가 신상마켓을 이용하고 있고 누적 등록 상품 수는 8천100만 개로, ‘동대문 필수 앱’으로 불린다. 

딜리셔스가 2020년 출시한 ‘딜리버드’ 또한 도매 사업자, 소매 사업자, 최종 고객을 한번에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소매 사업자들이 상품 판매를 위해 진행했던 의류 사입, 검수, 재고관리, 고객 직배송 등 모든 과정을 대행해주고 있다. 딜리버드의 거래액은 2021년 기준 전년 대비 90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메디힐, 브랜드 뮤즈 '에스파'와 함께 한 신규 화보 'ONE DAY with aespa' 공개

메디힐이 브랜드 뮤즈인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신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섬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화보는 'ONE DAY with aespa, 에스파와 함께 보내는 하루'를 콘셉트로 에스파 멤버들(카리나·윈터·지젤·닝닝)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화보 속 멤버들은 파스텔톤의 화사하면서도 편안한 룩으로 무대에서의 파워풀한 모습과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으며 집 안에서 보내는 소소한 힐링, 화창한 여름 햇살 아래에서 즐기는 에너지 넘치는 힐링 등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고자 메디힐 브랜드 뮤즈 에스파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전하는 신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며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 진정 케어에 특화된 화보 속 메디힐 제품들을 통해 편안한 일상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