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야놀자·골프투유·CGV·그랜드조선 제주 外
[여행&여가] 야놀자·골프투유·CGV·그랜드조선 제주 外
  • 임희진
  • 승인 2022.07.0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X제바 블랙 기프트

여기어때가 블랙 숙소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남들과 다른 프리미엄 여행을 즐기는 '여기어때 블랙' 이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라피티 캐리어 ‘데이 라이프(Day Life)’를 증정한다. 블랙은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다.

데이 라이프는 한국 1세대 그라피티스트 ‘제바(XEVA)’가 프리미엄 캐리어의 표면을 캔버스 삼아 직접 제작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그라피스트답게 화려한 색채와 독특한 스타일로 휴가지의 상징인 야자수, 해, 달 등의 오브제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했다. 여기어때는 제바의 작업 현장을 영상과 사진으로 담아 앱에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앱 내에서 '데이 라이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상 단 하나뿐인 특별한 캐리어를 소장할 1인을 선정하는 행사다. 또, 여기어때는 당첨자의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50만원 상당의 블랙 숙소 1박 2일 예약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14일까지 여기어때 블랙 숙소 예약 이력이 있는 모든 고객은 '기프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이달 20일 개별 연락한다.

 

골프투유, ‘부메랑 페이백’ 이벤트 진행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오늘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부메랑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투유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골프투유에서 10만 원 이상 랜덤박스를 구입 후 박스를 오픈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오는 18일 1만 클로버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단, 결제 금액에서 쿠폰 및 클로버 사용 금액은 제외되며 기간 내 박스를 열지 않거나 구매를 취소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페이백으로 받은 클로버는 골프투유 앱 내에서 랜덤박스 구매 및 배송비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CGV, 7월 씨네드쉐프에서 선보이는 특별 프로그램 공개

CGV 씨네드쉐프가 다이닝과 함께 콘서트, 아트가이드, 요가 등 7월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4일 공개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먼저, 클래식 음악과 미술 작품을 감상하고, 예술가들이 즐겼던 그때 그 음식까지 직접 맛볼 수 있는 ‘콘서트&다이닝’ 프로그램 <예술가의 식탁>을 진행한다. 큐레이터 첼리스트 윤지원과 함께하는 <예술가의 식탁>은 지난 5월 처음으로 진행한 클래식 그림요리 렉쳐콘서트로, 5월 ‘피카소의 식탁’, 6월 ‘다빈치의 식탁’에 이어 7월에는 ‘달리의 식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다이닝 ‘달리의 식탁’ 편은 오는 17일 씨네드쉐프 압구정을 시작으로 24일에는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31일에는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아트가이드와 함께 도시를 여행하며, 그 도시의 스페셜 코스 메뉴를 함께 즐기는 ‘아트&다이닝’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인간을 향한 건축, 로마’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자전거나라 인문학 강사 김용설 아트가이드와 함께 영원한 도시 로마에 남겨진 찬란한 곳들을 여행하며,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의 스페셜 코스 메뉴를 함께 곁들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아트&다이닝 ‘인간을 향한 건축, 로마’는 오는 17일 씨네드쉐프 용산, 24일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31일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씨네드쉐프의 리클라이닝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에서는 요가와 함께 건강한 식사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요가&브런치’도 진행한다. 

7월에는 ‘몸과 일상의 균형을 맞추는 요가’를 주제로 은은한 아로마 향과 함께 호흡하는 아로마 명상 시간을 가진 후 가벼운 요가 동작을 통해 틀어진 어깨, 골반, 척추 등을 교정하는 스트레칭을 진행한다. 모든 요가 스트레칭을 마치면 따뜻한 이완의 느낌을 지닌 상태로 깊은 숙면 사바사나에 빠지게 된다. ‘요가&브런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운동 동작이 포함된 리플렛과 아로마 오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X 푸룻스킨,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푸룻스킨’과 함께 뷰티 서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를 2022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푸룻스킨(Fruitskin)의 수분 진정 베스트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푸룻스킨 수분 진정 베스트 3종 세트’는 뜨거운 햇살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도 수분을 잘 채워주는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판테놀 앰플(40ml)’, 48시간 강력 보습 크림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50ml)’과 오렌지, 레몬이 블렌딩된 시트러스의 상큼한 향으로 비타민 E를 함유해 끈적임 없는 ‘비건 핸드 버터 클레멘타인(50ml)’으로 구성됐다. 또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이 가능하도록 재사용이 가능한 에코 파우치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7월 4일 '33아파트먼트'와 협업한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7월 특집호 및 스페셜 굿즈를 판매한다.

창간 기념달인 7월 약 2주간 운영되는 ‘더뮤지컬’ X 33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에서는 더뮤지컬 7월 특집호와 함께, 일상 속에서 뮤지컬 관람의 감동을 추억할 수 있는 머그컵·코튼백·티셔츠 등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판매금은 예스24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 판매금과 합해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전액 후원돼 굿즈 구매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을 추첨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뮤지컬 7월 호 및 굿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복권 당첨자 총 24명에게는 <데스노트>, <미세스 다웃파이어>, <서편제>, <쓰릴미>, <아이다>, <킹키부츠>, <터칭 더 보이드>, <푸에르자 부르타> 등 8개 뮤지컬·연극의 초대권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는 독특한 브랜딩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카페 '33아파트먼트' 매장 안에 꾸며졌다. 공간·그래픽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바리스타 등이 모여 만든 감각적인 공간에 더해, 매장 유리 전면은 행사 기간 동안 더뮤지컬 22주년 기념 그래픽으로 장식돼 오프라인 채널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더뮤지컬 관련 품목 구매 시 매장 내 음료·푸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얼리버드 위한 ‘어텀 브리즈’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가을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구성한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패키지를 7월 11일까지 선보인다.

가을의 제주 여행을 더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한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휴식과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을 맛과 향으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패키지로 구성됐다. 

전 객실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2박, 창 밖으로 펼쳐지는 오름정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다채로운 메뉴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아리아’ 뷔페 조식 2인 (투숙 중1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의 ‘프리픽스 3코스’ 2인 혜택(투숙 중 1회)를 제공해 루프탑 아래 펼쳐진 중문 최고의 전망을 조망하며 여유로운 런치 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가을을 맞이해 셰프가 엄선한 제철 식재료로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는 메뉴들 중 직접 원하는 코스를 구성해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패키지 전용 특전으로 조선델리의 ‘스위트 기프트 세트(Sweet Gift Set)’ 를 증정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그린 서머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31일(수)까지 아름다운 자연을 아끼고 보호하는 지속가능한 여행을 취지로 ‘켄싱턴에서 그린 서머 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친환경 패키지 콘셉트의 ‘그린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많은 MZ세대와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과 함께 수영장, 서핑, 카약, 빙수 등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여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 지점 공통 혜택으로 켄싱턴 리유저블컵과 함께 그린 모히토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켄싱턴 리유저블컵에 담긴 시원한 모히토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SNS에 올린 뒤 세척한 리유저블컵을 다시 가져오면, 투숙 기간 중 아메리카노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