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대한항공·여기어때·CGV·골프존  外
[여행&여가] 대한항공·여기어때·CGV·골프존  外
  • 차미경
  • 승인 2022.08.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유럽 일부 노선 운항 재개

대한항공은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따라 오는 9월부터 유럽 일부 노선의 운항을 재개하며 장거리 승객 맞이에 나선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3월부터 중단했던 인천~로마, 인천~바르셀로나 총 2개 노선의 운항을 2년 6개월 만에 재개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의 인천~로마 노선은 9월 1일부터 화·목·토 주 3회 운항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을 오후 1시에 출발해 로마 공항에 오후 7시 30분 도착하며, 귀국 편은 로마 공항에서 오후 9시 25분에 출발, 인천국제공항에 다음날 오후 3시 4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은 9월 2일부터 월·수·금 주 3회 운항된다. 인천국제공항을 오전 11시 40분에 출발해 바르셀로나 공항에 오후 7시에 도착하며, 귀국 편은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오후 9시에 출발, 인천국제공항에 다음날 오후 4시 5분에 도착한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 이후의 해외 여행 수요 회복 추이를 면밀히 검토해, 장거리 네트워크 중심 항공사로서 노선 정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미리 준비하는 추석 여행…여기어때 항공권 할인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좀 더 합리적 가격에 떠나는 여기어때의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는 이날부터 추석 연휴에 비행하는 해외 항공권을 예매하면,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를 연다. 해외 항공권 예매시 자동 응모 되며, 총 1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외 숙소 전용 총 40만원 쿠폰 묶음도 발행한다.

또, ‘발권수수료 0원’ 정책과 결제수단별 최대 20% 추가 할인 이벤트를 더해 혜택을 더욱 확대했다.

여기어때는 해외 특가 노선도 폭 넓게 준비했다. 꾸준히 관심 받는 휴양지 ▲다낭 ▲나트랑 ▲괌 ▲보라카이 ▲사이판 ▲방콕 등이 대표적이다. 하늘길이 열리며, 주목 받는 휴양지 중심으로 특가 노선을 마련했다.

국내항공권도 마찬가지다. 전국 곳곳에서 ▲제주 ▲부산으로 떠나는 특가 항공권에 5,000원 페이백은 물론이고, 발권수수료 0원 정책을 적용해 국내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또, 숙소, 렌터카, 레저 티켓과 맛집 예약시 사용하는 100만원 쿠폰 패키지도 선물한다. 

 

윌라, <한산>과 <나의 눈부신 친구> 오디오북 출시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김동하 작가의 장편소설 <한산_태동하는 반격(이상 한산)>과 이탈리아 대표 작가 엘레나 페란테의 <나의 눈부신 친구>를 오디오북으로 출시했다.

<한산>은 이순신 장군의 한산대첩을 하나의 거대한 전투로 향하는 시점으로 묘사했다. 난중일기와 고(古)문서 등 전문가의 고증을 거쳐 탄생한 작품으로 최근에는 영화로 제작돼 주목받고 있다. 이순신 장군을 비롯해 당시 참전했던 주변 인물들과 수군의 전략, 전함과 무기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번 콘텐츠에 담겼다.

윌라 오디오북으로 제작된 작품에는 장민혁, 박상훈, 장성호, 정의택, 김가령 등 5명의 성우가 참여해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 구현했다. 특히 작품 속 실감 나는 전함 격돌신은 마치 해상 전투 한가운데 있는 듯한 생동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나의 눈부신 친구>는 이탈리아 나폴리를 배경으로 펼치는 두 여자의 60년 우정을 그린다. 이 작품은 저자 페란테 붐이 일어났을 정도로 각종 세계 문학상을 휩쓸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왓챠의 오리지널로 제작되기도 했다.

아름다운 나폴리에서 성장하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는 4부에 걸쳐 윌라 오디오북으로 생생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이미형, 이명호, 박신희, 이미나, 신경선, 서정익, 김인형 등 6명의 성우가 1편 낭독에 참여했다. 4부에 걸친 주요 등장인물의 섬세한 감정과 내레이션이 오디오북의 퀄리티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산>과 <나의 눈부신 친구> 등 2편의 오디오북은 동일한 내용과 소재가 영상으로 제작, 서비스해 주목받은 작품이다. <한산>은 최근 영화 개봉작 <한산_용의 출현>과 동일한 소재를 다룬 작품이며, <나의 눈부신 친구>는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돼 원작 소설로서 새롭게 관심을 받았다. 서로 다른 형태의 콘텐츠가 같은 내용을 기반으로 하되 본연의 장점을 보여줌으로써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슬립, 대학생 SNS 서포터즈 ‘꿀잠이들 5기’ 모집

프로젝트슬립은 대학생 서포터즈 ‘꿀잠이들 5기’를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 동안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면 기본권’에 대한 가치를 전할 꿀잠이들은 매년 상·하반기로 두 번 모집이 진행된다.

프로젝트슬립은 누구나 차별 없이 숙면을 이루어야 한다는 수면 기본권을 내세우며 공익성과 사회적 가치 증진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하반기에 선발되는 꿀잠이들 5기는 평소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활동을 즐겨 하거나 평소 수면용품, 건강한 수면 방법 등에 관심이 많았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성실하고 꼼꼼한 자, SNS를 오래 운영한 자,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있는 자를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꿀잠이들은 약 6개월간 프로젝트슬립의 가치와 수면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하거나 2주에 한 번씩 주어지는 특별한 미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수료증을 증정한다.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될 경우 프로젝트슬립의 제품과 함께 추후 프로젝트슬립에 채용될 수 있는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8월 19일 발표하며, 최종 30명이 선발된다. 활동 기간은 9월 초부터 2월 말까지다.

 

김초엽 <수브다니의 여름휴가> 한정판 팝업북 출간

밀리의 서재가 내놓은 화제의 오리지널 콘텐츠, 김초엽의 신작 소설 <수브다니의 여름휴가>가 감성을 담은 특별한 팝업북으로 재탄생한다.

이번 팝업북은 밀리의 서재에서 ‘종이책+전자책 정기구독’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한정판으로,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두 달에 한 권 배송받는 오리지널 종이책으로 <수브다니의 여름휴가> 팝업북을 선택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 1일부터 <수브다니의 여름휴가> 팝업북 예약을 받고 있으며, 책 배송은 8일부터 시작된다. 

밀리의 서재가 팝업북으로 출간한 <수브다니의 여름휴가>는 밀리의 서재에서 지난달 11일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된 뒤, 지금까지 2만 개 이상의 서재에 담기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제작이다. <수브다니의 여름휴가> 팝업북은 소설 속 장면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어우러져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김초엽 작가가 직접 추천한 최인호 작가가 일러스트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감수성이 담긴 김초엽 작가의 SF 세계관을 따뜻하게 그려냈다는 설명이다.

 

CGV, 일본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이퀄’ 극장 생중계

CGV가 처음으로 해외에서 공연되는 뮤지컬을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CGV는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에서 14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뮤지컬 ‘이퀄’을 생중계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대구아카데미,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타씨어터와 협력해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이번 공연에는 가수 원호와 빅톤의 임세준이 출연한다. 뮤지컬 ‘이퀄’은 흑사병과 마녀사냥의 시대인 17세기를 배경으로 두 친구 테오와 니콜라가 상호 공존의 방법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그린 창작 뮤지컬로, 러닝타임은 105분이다. 한국에서 지난 2월부터 공연된 뮤지컬 ‘이퀄’은 코로나19 시대를 지나고 있는 현재의 사회 모습을 반영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17일 오후 7시 30분에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도 CGV에서 생중계한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01년 개봉한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이창용, 최연우, 뉴이스트 렌(최민기)이 출연한다. 1983년 대학생 인우는 우산 속으로 뛰어든 태희에게 운명을 느끼고 사랑을 나누지만 태희가 사고로 죽고 17년 뒤 국어 교사가 된 인우가 태희를 떠올리게 만드는 남학생 현빈을 만나 혼란스러워하는 이야기다.

 

골프존, 충전형 마일리지 서비스 ‘골프존패스’ 출시

㈜골프존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이나 통합앱에서 간편 결제가 가능한 충전형 마일리지 서비스 ‘골프존패스’를 출시했다.

‘골프존패스’는 골프존파크 스크린매장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보이는 신규 결제 서비스다. 플러스샵에서 골프존패스 1만원, 3만원, 5만원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골프존 통합앱에서 자신의 계좌를 연동한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해두면 결제 시 부족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신규 서비스 론칭 기념 및 고객 감사의 의미로, 골프존패스 이용권 구매 고객 및 계좌를 연동해 자동충전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충전 금액 별로 추가 마일리지 혜택도 제공한다. 플러스샵을 통해 골프존패스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5%의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은 3만원권, 5만원권 구매 시 각각 구매금액의 2%, 3%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G멤버십 회원이라면 3, 5만원권 구매 시 각각 2%, 5%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마일리지 혜택은 이용권 구매일 7일 이후부터 15일 이내에 지급된다. 

또 골프존 통합앱의 MY메뉴에서 계좌를 연동해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하면 5만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는 추가로 1.5% 마일리지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골프존파크에 방문해 매장 직원에게 통합앱 MY메뉴의 골프존패스 바코드를 보여주거나, 바코드를 키오스크에 인식해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어 매장이 붐빌 때도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드림호캉스 인생샷 2차 이벤트 당첨자 선정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7월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과 조식,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이 모두 포함된 초호화 호캉스를 누릴 행운의 주인공인 1등 당첨자는 한라산, 제주 도심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에서 태교여행 겸 호캉스를 누리며 기념 사진을 남겼다.  

2등 당첨자는 제주의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진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감성샷으로 담아냈고, 3등 당첨자의 경우 태국, 한국 국적의 국제커플이 객실 내에서 로맨틱한 드림호캉스를 보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