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일본 시장 확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일본 시장 확대
  • 정단비
  • 승인 2022.09.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4일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한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과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팬데믹으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시기지만,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올라 현지 관심을 증명했다는 관측이다.

한편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