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SONGZIO), 토이스토리&스누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송지오(SONGZIO), 토이스토리&스누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김수진
  • 승인 2022.12.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송지오
사진제공 = 송지오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SONGZIO(송지오)가 오는 12월 연말 시즌을 맞아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출시 전 선예약에서부터 완판되어 화제가 되었던 22SS 송지오옴므(SONGZIO HOMME)X토이스토리(TOY STOR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지제로(ZZERO)X스누피(SNOOP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인기 아트워크를 선정하여 각 4피스씩 총 8피스로 구성됐다.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의 컬래버레이션 ‘Toy Studio’ 컬렉션은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토이스토리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실크 스크린, 핸드 프린트, 그리고 자수 기법을 통해 송지오 고유의 꾸뛰르적이며 아방가르드한 컬렉션이다.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은 최근 레트로가 유행인 만큼, 레트로 캐릭터의 대명사인 스누피와 지제로만의 젊은 유스 감성, 그리고 도시의 모던함을 결합하여 유니크한 피스들을 선보였다.

송지오옴므, 지제로를 전개하는 송지오 인터내셔널의 송지오 디자이너는 “송지오의 컬래버레이션은 송지오 하우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극대화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지오 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밝혔다.

송지오 홀리데이 컬렉션은 송지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 되며, 이달 9일부터는 전국 송지오 백화점 매장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