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머스트잇·구하다·삼성물산 패션 外
[패션&뷰티] 머스트잇·구하다·삼성물산 패션 外
  • 차미경
  • 승인 2023.03.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스트잇,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손잡고 하이엔드 강화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고가 시계 안전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획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명품 시계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군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하이시간에서 취급하는 하이엔드 상품은 백화점에서도 구매가 어려운 상품들로 롤렉스와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등이 대표적이다.

머스트잇은 하이시간의 하이엔드 시계 상품들을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하이시간의 강점인 시세 조회와 공간대여 서비스도 연동할 계획이다. 

공간대여는 오프라인 직거래 시 하이시간 부티크를 거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가 시계 특성상 고객이 실물 확인을 희망하거나 시계 줄 수선 등의 맞춤 서비스가 필요한 때가 있어 실제로 하이시간 고객들의 대부분이 공간대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이를 통해 고급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시계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하이시간이 보유한 시계 제품은 16일부터 머스트잇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기 제품인 ▲롤렉스 서브마리너 블루 콤비 ▲오데마피게 15500ST ▲파텍필립 5711 브라운 ▲5167 아쿠아넛 스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변요한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워크 앤 라이프 시너지(Work & Life Synergy)’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차원에서 배우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시프트 G는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30여 년 만에 내놓은 남성복으로 주목받았고,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3040세대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시프트 G는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 자기주도적 소비 성향을 가진 새로운 세대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변요한은 영화업계에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매력적인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배우로서의 전문성, 일, 삶에 대한 신념과 이미지를 연결해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시프트 G의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앞장서는 한편 고객과의 진정성있는 만남 등을 토대로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화장품 성분 분석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손잡았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디렉터파이는 99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성분 분석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평소 유튜브 채널에서 미샤 제품을 여러 번 추천하며 제품력을 인정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디렉터파이가 기획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디렉터파이가 평소 애용하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이하 보랏빛 앰플)’을 쿠션에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전세계 누적 판매량 4,585만개 이상을 기록한 미샤의 쿠션 기술력과 착한 성분이 더해져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10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는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 구성도 상아빛 맞춤 컬러 쉐이드로 17호 아이보리와 21호 페어,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바이탈뷰티, 집중공략 다이어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집중공략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정제와 액상을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체내 빠른 흡수가 가능해 다이어트 정체기에 있는 이들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후 또는 운동 전후에 섭취하는 제품이며 깔라만시, 풋귤 맛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 루틴을 만들 수 있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독점 개별인정형 원료인 ‘APIC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과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 연구소의 70년 녹차 기술의 핵심을 담은 기능성 원료 ‘녹차추출물(카테킨)’을 함유해 몸 속 체지방을 2중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앰플이다. 메타그린 슬림업의 기능 성분은 그대로 담고, 카테킨 함량은 메타그린 라인 내 최대 함량인 360mg을 함유해 기름진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 또는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들의 집중공략 다이어트 루틴에 도움을 준다. 

 

구하다, 11번가 ‘우아럭스’와 명품 데이터 연동 계약 체결

B2B·B2B2C 명품 유통 전문 플랫폼 ‘구하다’는 ‘11번가’와 명품 데이터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구하다는 11번가의 명품 전문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와 협업해 유럽 부티크 실시간 연동 상품과 프리오더 직매입 아이템 등 다양한 명품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로써 11번가의 럭셔리 카테고리 강화에 힘을 싣고 국내 온라인 명품 유통 허브 플랫폼으로서의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구하다는 올해 100곳 이상의 유럽 현지 부티크와 프리오더 버짓(budget) 계약을 체결, 200억원 규모의 명품 스테디셀러 직매입을 확정하면서 고수요 인기 아이템을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대중성과 가격 합리성을 겸비한 명품 라인업으로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및 ‘명품 데이’ 프로모션 등 고정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겠다는 계획이다.

 

더샘,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얇고 정교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한다.

더샘의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슬라이딩되는 부드럽고 라이트 한 텍스처로 얼굴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밀착돼 모공과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겔과 실키 슬라이딩 오일의 조화로 가볍고 편안한 터치감과 실키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수, 편백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주고 흰목이버섯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해 피부에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해 주며, 우수한 커버력으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뉴트럴 베이스 ‘19 페일 베이지’, 생기 있는 내추럴 베이스 ‘21 라이트 베이지’,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내추럴 옐로우 베이스 ‘23 내추럴 베이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파리게이츠, 지난 해 이어 올해도 트와이스와 전속모델계약

지난해 트와이스를 전속모델로 발탁, 골프웨어로는 최초로 아이돌 그룹을 CF 전면에 내세워 화제를 낳았던 파리게이츠가 올해도 트와이스와 손잡고 2년째 인기몰이에 나선다.

㈜크리스에프앤씨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는 17일 ‘설렘 치러 간다’는 카피와 함께 트와이스를 모델로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신나는 TV CF를 공개했다.  

파리게이츠는 트와이스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26일까지 트와이스 9명 멤버의 사인을 담은 화보집과 신상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와이스와 함께 한 ‘설렘 치러 간다’ 영상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크리스몰 등에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