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클래스101·한화호텔앤드리조트·호텔에삶 外
[여행&여가] 클래스101·한화호텔앤드리조트·호텔에삶 外
  • 차미경
  • 승인 2023.03.2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스101,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 공개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를 공개했다.

클래스 주제가 양식 코스인 만큼 전채부터 파스타, 해산물, 고기 요리, 디저트까지 총 5가지의 홈파티에 최적화된 코스 요리로 구성됐으며, 재료 손질부터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조리법, 적은 비용으로 완성할 수 있는 근사한 플레이팅 노하우까지 김밀란 셰프만의 섬세한 요리 코칭으로 수준 높은 퀄리티의 코스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밀란 셰프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에서 4년간 근무하며 Senior Chef de Partie를 최종 직책으로 마쳤으며, 다양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경험을 토대로 18만 팔로워의 <김밀란> 유튜브 채널 운영 및 파스타, 리조또 관련 책을 출간했다. 또한 클래스101에서도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요리사에게 배우는 파스타, 뇨끼, 리조또! 프리미 피아띠 정복하기>와 <미슐랭 요리사, 김밀란과 함께 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클래스> 등 2개의 클래스를 선보인 바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네고왕’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먼저 서울 시청을 마주보고 있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 숙박권은 14만 원에 판매하며 현재는 모두 소진됐다.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6만 원에 숙박권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리조트 회원의 경우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구매한 숙박권은 7월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요일 또는 객실 타입 등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하며, 숙박권은 계정 당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케이팝 팬덤 플랫폼 ‘블립’, 유료 기능 도입…“차별화된 경험 제공” 

아티스트의 스케줄, 각종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블립’은 유저들의 요청에 힘입어 유료 기능인 최근 ‘슈퍼 블립’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립’은 최근 사용자 데이터와 설문, 인터뷰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모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사용자들은 불편함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블립’ 앱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구독자들은 월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더 특별한 기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유료 서비스 ‘슈퍼블립’을 구독하는 유저는 기존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기능은 물론이고 △팬로그 스킨 템플릿 변경 △프로필 이미지 프레임 △팬로그 이미지 추가(최대 30장) △아티스트 무제한 팔로우 △스케줄 멤버 필터 추가 △이미지 편집기(iOS) △스케줄, 팬로그 위젯(iOS) 기능 등을 더욱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바다 보며 여유 있는 ‘24시간 호텔 스테이’ 운영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호텔에서 온전히 24시간을 체류할 수 있는 ‘24hr 호텔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는 13시 체크인, 13시 체크아웃으로 여행 중 피로함을 덜어주고 여유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강동몽돌해변에서 이용이 가능한 원터치 텐트와 호텔에서의 긴 체류 시간을  즐겁게 해줄 닌텐도 스위치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24hr 호텔 스테이”는 주중 전용(일~목) 상품으로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호텔에삶, 서울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한 달 살기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호텔 한 달 살기 플랫폼 ‘호텔에삶’을 운영하는 트래블메이커스는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750만 원 상당의 서울 5성급 호텔 한 달 살기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작년 12월 서울 중소기업 재직자 500명을 대상으로 지방 워케이션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조치 1순위는 ‘워케이션 제도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사내 분위기 조성’(48.4%)이었으며, 2순위는 ‘워케이션 비용 지원’(19.8%)이었다.

국내 최대 롱스테이 플랫폼인 호텔에삶은 이러한 어려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기숙박 상품에 특화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3월 현재 서울 4~5성급 호텔 한 달 살기 기준 타 플랫폼 대비 최대 56% 이상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호텔에삶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서울 5성급 호텔의 한 달 살기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 까지로, 호텔에삶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 1명을 선정하며, 4월 10일 호텔에삶 인스타그램 및 당첨자 개별 고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숨은 벚꽃 명소로 관심 ↑

코로나19 확산 이후 4년 만에 전국 곳곳에서 벚꽃축제가 재개되는 가운데 전국에서 벚꽃을 가장 늦게까지 즐길 수 있는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에 상춘객들이 몰려들 것으로 보인다. 가평은 상대적으로 선선한 날씨 덕에 대한민국에서 막바지 벚꽃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무려 축구장 12개 길이(1,200m)에 달하는 벚꽃터널이 선사하는 장관뿐 아니라 플리마켓과 다양한 공연, 먹거리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올리브스타가 주최하고 경기도 가평군과 상천 1리 마을회가 후원하는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4월 8일부터 16일까지 에덴벚꽃길(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일원)에서 ‘걷고, 먹고, 즐기고, 나누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숲속 비밀의 화원과 같은 산책길을 따라 30여 년 된 벚꽃나무들이 빽빽하게 늘어서 장관을 연출한다. 흩날리는 벚꽃 잎 아래에서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래식과 대중가요 공연,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가평 농특산물 마켓, 현장에서 즉석으로 조리되는 먹거리까지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