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파파존스·11번가·CJ제일제당 外
[유통 단신] 파파존스·11번가·CJ제일제당 外
  • 오정희
  • 승인 2023.04.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트리플 갈릭 피자’ 출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마늘을 주 재료로 사용한 ‘트리플 갈릭 피자(Triple garlic pizza)’를 출시한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두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트리플 갈릭 피자’는 메뉴명에 걸맞게 마늘 향 극대화를 위해 3가지 갈릭 맛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진한 마늘향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갈릭 랜치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토핑으로 얹은 갈릭 후레이크, 드리즐링 한 갈릭 디핑소스와의 삼박자가 조화로워 마늘향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부합하는 피자라고 밝혔다.

식감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베이컨과 페퍼로니의 부드러운 식감 속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가 씹는 재미를 준다.

‘트리플 갈릭 피자’는 라지, 패밀리, 파티 사이즈 주문이 가능하며 기본 오리지널 크러스트 외에도 치즈롤 크러스트, 골드링 크러스트, 씬 크러스트 등으로 즐길 수 있다. 단,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11번가, 리퍼 전문관 ‘리퍼블리’ 오픈

11번가가 고물가 시대 가성비 구매의 끝판왕, 리퍼비시(refurbish, 이하 리퍼) 제품 전문관 ‘리퍼블리’를 선보였다. 

11번가의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 ‘리퍼블리’는 고물가로 인해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가성비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검증된 리퍼 상품을 제품 특성에 맞게 상태에 대한 상세한 구분 값과 최적화된 검색결과로 제공하는 리퍼 전문관이다. 

‘리퍼블리’는 리퍼 제품의 대표적인 인기 카테고리를 전부 모았다. ▲디지털(노트북,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가전(TV, 건조기, 계절가전, 주방가전 등) ▲리빙(침대, 쇼파, 옷장,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 ▲건강(안마용품, 홈트용품 등) ▲취미/레저(골프, 악기, 오토바이 등) ▲도서 등 6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고객들의 가성비 구매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뉴퍼마켓, 리씽크 등 철저한 품질 검수와 A/S 제공으로 믿을 수 있는 국내 대형 리퍼 전문몰과 손잡았다.

전문몰을 비롯해 각 브랜드 본사와 공식 인증점 및 총판, 리퍼 전문 셀러 등 약 170곳의 검증된 판매자가 입점 완료했으며, 연말까지 리퍼 판매자를 두배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맛·가성비 모두 잡은 ‘고메 소바바치킨’ 출시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소스 바른 바삭한 치킨)’ 소이허니맛 3종(순살·윙·봉)을 출시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의 혁신 기술로 냉동치킨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다. 그 핵심은 바로 ‘소스코팅’ 기술이다. 전문점 제조 방식과 동일하게 두 번 튀긴 치킨에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하듯 입혔다. 이로 인해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고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이 유지돼 전문점 치킨에 버금가는 식감과 풍미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소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꿀을 더해 감칠맛과 달콤한 맛이 특징인 간장 특제소스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아울러 ‘고메 소바바치킨’은 에어프라이어에 140도로 약 11분만 조리하면 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저녁 시간대 최대 50% 할인하는 ‘이브닝 푸드아워’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4일부터 5월 3일까지 한 달 동안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저녁 7시 이후 매장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푸드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브닝 푸드 아워’ 대상 푸드는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를 포함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류에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이브닝 푸드아워’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위메프X한샘, 이사철 인기 가구 단독 특가 판매

위메프가 한샘과 함께 ‘한샘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을 5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한샘 슈퍼 위메프데이’는 가구 수요가 증가하는 이사 시즌을 맞아 마련한 가구 특가 행사다. 거실가구·침실가구·주방가구·인테리어 소품 등 한샘 상품 2500여 개를 한데 모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국민 책장’으로 유명한 한샘의 베스트셀러 ‘샘(SAM)’, ‘샘키즈(SAMKIDS)’ 라인 주요 상품도 위메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별 구매자 기준 선착순 35명과 사진 후기 작성자 중 1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봉지에”…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출시

동원F&B가 치킨과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스윗허니콤보, 핫레드콤보)을 출시했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바삭한 닭봉(310g)과 100% 생감자를 담백하게 튀긴 웨지감자(120g)로 구성된 냉동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허니소스로 감칠맛을 낸 ‘스윗허니콤보’와 홍고추가 들어간 레드 소스로 매운맛을 더한 ‘핫레드콤보’ 등 2종으로 구성돼있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15시간 이상 냉장 숙성한 닭고기를 기름에 두 번 튀겨낸 후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기름을 빼 겉은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5분만 조리하면 가정에서도 치킨과 감자의 풍성한 조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GS25, 업계 단독 농식품바우처 사업 참여 “사회 복지 플랫폼 확대한다”

GS25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실시한 농식품바우처 사용처 공모에 선정돼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4월 3일부터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바우처 사업을 진행하며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사회 복지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 4월에서 11월까지 전국 18개 사업지역(부산진구 일부, 강원 평창/화천, 경남 밀양 등)에서 취약계층이 국산 과일, 계란, 육류 등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농식품 바우처’의 사용처로 편의점 업계 ‘단독’ 참여한다.

농식품 바우처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취약계층의 식품 접근성 강화, 영양 보충지원, 지속가능한 농식품 소비 기반 구축 등을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이 바우처 사용처를 방문해 지원 품목을 구입할 수 있다. 1인 가구 기준 월 4만 원이 지급된다. 

시범 대상 지역 내 가까운 GS25 매장에서 손쉽고 빠르게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월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바우처 이용 고객에게 쇼핑의 편리성과 보다 가성비 있는 소비 활동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상반기 시범 대상 지역 내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농식품바우처 사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컬리, SNS 인기 맛집 모은 ‘컬리단길’ 기획전…최대 20% 할인

리테일 테크 키업 컬리는 SNS에서 인기 있는 맛집들을 한데 모은 ‘컬리단길’ 기획전을 연다.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웨이팅 없이는 맛보기 힘든 식당들의 대표 메뉴 90여 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레트로 콘셉트의 압구정 분식 맛집 ‘도산분식’부터 직사각형 모양 피자로 인기를 끈 이태원 ‘모터시티’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가벼운 브런치와 오후 티타임을 위한 디저트·베이커리 제품들도 마련했다. 송리단길 인기 베이커리 ‘프레드릭’의 햄더블치즈 크로플무슈는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든든한 브런치 메뉴가 된다. 베이커리 브랜드 ‘오르랔베이커리’의 쫀득한 휘낭시에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뛰어난 비주얼과 맛으로, 저녁 식사에 제격인 인기 맛집 메뉴들도 준비했다. ‘성수동 쿠나’의 포르치니버섯 크림 뇨끼, ‘스시코우지’의 전복내장솥밥, ‘방배동 이누식당’의 포르치니 크림 파스타 등으로 근사한 한끼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