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클룩·프립·우티 外
[여행&여가] 클룩·프립·우티 外
  • 차미경
  • 승인 2023.06.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룩, 여름 휴가철 맞이 ‘할인의 썸머’ 해외여행 할인전 진행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인의 썸머’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클룩은 가까운 거리와 엔저 특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여행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도쿄 근교 닛코에서 세계문화유산과 기누가와 온천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닛코 패스’를 50% 할인하며, 도쿄의 야경 명소인 도쿄 스카이트리 입장권은 기준 구매 금액 충족 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본격적인 관광객 맞이에 나선 홍콩 여행 혜택도 준비했다. 간편한 QR코드 탑승으로 홍콩 국제공항과 시내를 오갈 수 있는 AEL 공항철도 티켓을 35% 할인한다. 또한 클룩 단독으로 빅토리아 피크 트램 왕복 티켓∙스카이 테라스 428 입장권을 21% 할인하고, 홍콩의 유명 로컬 커피 체인 ‘퍼시픽 커피’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특가 상품 외에도 일본∙홍콩∙대만의 모든 액티비티 예약 시 적용 가능한 4% 할인 쿠폰과 동남아시아 5개국(베트남∙태국∙싱가포르∙인도네시아∙필리핀) 전체 액티비티 6%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미국과 유럽 지역 상품 또한 6% 할인해 다양한 관광지와 교통편, 한국어 투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성수기 티켓 첫 특가”…G마켓, 오션월드 풀패키지 단독 판매

G마켓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 간 ‘오션월드 풀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구명조끼와 간식까지 제공하는 특가 이용권으로, 한정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한낮 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등 때이른 무더위가 이어지고, 고물가에 알뜰하게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수요를 반영해 오션월드와 함께 특별 기획했다. 올 여름 성수기에 활용가능한 오션월드 특가 상품으로는 이번이 첫 번째 이벤트다. 

단독 ‘풀패키지’는 오션월드 종일 이용권 구매 시 구명조끼와 츄러스, 야외락커까지 제공하는 구성으로, 기존가 대비 56%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풀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문자로 구명조끼 수령장소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장소에서 모바일티켓 확인 후 수령하면 된다. 츄러스는 오션월드 내 교환처(5곳)를 방문해 모바일티켓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프립, 감도 높은 경험 큐레이션 서비스 ‘시퀀스’ 론칭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FRIP)’을 운영하는 (주)프렌트립이 감도 높은 경험 큐레이션 서비스 ‘시퀀스(SEQUENCE)’ 론칭과 함께 6월 라인업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퀀스는 경험상품의 ‘미쉐린 가이드’를 지향한다. 국내의 다양한 경험상품 중에서도 차별화된 콘셉트와 주제로 운영되는 고감도 경험을 큐레이션해 시퀀스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이번 6월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경험상품은 총 11개다. 한국 전통 티세레모니를 선보이는 △오므오트, 비어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맥주 테이스팅 △퍼멘티드고스트, 250여개의 향수를 경험하는 올팩티브 저니 △파르품삼각, 서울 최대 규모의 맥주 양조장 △서울브루어리, 세계 최대 규모의 개인 LP감상실 △콩치노콩크리트 등이 라인업에 올랐다. 하반기부터는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전국의 감도 높은 경험도 발굴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시퀀스는 론칭을 기념해 내달 7월까지 무료 초대권 혜택이 포함된 랜덤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낮 12시마다 오픈되는 시퀀스 상품을 확인하고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전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하림 더미식, ‘워터밤 서울 2023’ 참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3’에서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물놀이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밤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어온 국내 최대 규모 워터 페스티벌이다. ‘워터밤 서울 2023’에서는 스프라이트 브랜드 모델인 가수 박재범과 에스파, 비투비, 지코, 선미, 현아, 사이먼 도미닉, 제시, 스윙스 등 국내 최고 인기 뮤지션들의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림은 ‘워터밤 서울 2023’ 페스티벌 기간 동안 MZ세대 관객들에게 차돌박이와 닭가슴살을 넣은 특별 메뉴 ‘비빔면’과 ‘메밀비빔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하림은 페스티벌에 재미를 더해 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미식 비빔면 특별 메뉴 시식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메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타투 스티커와 야광 팔찌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해당 피드를 7월 3일까지 약 1주일간 유지 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기프트카드, 5만원 상당의 자사몰 상품권, 더미식 비빔면(2번들)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노랑풍선,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은 볼거리, 먹거리,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에서는 홍콩여행 시 반드시 방문해야하는 전통적 관광명소를 비롯해 △성 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베네시안 리조트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타워 △콜로안 빌리지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마카오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마카오 그랑프리 박물관 △팀랩 슈퍼네이쳐 마카오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와 △완탕면 △딤섬 △육포 △에그타르트 △쿠키 등 다양한 먹거리 관련 정보도 안내하고 있다. 

또한 노랑풍선에서는 본 기획전과 연계한 다채로운 테마상품도 구성해 제안하고 있다.

‘홍콩 소호+자유일정 3/4일’ 상품은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 및 조식이 제공되며 홍콩에서 가장 트렌디한 거리로 꼽히는 ‘소호’를 중심으로 유명 홍콩 배우들의 이름과 손바닥이 새겨진  ‘연인의 거리’, 빅토리아 양식 건물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1881 헤리티지’, 시내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빅토리아 피크’ 등 홍콩의 핵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3/4일’ 상품의 경우 기본 관광일정을 기본으로 △어드벤처 △판타지 △투머로우 △메인 스트리트 U.S.A 등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 디즈니랜드를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카지노 및 관광시설을 포함한 ‘베네시안 리조트’와 포르투갈 리스본 기차역을 본 따 만든 ‘MGM 마카오 그랜드 플라카’ 등을 방문하며 마카오의 매력을 충분하게 느낄 수 있는 ‘마카오 완전정복 4일’ 상품도 준비돼 있다.
 

골프존마켓,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 진행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7월 9일까지 골프존마켓오프라인 단독 이벤트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BEST 드라이버 특가전 △아이언 구매 고객 캐디백 50%할인 등의 골프클럽 이벤트와 △매일 쏟아지는 요일 별 파격 특가 △필드용품 1+1 △골프공 최대 50%할인 등의 골프용품 이벤트로 나뉘며, 이를 통해 국내외 인기 골프클럽 및 용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적립 △신용카드 결제 할인 프로모션 △방문고객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기회를 제공한다. 

‘골프공 최대 50%할인 이벤트’로는 1더즌 구매 시 5%, 2더즌 구매 시 10%, 3더즌 구매 시 20%등 구매할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커지는 ‘구매 수량별 할인’ 혜택과,△마루망 익스크림 밸런스(3피스)△볼빅 마블 스페셜 에디션(3피스)△윌슨DUO SOFT / OPTIX (2피스)△윌슨 스마트코어24구(2피스)등의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N+1’ 혜택을 통해 골프용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20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롯데카드·BC페이북QR 결제 시 최대 10만 원 청구 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 결제 프로모션’ 등을 통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 방문만 해도 △라우드마우스 페이스커버 △포언더 마스크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는 ‘방문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티, 여름맞이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우티(UT LLC)가 20일부터 우티 앱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초대 승객과 초대받은 승객에게 각각 택시비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존 승객은 우티 앱 하단의 ‘계정’ 탭에서 ‘친구 초대하고 할인 받기’ 옵션을 통해 초대 링크를 보낼 수 있다. 단, 기존에 우티 앱을 통해 택시 탑승을 1회 이상 완료한 승객만이 친구 초대가 가능하다. 초대받은 승객이 첫 탑승을 완료하면 알림 메시지와 함께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친구 초대 성공 1만 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즉시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계정’ 탭의 ‘지갑-프로모션’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림 메시지는 이벤트 참여 전 모바일 기기 내 앱 설정에서 우티 앱 알림을 설정해놓아야 수신 가능하다.  

초대받은 승객의 경우, 초대 링크를 클릭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첫 탑승 쿠폰 발급 자격 요건을 확인할 수 있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다면 확인 페이지 내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거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회원가입이 완료되는 즉시 ‘첫 탑승 1만 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쿠폰은 동일하게 프로모션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폰이 보이지 않는다면 초대 링크를 다시 한번 클릭하면 된다.  발급된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친구 초대는 숫자 제한 없이 가능하며, 초대한 사람이 첫 탑승을 완료한 경우 친구 1명당 1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다만, 신규 회원가입은 전화번호 하나당 1회로 제한된다. 

 

가민, ‘2023 가민 헬스 어워드’ 참가자 모집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이 ‘2023 가민 헬스 어워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가민 헬스 어워드는 전 세계에서 가민의 웨어러블 기술을 건강 및 웰니스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적용시킨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 기업들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번 어워드는 ‘헬스 케어 & 리서치’, ‘보험 & 고용자 건강’, ‘피트니스 & 웰니스’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어워드는 7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심사를 통해 9월 중 각 카테고리별 3팀씩 총 9팀의 후보자가 선정돼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후보자들은 11월 9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2023 가민 헬스 서밋’에서 3분 분량의 피치 비디오와 함께 질의응답을 통해 심사를 거치게 되며, 최종 우승 기업 3팀에게는 약 1만 달러 상당의 가민 웨어러블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자가 제출하게 되는 솔루션 혹은 리서치 프로젝트는 가민 웨어러블을 사용해야 하며, 가민 스마트 기기에서 작동 가능해야 한다. 각 솔루션은 하나의 카테고리에만 지원 가능하며, 솔루션 지원 개수에는 제한이 없다. 솔루션 평가는 혜택, 확장 가능성, 독창성 및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