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다방·런드리고·㈜아성다이소 外
[욜로 이벤트] 다방·런드리고·㈜아성다이소 外
  • 안지연
  • 승인 2023.07.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개관 1주년 기념 추억 소환 SNS 이벤트 진행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7월 22일 개관 1주년을 앞두고 고객들의 제주 여행 추억을 소환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올해 첫 돌을 맞이하지만, 호텔의 전신은 1985년부터 중문관광단지 터를 지켜온 추억의 명소다. 이번 #SweetMemoryinParnas SNS 이벤트는 고객들이 옛 호텔에서의 추억을 공유하는 동시에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로 기획됐다.

#SweetMemoryinParnas 이벤트의 핵심 추억 키워드는 ‘필름 사진’이다. 7월 17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호텔 동관 외관 또는 내부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추억의 필름 사진을 #파르나스호텔제주1주년 #SweetMemoryinParnas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올리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필름 사진을 게시하는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50명에게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개관 1주년 기념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2박 숙박권 및 4인 제주 왕복 항공권과 가족 스냅 사진 촬영권, 럭셔리 요트 투어가 포함된 ‘르 블루 메르’ 패키지 이용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코너 스위트 1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코너 스위트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티머니GO, GO마일리지 개편 “‘더 쉽고, 더 크고, 더 넓게”

티머니GO가 GO마일리지를 개편하며 고객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티머니GO는 GO마일리지 개편을 기념해 ‘이동이득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9월 31일까지 티머니GO 앱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를 등록한 신규고객에게 ▲총 600만 GO마일리지(30명 추첨, 인당 20만 GO마일리지 제공)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3,000명 추첨)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GO마일리지는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고, 월 누적 출석 달성시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또, ▲‘따릉이 대여 이벤트’를 통해 한 번에 100M, 하루최대 200M를 쌓을 수 있다. ▲온다택시 365일 할인권, ▲’따릉이 일일권/ 정기권 프로모션(20% 할인), ▲‘고속 연동 프로모션(1천원 쿠폰 2장 / 기존 고속ID로 티머니GO 연동시) 등 티머니GO앱내 수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GO마일리지 적립과 교통비 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성다이소, 페이코로 결제하고 상품권 받자! ‘PAYCO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페이코(PAYC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포인트 카드(실물 카드 포함) 15,000원 이상 결제 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지급해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기간 내 총 2회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는 ‘고객 중심 경영’을 핵심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자 NHN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골프존, 멤버십 유료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프리미엄’ 출시

㈜골프존은 골프를 더욱 프리미엄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의 혜택을 강화한 ‘G멤버십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 

G멤버십에 가입하면 골프를 더욱더 쉽고 재미있게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G멤버십 프리미엄’은 기존 G멤버십의 다양한 서비스에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필드 홀인원보험 △GDR아카데미 이용권 2매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완성됐다.  

G멤버십 프리미엄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은,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라운드를 할 때 이용하는 시스템과 플레이 기록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투비전과 비전 시스템에 회원 로그인 후 18홀을 완료하면 이용 시스템 당 각각 200원, 1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라운드 중 이글과 버디를 하면 각각 200원, 50원이 적립된다. 로그인 적립은 1일 1회이며 월 적립 한도는 3천원으로 스크린골프 플레이만 해도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쌓여 골프존 내의 플러스샵 상품 구매, 매장 선결제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최대 120만원 상당의 홀인원 보험 혜택도 눈길을 끈다.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구독 후 필드, 스크린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각각 연 1회 100만원, 20만원 한도의 홀인원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필드 홀인원의 경우 홀인원 날부터 3개월 이내 축하 라운드 비용과 기념품 구입 비용 등이 포함되며, 스크린 홀인원은 스크린 홀인원 후 7일 이내 만찬비용과 홀인원이 발생한 골프 경기의 스크린골프장 내 라운드 비용 등을 지원한다. 단, 월정기권의 최초가입 시 제공하는 15일 무료 이용 기간에는 해당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인덕션 ‘우리집 해방가전’ 프로모션 실시

삼성전자가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비스포크 주방가전을 만날 수 있는 ‘우리집 해방가전’ 프로모션을 삼성닷컴 단독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7만원 할인쿠폰부터 제품 환불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환불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삼성닷컴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을 구매해 직접 사용해본 후 환불이 필요할 경우 신청 기간 내에 접수하면 제품 결제 금액을 전부 돌려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 삼성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결제일 할인 적용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코웨이, ‘제습기·공기청정기 특별 프로모션’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습기·공기청정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노블 제습기와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노블 공기청정기,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 4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맞춤형 필터인 에어매칭 필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제품 신규 렌탈 시 최대 렌탈료 3개월 면제, 월 렌탈료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제품을 2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최대 10% 할인 또는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가 기준 10%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미닉스 미니건조기(5명), 스타벅스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다방, 초복 맞아 치킨 상품권 증정하는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유형석)는 초복을 맞아 치킨상품권을 증정하는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를 7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급 무더위에 대비하는 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타로카드 형식으로, 초복을 앞두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는 다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다섯 장의 운세 카드 중 ‘태양’ 카드를 선택하면 당첨되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초복 당일인 11일 BHC 치킨 모바일 상품권(뿌링클 콤보 + 콜라 1.25L)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디당 1일 1회, 카카오톡 공유 시 최대 2회까지 가능하다.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는 말복에도 초복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드리고, 장마철 맞아 생활빨래 30% 프로모션 진행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 중인 ㈜의식주컴퍼니는 장마철을 맞아 생활빨래(물빨래) 주문량이 증가함에 따라 생활빨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 모바일 생활빨래 서비스 시대를 연 런드리고의 생활빨래 서비스는 매년 2배 수준의 주문 증가세를 기록 중이다. 올해 물빨래 처리량이 일 평균 6톤에 달하고 있으며 장마 시작과 동시에 주문량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런드리고는 ▲생활 빨래 30% 할인 ▲런드리온리26 월정액 상품 30% 페이백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