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라보에이치·바닐라코·구하다 外
[패션&뷰티] 라보에이치·바닐라코·구하다 外
  • 차미경
  • 승인 2023.08.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보에이치, 배우 박지후와 세계관 캠페인 전개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배우 박지후와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세계관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두피 연구에 대한 진정성을 영상 속 막내 연구원 박지후 캐릭터로 표현했다. 두피와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박지후 연구원이 라보에이치 연구소에 입사해 일주일 만에 연구소장으로 승진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에 걸친 독자적 연구로 특허 출원한 녹차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약해진 두피를 튼튼하게 하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 착안해 페이셜 클렌징폼의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모발에 사용하기 적합한 사용감으로 구현하고 두피와 모발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또한 라보에이치 캡슐 트리트먼트에는 비타민 캡슐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있어 실리콘 오일 성분 없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바닐라코, 신개념 매트 텍스쳐의 ‘쉬어 벨벳 베일 틴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유니크한 컬러의 신개념 매트 텍스쳐 ‘쉬어 벨벳 베일 틴트’를 21일 출시한다.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바닐라코가 다양한 콘텐츠와 감각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MCN 1위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인 뷰티 유튜버 ‘쩡유’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신제품에는 에코세라마이드시어버터와 코튼씨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끈적임 없이 속 보습을 채워주어 각질 부각이 심한 매트 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컴포트한 매트 벨벳 피니쉬 완성이 가능하다.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6개월의 연구와 분석 끝에 6종의 유니크한 뉴트럴 컬러 쉐이드를 선보인다. 웜·쿨 톤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누구나 잘 어울리는 컬러들로 구성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감각적인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사용 시에 뭉침 없이 고르게 컬러를 발현시켜 주는 플랫 핏팅 팁의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하면 섬세한 입술 라인 표현이 가능하다. 립 라인을 따라 전체적으로 바른 뒤, 한 번 더 덧발라주면 선명하고 유니크한 쉬어 벨벳 베일 틴트만의 컬러가 돋보이는 풍성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바닐라코의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출시 기념행사가 진행돼 8월 30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명품 유통 플랫폼 ‘구하다’, 서울패션위크 오른 국내 신생 브랜드 상품 B2B2C 연동

명품 유통 전문 플랫폼 ‘구하다’는 AI 패션 커뮤니티 서비스를 개발하는 ‘바이스벌사’와 계약을 맺고 5곳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국내외 대형 이커머스몰에서 판매한다.

연동 브랜드는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이름을 알린 신생 K-패션 브랜드 5개사다. 그간 럭셔리 명품뿐만 아니라 신명품이라 불리는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상품을 취급해 온 구하다는 패션피플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유니크한 K-패션 상품을 선보이며, 컨템포러리 상품군을 확장한다.

바이스벌사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얼굴로 AI 모델을 만들고, 이를 패션 룩북에 적용할 수 있는 패션 커뮤니티 ‘VIIM(빔)’을 개발하고 있다. 국내외 패션 및 AI의 효과적인 활용뿐만 아니라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보하기 위해 유통 채널 확대, 브랜드 발굴 등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구하다가 바이스벌사와의 계약을 통해 상품을 연동하는 K-패션 브랜드는 △까이에의 까이지엔느 △메종니카 △이륙(IRYUK) △홀리넘버세븐 △비에니끄 5곳이다. 이들은 구하다의 독보적인 B2B2C 기반 명품 유통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구하다 자사몰 및 구하다와 연동 계약을 맺은 국내외 이커머스 몰 20여개에서도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구하다는 K-패션 브랜드에 판매 채널을 열어주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몰별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시함으로써 이들이 명품에 버금가는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에뛰드, 고수분 물빛 스밈 틴트, 프루티 듀이 틴트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프루티 듀이 틴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는 층층이 쌓아올려 맑고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고수분 촉촉 스밈 틴트인 ‘프루티 듀이 틴트’를 출시한다. 고수분 포뮬라가 40%나 함유돼 있어 워터리 하고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루티 듀이 틴트’는 오일 코팅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마르지 않는 수분 틴트 제품이다. 이 때 오일 코팅막은 끈적하고 두터운 오일광이 아닌 잔잔하고 투명한 오일광이며, 은은한 반짝이는 잔물결의 느낌처럼 잔잔하고 투명한 물빛이 스며 들은 듯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프루티 듀이 틴트’는 8월 21일 지그재그에서 선런칭하며, 선런칭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전용 파우치가 증정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선런칭 기획전은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에뛰드의 베스트셀러인 색조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기획전 행사 기간 중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5,000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로슈포제, 눈가 피부 위한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 론칭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민감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해 줄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을 론칭 한다.

이번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은 ‘히알루 B5’라인의 신규 라인업으로, 2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 피부의 겉과 속 모두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 주고, 판테놀로 눈가 피부의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로 붓기 완화 효과와 쿨링감을 줄 수 있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마사지 방법은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중 토너 다음 단계에서 ‘히알루 B5 아이 세럼’ 제품에 내장된 스포이드에 1/3정도를 담아 팁부분의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눈가 주변을 마사지하듯 롤링 해 흡수시켜 주면 된다.  

안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 및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민감한 눈 사용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인공 향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저 자극 포뮬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라로슈포제 No.1 세럼인 ‘히알루 B5 세럼’은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충전과 잠금을 통해 사용 4시간 후 피부 탄력 61% 상승 효과가 있으며, 판테놀 함유된 포뮬라로 사용 1시간 후 피부 장벽 65% 강화해주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