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 모나리자 필러 세미나 개최
제노스, 모나리자 필러 세미나 개최
  • 김수진
  • 승인 2023.10.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제노스가 10월 20일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모나리자 필러 시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는 제노스는 보건복지부가 선정한 업력 20년차 혁신형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으로, 연구개발 중심 기업이며, 전세계 40개국에 판매 네트워크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제노스의 미용 필러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입자를 기반으로한 Hy-BRID 기술로 이상적인 점탄성과 오래 유지되는 볼륨 효과를 구현했으며, 브랜드명인 모나리자(Monalisa)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 작가의 모나리자에서 보이는 신비롭고 자연스러운 미소로부터 영감을 받아 지정됐다. 유럽 CE 및 중국 NMPA 허가가 완료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인 모나리자 리도카인(Lidocaine)은 국소마취제를 함유하여 의료소비자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이며, 균일한 입자 크기로 부드러운 주입이 가능하여 사용 편이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다회의 성능시험 결과 BDDE(Butanediol diglycidyl ether, 히알루론산을 gel 형태로 만들어주는 가교제)가 검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모나리자 필러를 사용한 효과적인 시술을 위하여 △정교한 필러를 위한 안면해부학 및 필러 물성에 대한 이해, △턱끝 필러 시술 가이드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