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브이푸드 관절, 혈행 2종' 겨울 프로모션 진행..무료 증정·댓글 이벤트까지
hy, '브이푸드 관절, 혈행 2종' 겨울 프로모션 진행..무료 증정·댓글 이벤트까지
  • 오정희
  • 승인 2023.12.0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가 추위가 오는 겨울을 맞아 관절, 혈행을 테마로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hy는 이달 31일까지 '브이푸드 관절, 혈행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먼저 ‘브이푸드 옵티MSM관절케어’를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을,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이푸드 칼슘’을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에게 선물한다. 두 제품 모두 10% 할인 판매한다.

브이푸드 옵티MSM관절케어는 ‘옵티MSM’을 주원료로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 4단계 증류 공정을 거친 고순도 MSM가 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 최대치인 2000mg이 함유됐다.

브이푸드 오메가3듀얼케어는 EPA 및 DHA를 함유하고 있어, 혈행개선과 건조한 눈을 한 번에 개선하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김태환 hy 건강식품CM팀 담당은 “한 해 동안 브이푸드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레딧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은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브이푸드 수면케어 라벤더향’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