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당근, 2024 전직군 공개 채용..두 자릿수 규모 전문 인력 대거 영입
[채용소식] 당근, 2024 전직군 공개 채용..두 자릿수 규모 전문 인력 대거 영입
  • 정단비
  • 승인 2023.12.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전직군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섰다.

모집 영역은 △엔지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프로덕트 매니저 △데이터 분석가 등 15개 직군, 40여개 포지션이다.

이번 채용 캠페인은 핵심 인재들과 함께 당근의 하이퍼로컬 기업 비전을 실현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당근의 일하는 문화와 비전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현직자 5인의 인터뷰 컨텐츠를 공개한다. △중고거래실 프로덕트 매니저 △당근알바팀 프로덕트 디자이너 △검색실 데이터 분석가 △광고실 백엔드 엔지니어 △피드품질팀 머신러닝 엔지니어 리드 등 당근 구성원들의 일하기 방식을 이야기한다.

당근 관계자는 ‘함께 일하는 방법’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캠페인을 통해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를 적극 모집한다며 구성원들의 인터뷰를 통해 뛰어난 동료들과 어떤 방식으로 협력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어왔는지 성취 과정을 공유하고, 당근에 합류하고 싶은 구직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인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용 절차는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서류전형 접수부터, 1차 면접(화상), 2차 면접(실무진), 3차 면접(컬쳐핏)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은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이력서 제출만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결과는 지원자가 제출한 핵심 내용을 바탕으로 적합성을 평가해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