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에스트라·SSF샵·프리메라 外
[뷰티&패션] 에스트라·SSF샵·프리메라 外
  • 안지연
  • 승인 2024.01.08 09: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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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고밀도 세라마이드로 더 강력해진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선보인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 피부에 특화된 캡슐 보습 크림으로, 출시 5년 만에 단일 판매 누적 300만 개를 돌파하며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토베리어365 크림에는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해 길이가 긴 ‘롱체인 세라마이드’와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링커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기존 제품 대비 치밀하고 꼼꼼한 구조를 구현했다. 

 

SSF샵, 새해 ‘첫 행운’ 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희망과 행운을 담은 새해 첫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SSF샵은 이달 11일까지 새해 행운과 소망을 주제로 할인쿠폰과 퍼플코인(SSF샵 전용 포인트)을 증정하는 ‘2024년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물운, 애정운, 성공운, 건강운 중 새해에 얻고 싶은 행운 카드 한 가지를 택하면 최대 10% 할인쿠폰을 준다. 또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과 위시 아이템을 함께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각 1만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청룡의 해를 맞아 12일부터 14일, 26일부터 28일까지 각각 3일간 ‘혜택 받으세용(龍)’ 이벤트를 진행, SSF샵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모두에게 행운의 ‘7%’ 할인쿠폰을 1회씩 지급한다.

특히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1천만 퍼플코인’을 증정하는 새해 기념 스페셜 래플 이벤트를 선보인다.

SSF샵을 통해 1일 1회씩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2024년 한 해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천만 퍼플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을 1회 지급한다.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올인원 에센스’ 출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에이지 리페어 올인원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 남성 라인인 ‘맨 인더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들의 스킨케어 단계를 원스텝으로 줄이고 강력한 효능을 더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에센스이다.

여성에 비해 적은 수분량, 많은 피지량으로 더 쉽게 손상되고 빠르게 나이드는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슬로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도록 탄력, 장벽 리페어,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제형과 성분으로 구현했다.

프리메라만의 세럼-워터 블렌딩 기술을 적용한 이중제형으로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면, 끈적임 없는 스킨 워터층과 유효 성분을 농축한 세럼층이 섞이면서 깊고 강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면도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고, 상시 자극 받는 남성 피부에 적합하도록 비건 원료만 사용했으며 피부과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콰트, 2030 여성 ‘다이어트’ 트렌드 공개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 ‘콰트(QUAT)’를 운영하는 엔라이즈가 새해 다짐을 응원하기 위해 2030 여성 유저의 데이터(2023년 1월 1일~12월 31일)를 기반으로 다이어트 트렌드를 공개했다. 콰트 전체 회원 중 여성 유저는 98%에 달하며 이중 MZ세대는 92%를 차지하고 있다.

콰트 유저가 세운 운동 목표로는 ‘체중 감량’이 30%를 차지하며 1순위로 꼽혔다. 97% 유저가 평균 7.47kg 감량을 목표로 운동하고 있었다. 이어 ‘체형‧자세교정’(23%), ‘체력 향상’(20%)이 순위에 올랐다.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던 과거와는 달리 체형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평균적으로 설정하는 목표 달성 기간은 ‘100일’이었다. 100이라는 숫자가 변화를 의미로 가장 많이 쓰이는 만큼 건강한 몸으로 변화하겠다는 굳은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새해에 운동을 다짐했어도 행동에 옮기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렸다. 1월보다 2, 3월에 활성 유저 수가 가장 높았다.

가장 관리하고 싶은 운동 부위로는 복부(25.4%)를 선택했다.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이나 임신과 출산 경험으로 인해 아랫배, 옆구리 등 복부에 고민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이어 다리(18.2%), 팔(17.1%), 엉덩이(16.6%) 등 드러나는 면적이 많은 부위가 꼽혔다.

 

 

세포라, 2024년 첫 캠페인 ‘New Year, New Skin’ 전개

세포라 코리아가 2024년 새해 첫 캠페인으로 ‘New Year, New Skin – 피부 고민별 스킨케어 솔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New Year, New Skin’ 스킨케어 캠페인 기간 동안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피부 고민별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해 스킨케어 스페셜 존을 선보이고, 뷰티 어드바이저는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캠페인 테마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포라 머그컵’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재고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 출시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청룡의 해를 맞아 풍성한 구성을 가득 담은 ‘2024 럭키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판매하는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는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과 다양한 트러블[1] 고민을 케어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로 준비돼 있다. 

‘2024 럭키박스’는 각 제품별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희망 제품을 1개 구매하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이 추가돼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4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1월 한 달 동안 해당 박스를 구매한 고객은 행운의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1등의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총 7명에게 추가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