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CGV·골프존카운티·아성다이소 外
[여행&여가] CGV·골프존카운티·아성다이소 外
  • 안지연
  • 승인 2024.03.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캐롤’ 감독 신작 ‘메이 디셈버’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CGV가 <이동진의 언택트톡> 18번째 작품으로 토드 헤인즈 감독의 ‘메이 디셈버’를 선정하고, 오는 9일 상영한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개봉하는 ‘메이 디셈버’는 ‘캐롤’ 등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드 헤인즈 감독의 10번째 장편 영화다. 배우 줄리언 무어, 나탈리 포트만, 찰스 멜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 아트하우스 ‘2024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어 상영돼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메이 디셈버’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75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본편의 러닝타임은 117분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모두가 똑같이 대할 것 같은 충격적인 소재를 택하고도 토드 헤인즈와 세 배우는 이렇게나 깊고 입체적으로.”라는 한줄평으로 ‘메이 디셈버’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필드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3월 17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를 통해 라운드일 기준 최소 3주 전(21일 전)에 미리 라운드를 예약한 후 정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 5명, SK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 30명, 골프 장우산 모바일 교환권 50명, 커피 기프티콘 2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골프장을 찾는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앱 푸시 알림을 동의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스캐너에서는 2월 19일부터 3월 27일까지 총 3회 차에 걸쳐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티스캐너 주관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3월 26일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개최된다. 

 

 

㈜아성다이소, 나의 요정 친구를 찾아봐요!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를 진행한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머금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콘셉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캐릭터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준비했다. 색감은 연한 파스텔톤으로, 윤곽 라인은 둥그스름하게 디자인해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지난 가을 ‘베이커리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봄맞이 개화를 도와주는 ‘봄의 요정’과 신학기 학업을 돕는 ‘공부 요정’ 2가지 콘셉트로 기획해, 인형, 신학기용품, 나들이용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출시 때마다 인기가 높았던 인형은 이번 디자인 무드를 잘 담았다. ‘열공 인형’은 연한 색감의 노랑 햄스터, 분홍 토끼, 회색 고양이 캐릭터가 헤어롤로 앞머리를 만 채 노트를 들고 있거나, ‘FIGHTING’이라고 적힌 헤어밴드를 쓰고 공부를 응원하는 듯한 모습이 재미있다. ‘날아라 요정인형’은 분홍색 꽃잎을 머리에 덮어쓴 채 작고 노란 날개로 하늘을 나는 ‘봄의 요정’을 표현했으며, 둥글둥글하고 넓적한 모양에 뽀글이 재질로 푸근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시즌에는 소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형도 판매한다.

이 밖에, 나들이용품도 마련했다. ‘봄을 알리는 피규어 텀블러’의 경우, 상단부는 햄스터, 토끼, 고양이 피규어가 사이좋게 머리를 맞대고 잔디밭에 누워있는 모습이고, 몸통 부분은 꽃과 나비로 디자인해 피크닉용품으로 안성맞춤이다.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 옐로우 2가지 컬러로 구성한 ‘스탠딩 포크’와 ‘스탠딩 스푼’은 사용하지 않을 때 세워둘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 얼굴 모양 케이스까지 있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인터파크, 여행 동반자 맞춤형 혜택 강화한 ‘W트립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의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여행 동반자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특별한 W트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3월 19일까지 동반자 유형별 대표 상품 10여 개를 엄선하고 올해 4~8월 출발하는 패키지 2인 예약 시 동행자 1명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동반 여행객을 위한 고품격 숙소 및 식사, 친구·연인을 위한 인생샷 명소,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 부대시설 등 타깃별 특화된 일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W트립 여행객을 위한 굿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19일(화)까지 4월에 출국하는 W트립 구매 시 패키지 콘셉트에 맞춰 아이 동반, 부모님, 친구 및 연인 등 동행자 특성을 고려한 굿즈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5일 개별 발표하고, 굿즈는 김포 및 인천공항 인터파크 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K2, 아웃도어 활동가 2024 ‘어썸도어’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2024년 ‘어썸도어(AWESOMEDOOR)’ 모집을 3월 28일까지 실시한다.

K2 ‘어썸도어’는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놀라운 활동을 하는 멋진 사람들을 후원하는 K2 대표 캠페인이다.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클라이머, 여행가, 파쿠르팀 등 다양한 분야의 어썸도어 34 팀이 K2와 함께 멋진 도전을 이뤄냈다. 

이번 2024 K2 어썸도어는 5월부터 9월까지 등산, 하이킹, 백패킹, 탐험, 여행 등 국내외 아웃도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총 3팀을 선발하며, 최종 선발된 어썸도어는 활동에 따라 K2 제품과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 받게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28일까지이며, K2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오페, 전문의 그룹과 함께 마스터 클래스 개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전문의 그룹과 함께 ‘슬로우에이징’을 주제로 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클리니컬 랩 마스터 클래스’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3월 6일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개최됐다. 브랜드 자문을 맡고 있는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와 서울 모델로 피부과 안지수 원장이 나와 ‘가속 노화의 시대에 느리게 나이 드는 법(슬로우에이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아이오페가 연구한 슬로우에이징 관련 전문 지식을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1부는 정희원 교수가 슬로우에이징을 위한 생활 습관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2부는 안지수 원장이 피부 슬로우에이징을 위한 홈케어 방법에 대해 강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