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골프존파크·CGV·여기어때 外
[여행&여가] 골프존파크·CGV·여기어때 外
  • 안지연
  • 승인 2024.03.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파크,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대상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 진행

㈜골프존은 봄을 맞아 3월 24일까지 2주간 골프존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혜택의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파크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는 봄철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에 스크린골프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코스의 라운드를 간편하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학, 까치, 참새 등급 회원이라면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학, 까치, 참새 회원 대상의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경품 혜택은 물론 독수리, 매 등급을 목표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는 라운드 지원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3월 11일, 18일 오전 10시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주차별 선착순 3,000명에게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모바일이용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1인 1매 한정이지만 1, 2차 중복 수령은 가능하다.

두 번째는 파(PAR) 이어달리기 이벤트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신원CC - 솔로몬/에벤에셀 △세종에머슨 CC - LAKES/VALLEY △골프존카운티 오라 - EAST/WEST △해비치 제주 - LAKE/VALLEY 등 10개의 이벤트 코스 라운드를 진행하고 실력등급 별 연속 파 달성 시 랜덤 경품을 증정한다.

참새 등급 회원은 2연속 파를 기록하고 까치, 학 등급 회원은 3연속 파 성공 시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부쉬넬 TOUR V6 거리측정기, 캘러웨이 슈퍼소프트23 볼 1더즌, 교촌 치킨쿠폰, 골프존파크 1천원 이용권 등으로 골프존 앱 선물상자에서 수령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총상금 500만원의 출석 라운드 이벤트로, 주차별로 2일 이벤트에 출석해 18홀을 완료하면 1, 2주차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당첨자 수로 나눠 지급한다. 1일 출석은 이벤트 코스 1라운드 18홀 완료를 기준으로 하며 상금은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되고 1, 2주차 중복 시상이 가능하다.


 

CGV, 가수 손태진 첫 팬미팅 생중계

CGV가 가수 손태진의 데뷔 후 첫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을 생중계한다.

손태진의 첫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은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된다.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을 팬미팅에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곡들로 팬미팅을 구성해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예매 오픈 2분 만에 매진되고, 추가 티켓 또한 1분 만에 매진되며 티켓파워를 입증한 만큼 극장 생중계 또한 뜨거운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CGV에서 손태진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관람할 수 있어 현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손태진 팬미팅은 12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예정이며, 16일 오후 6시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7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손태진 팬미팅 생중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려견과 블랙 어때”...여기어때 블랙, 큐레이션 강화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블랙의 숙박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까다롭게 고른 숙박에, 숙박의 여운을 더해줄 기프트까지 함께 경험하는 상품이다. 

여기어때 블랙은 전문가가 직접 검증과 평가를 통해 선별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으로, 감도 높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을 대거 포함한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매회 큐레이션 테마별로 엄선한 블랙 숙소와, 숙소의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기프트가 하나의 패키지다. 테마에 최적화된 숙소와 맞춤형 기프트의 조합으로 숙박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첫 번째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펫 프렌들리’가 테마다. 반려견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숙박 시설과 이니스프리의 펫 케어 라인인 ‘그린펫클럽’의 케어 용품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반려견 맞춤형 시설과 서비스가 준비된 숙소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여행을 도와줄 ▲산책 올인원 미스트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 ▲강아지 노즈워크 등 섬세한 케어용품이 포함됐다. 인상 깊었던 블랙의 숙박 경험을 추후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도 더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오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동안 패키지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8% 할인(최대 5만원) 쿠폰도 발급한다. 블랙 숙소는 다음달부터 5월 사이 자유롭게 체크인 하는 상품이며, 패키지에 포함된 기프트는 숙소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스타벅스, 하울팟과 함께 반려동물 생애 주기 맞춤형 ‘펫 세미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19일부터 내달 26일까지 반려동물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함께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펫 세미나’를 구리갈매DT점과 더북한강R점에서 연다. 

하울팟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는 곽태희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의 강연으로 이루어지며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부터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춘 노후 생활 가이드까지 반려동물 생애 주기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세미나 진행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보다 밀도 높은 클래스 진행을 위해 회차별 10인 이하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진행 일자와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앱 내 What’s New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가 개최되는 구리갈매DT점은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출입 및 취식이 가능한 별도 공간이 마련된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매장으로 기존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이 발전된 형태의 매장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 13일과 27일에 더북한강R점에서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확산을 위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함께 ‘해피투개더 입양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세인트나인과 함께하는 ‘이글존 이벤트’ 진행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내년 2월 28일까지 앞으로 1년 동안 넥센 세인트나인과 함께하는 이글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는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제주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오라(서코스) 총 4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글존이 2개 설치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는 이글을 두 번 기록하면 경품을 두 번 모두 받을 수 있다. 

‘이글존 이벤트’가 진행되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사용해 지정된 PAR5홀에서 이글에 성공한 후, 골프장에서 발급되는 이글 인증서와 인증사진을 프런트에 접수하면, 세인트나인 골프공 4더즌과 세인트나인 모자 1개를 경품으로 배송해 주고, 동반 캐디에게도 세인트나인 3피스 기념볼 1더즌을 증정한다. 이글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몽상클레르’, 벚꽃 시즌 한정 디저트 ‘체리블로섬 쇼트케이크’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 (Mont St. Clair)가 입안 가득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는 벚꽃 시즌 한정 디저트 ‘체리블로섬 쇼트케이크(Cherry Blossom Edition)’를 3월 25일부터 선보인다. 

‘체리블로섬 쇼트케이크’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꽃 개화 시즌을 맞아 분홍빛 벚꽃을 형상화한 몽상클레르의 한정판 디저트다. 통팥 앙금과 바닐라 크림 브륄레가 들어가 쫀득한 식감을 나타내며, 폭신한 시트에 라즈베리 잼을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더해준다. 디저트 표면은 화사한 파스텔 톤을 띄며 달달한 글레이즈와 아기자기한 벚꽃 초콜릿 장식을 더해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주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브랜드이자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엑소 시우민 생일 팬미팅 ‘프로즌 타임’ 생중계

CGV가 시우민 생일 기념 팬미팅 ‘프로즌 타임(FROZEN TIME)’을 생중계한다. 

‘프로즌 타임’은 오는 23일 오후 2시, 7시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은 시우민의 생일을 사흘 앞두고 진행되는 기념 팬미팅으로, 시우민이 올해 INB100(아이앤비100)으로 소속사 이동 후 처음 열리는 자리라 더욱 특별하다. 

CGV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하는 이번 팬미팅은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팬미팅 티켓을 못 구한 팬들에게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함께 관람하며 뜨거운 팬미팅 현장의 열기를 느껴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시우민 팬미팅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대전터미널, 서면, 대구 등 전국 6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우민 팬미팅 생중계를 관람한 후 티켓을 인증하면 시우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