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위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출시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위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출시
  • 오정희
  • 승인 2024.03.13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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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정기 방문관리를 받고 싶어도 일정상 어려움으로 받지 못한 1인가구 등이 대상이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케어를 원할 때 간편하게 신청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여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요금이 부과되며, 자세한 상담 및 신청은 코웨이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