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ㆍ서울바이오시스 ‘국내외 전문가 공개채용’ 진행
서울반도체ㆍ서울바이오시스 ‘국내외 전문가 공개채용’ 진행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4.04.2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전문기업 서울반도체(대표이사 이정훈)와 계열사 서울바이오시스가 4월 23일(수)부터 2014년 국내외 전문가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실시한다. 마감은 5월 8일(목)이다.

▲ 서울반도체 전경(사진제공=서울반도체) ©데일리팝
월드탑(World Top)이라는 비전 달성을 목표로 실시하는 이번 채용 대상은 연구개발, 기술, 영업, 제조 등 각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보유한 국내외 전문가다.

특히 전세계 주요국 수출 확대를 위해 현지 영업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고,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 전 분야는 시간 선택제 일자리로도 지원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서울반도체는 글로벌 미래 핵심인력 확보를 위해 해외대학의 우수 이공계 인력(석ㆍ박사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선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채용의 세부적인 사항은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는 ‘세계 최고 LED(World Top Led0 기업’이라는 회사 비전을 실현하고자 매년 매출의 약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자하는 한편, 국내외 글로벌 핵심 인재를 적극 유치해 글로벌 시장 공략과 국제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