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보스를 지켜라’ OST 마지막 디지털싱글 참여
브라이언, ‘보스를 지켜라’ OST 마지막 디지털싱글 참여
  • 김윤희 기자
  • 승인 2011.09.0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발매되는 앨범의 선주문만 3만장이 들어왔다고 알려지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한 SBS<보스를 지켜라> OST 중, 마지막 디지털싱글곡이 금일 공개된다.

<보스를 지켜라> OST의 명품보컬라인을 완성시킬 마지막 보컬리스트는 다름아닌 브라이언. 이번 OST에 발라드곡 ‘못가요’를 불러, 호소력 짙으면서도 애절한 그의 미성을 더욱 빛냈다.

브라이언의 ‘못가요’는 사랑에 상처받은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마음을 열고 상처를 치유받는 과정을 그려, 극 중 차지헌(지성 분)의 심경을 섬세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브라이언의 <보스를 지켜라> OST 참여가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와, <보스를 지켜라> OST 대박! 정말 괜찮은 보컬리스트들 많이 참여했네요!”, “브라이언도 함께하는 거였어요? 몰랐네!”, “브라이언, 은근 OST 전문가수!!”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브라이언은 환희와 함께 <패션 70’s> OST 타이틀곡 ‘가슴 아파도’를 불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그 이후 <헬로! 애기씨> OST 타이틀곡 ‘매일 난..’에 솔로로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보스를 지켜라> OST는 그동안 Part1-에이핑크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JYJ 김재중 ‘지켜줄게’, Part4-엠스트리트 ‘묻는다’, Part5-ZE:A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 Part6-휴우 ‘너 때문에’, 손현우 ‘이제야 알겠어’, Part7-허영생 ‘슬픈 노래는’ 등의 디지털싱글곡을 발표했으며, 대부분의 곡들이 발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꾸준히 머무는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BS<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보기 및 예고편 등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bos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금일 공개된 SBS<보스를 지켜라> OST Part8-브라이언의 ‘못가요’까지 모든 OST곡들은 소리바다·벅스뮤직·싸이월드·도시락·엠넷·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Part7까지 수록되어있는 <보스를 지켜라> OST 앨범은 오는 9월 8일 국내 발매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