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봄맞이 딸기 음료·케이크 7종 출시
파스쿠찌, 봄맞이 딸기 음료·케이크 7종 출시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5.02.1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올 봄을 준비하며 딸기 음료와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스쿠치의 신제품은 국내산 생 딸기와 우유얼음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밀크 쉐이크',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 등 딸기 음료 4종이다.

또 바닐라 쉬폰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컵 쉬폰', 레드벨벳 시트에 상큼한 라즈베리 꿀리와 요거트 무스가 더해진 하트 모양의 케이크 '베리 러브 케익', 레어치즈 타르트에 생 딸기가 올려진 '스트로베리 타르트' 등 케이크 3종이 있다.

파스쿠치는 이와 함께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는 22일까지 신제품 세트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같은 그림 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트로베리 밀크 쉐이크' 교환권을 100명에게 증정하기도 한다.

더불어 매장에서는 23일부터 3월 23일까지 신한 카드로 신제품 5종(딸기 음료 4종 및 스트로베리 타르트) 구매 하면 15% 현장 할인이 진행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성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