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2015 신규 패키지' 3종 출시
KCC, 홈씨씨인테리어 '2015 신규 패키지' 3종 출시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2.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가 2015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국내 최대 건축 및 자재 전시회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홈씨씨인테리어의 2015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3종으로, 이미 고객들에게 익숙한 기존 패키지의 네이밍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부분 교체하여 새롭게 리뉴얼 했다.
 
티크와 브라운톤을 매치한 중후한 컨셉의 '오가닉'은 내추럴한 소재 사용을 강화하여 오가닉한 감성을 강조한 스타일이며, 부드러운 배색과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한 베이스에 아메리칸 클래식의 특징을 강조한 '소프트'는 깔끔한 무채색의 컬러를 바탕으로 주방가구, 조명 등에는 클래식 요소를 가미한 세미 클래식 스타일이다.

또 '트렌디'는 밝고 따뜻한 느낌의 모노톤 베이스에 라이트 그레이 등 트렌디한 컬러와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하고, 북유럽의 화사한 노르딕 스타일을 접목했다.
 
특히 인테리어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그동안 홈씨씨인테리어의 패키지 인테리어를 선택한 많은 고객들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패키지를 적용했다.

CC는 이번 일산뿐만 아니라, 광주(4월 9일~ 12일), 부산(9월 3일~ 6일), 대구(9월 17일~ 20일) 경향하우징페어에 모두 참여하며 '홈씨씨인테리어'와 '홈씨씨파트너'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홍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를 통해 컨셉 선택 하나로 설계, 자재선택, 시공, A/S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 한번에 해결하는 홈씨씨인테리어의 '패키지 인테리어'를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5 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26일 부터 3월 2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에서 열린다.

인테리어 체험관에서는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패키지에 대해 직접 전문가에게 인테리어 상담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으며, 투명한 견적을 산출하고 공사계약까지 가능하도록 인테리어의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실시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