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제4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안전캠페인' 진행
동국제약, '제4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안전캠페인' 진행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4.0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이 '제4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안전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 아이 안전캠페인'은 아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전달될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와 털진드기, 모기기피제 '디펜스벅스액'을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응급용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마데카솔연고'는 식물성분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상처부위에 새살이 돋도록 도와주는 상처치료제이며, '디펜스벅스액'은 야외활동 시 '쯔쯔가무시증'을 유발하는 털진드기의 기피효과를 허가받은 제품으로 유소아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간단한 설문과 함께 보육시설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재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학부모가 직접 신청할 경우, 신청자의 자녀 이름으로 해당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 가방을 보내준다. 당첨자는 5월초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550-7575)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