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선촬영 후먹방' 사진리뷰 기능 활용 이벤트
요기요, '선촬영 후먹방' 사진리뷰 기능 활용 이벤트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7.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는 주문한 사람만 리뷰와 별점 평가를 남길 수 있는 '클린리뷰'에 이어 음식점 리뷰를 텍스트에 더해 사진으로도 남길 수 있는 '사진리뷰'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22일 요기요는 올해 초 사용자 대상의 설문조사에서 '실제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메뉴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메뉴 선택의 편리성을 돕고자 개발된 '사진리뷰' 오픈을 기념해 '사진'을 컨셉으로 한 '선촬영 후먹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음식점 중 아직까지 사진리뷰가 한 건도 없는 음식점에서 주문하고 받은 음식에 관해 사진리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어 참여자 전원에게 요기요 통합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음식 사진 촬영에 도움을 주는 미러리스 카메라, 폴라로이드 카메라, 수동 카메라 등 다양한 카메라 및 카메라 관련 용품을 선물한다.

이벤트 포인트는 음식점 별 최초의 사진리뷰라면 남긴 횟수와 상관없이 중복하여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에서 로그인하여 터치 주문한 경우에 해당된다. 요기요 통합포인트는 9월15일 당첨자 전원에게 일괄 지급되며, 카메라 경품은 개별 안내된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기요가 주문한 사람만이 남길 수 있는 클린리뷰를 상표로 등록해 관리하는 만큼 리뷰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며 "이번 사진리뷰 기능 도입이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편리성은 물론 클린리뷰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