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팝업토크] '운동은 마음가짐이다' 저자, 이선아 "자신에게 투자하라"
[데일리팝TV-팝업토크] '운동은 마음가짐이다' 저자, 이선아 "자신에게 투자하라"
  • 오정희,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1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은 마음가짐이다'의 저자이자 배우 이선아가 최근 청담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데일리팝과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발매한 '운동은 마음가짐이다'의 저자로서 책을 쓴 계기와 운동을 하는 이유 등에 대한 진솔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선아는 자신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여러 방면으로 여전히 배워가고 있는 배우"라고 소개했습니다.

소개와 같이 최근 배우에서 '운동은 마음가짐이다'를 발간하며 운동 비법을 알려주는 저자로 변신한 이선아는 "운동을 하게 된 이유를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운동법을 같이 나누면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는 생각에 책을 쓰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선아는 "평생 배우고 싶은 걸 배우고 꿈꾸고 실천하기 위해 운동을 한다"며 작심 3일로 운동하는 분들에게 "작심 3일을 죽을때까지 반복해서 하면 된다"며 운동 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데일리팝TV' 시청자에 전하는 말 
연기, 운동, 강의를 통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면서 행복한 삶을 가질 수 있는 기초 체력이나 마음 가짐을 가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자이자 배우 이선아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데일리팝=오정희, 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