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생활] 이번주 화,수요일에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생활] 이번주 화,수요일에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12.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
수만 명 회원들에게 사기를 치며 승승장구해 온 원네트워크의 진회장(이병헌 분)과 반년간 그를 추적해 온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강동원 분). 그리고 이 기회를 틈타 돈도 챙기고 경찰의 압박에서 벗어날 계획을 세우는 진회장의 최측근인 브레인 박장군(김우빈 분)의 서로 속고 속이는 추격이 시작된다.
(개봉일: 2016.12.21)

▲씽
한때 잘나갔던 문 극장의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 분)은 극장을 되 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한다. 25남매를 둔 슈퍼맘 돼지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분), 남자친구와 록스타의 꿈을 키우는 고슴도치 애쉬(스칼렛 요한슨 분), 범죄자 아버지를 둔 고릴라 조니(태런 에저튼 분), 무대가 두렵기만 한 코끼리 소녀 미나(토리 켈리 분), 그리고 오직 상금이 목적인 생쥐 마이크(세스 맥팔레인 분)까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는데..
(개봉일: 2016.12.21)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
클림트를 능가한 재능으로 20세기 미술계를 뒤흔든 천재 화가 에곤쉴레(노아 자베드라 분)와 그에게 영감을 준 4명의 뮤즈 그리고 위대한 걸작으로 남은 단 하나의 사랑 에곤 쉴레의 짧지만 강렬했던 인생이 펼쳐진다.
(개봉일: 2016.12.22)

▲더 모델
파리에 도착한 신인모델 엠마(마리아 팜 분). 사진작가 셰인(에드 스크레인 분)을 만나서 재능을 발휘하고 인기를 얻으며 사랑에 빠진다. 경쟁과 유혹, 음모가 판치는 패션계에서 엠마는 더 큰 욕망으로 위험한 변신을 거듭하는데..
(개봉일: 2016.12.22)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