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집닥·썬앳푸드·랄라블라 外
[욜로 이벤트] 집닥·썬앳푸드·랄라블라 外
  • 변은영
  • 승인 2018.09.0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OINT,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수수료 없이 무료로 충전하세요!

롯데멤버스는 9월부터 L.POINT(이하 엘포인트) 충전 시 회원들에게 부과되던 충전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9월 6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충전 수수료 면제와 더불어 충전액 보유 한도를 상향 조정한다. 그 동안 엘포인트 회원들은 포인트 충전시 충전 금액의 3%를 수수료로 지급했다.

하지만 이번 달부터는 충전 수수료는 무료이며, 충전 포인트 보유 한도 역시 50만 포인트에서 100만 포인트로 2배 증액한다. 이번 혜택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엘포인트 충전 현황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돌려주고자 기획됐다.

 

카페베네,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카페베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안시성' 시사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멤버십 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75명에게는 영화 '안시성' 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을 증정한다. 시사회는 오는 9월 17일 오후 8시 1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썬앳푸드, '모던눌랑' 여의도점 오픈 1주년 기념...푸짐한 경품 이벤트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모던눌랑'이 여의도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6일 밝혔다. 작년 9월에 문을 연 모던눌랑 여의도점은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모던눌랑 여의도점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달부터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등 당첨자(2인)에게는 모던눌랑 4인 식사권을, 2등(5인)에게는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흑심초 안심구이·민트·라임 슈림프·모던눌랑 케이지 등 인기 메뉴와 고량주, 맥주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티스캐너, 가을 골프 성수기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티스캐너에 로그인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로그인'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실시된다. 티스캐너로로그인하거나 로그인 후 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그린피 무료권, 골프 클럽, 보이스캐디, 퍼티스트,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오는 9월 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마다 '타임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 순천 등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 받아 최저가격인 1인당 1만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 집닥, 현대리바트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현대리바트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6일 밝혔다. 집닥은 이번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공사를 포함한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리바트키친 제품으로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실제 판매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주방가구는 수백 번의 검증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보통 10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에만 사용되는 EO등급의 18mm 목재 자재가 사용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정가 6만 원 상당의 주방 사다리가 선물로 증정된다. 

 

랄라블라, 온라인몰 론칭 기념 경품 행사 실시

랄라블라는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위해 9월 내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구매 고객들 대상으로 '구매왕'·'리뷰왕'·'출석왕'의 행사를 진행하는 것.  

랄라블라 온라인몰의 '구매왕'은 이벤트 기간에 총 합산금액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해 LED마스크 2개·다이슨 드라이기 1개·포토프린터 2개를 선물한다. 

'출석왕' 이벤트는 행사기간에 출석체크를 30회 이상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리뷰왕' 이벤트는 리뷰를 가장 많이 작성한 고객 2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SSG페이, 이마트와 '뒤끝없는 가격'캠페인 진행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이처럼 성큼 다가온 '지갑 없는 사회'를 맞아 SSG페이 고객들이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을 9월 6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SSG페이의 '뒤끝없는 가격'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PK마켓과 SSG푸드마켓에서 SSG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의 동전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SSG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각종 쿠폰과 카드사의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SSG페이 이용 고객은 결제와 동시에 쿠폰 적용·포인트 적립·현금·전자 영수증 발행·주차정산 등 바코드 스캔 한 번에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