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달콤커피·파파존스·스타벅스 外
[식품 단신] 달콤커피·파파존스·스타벅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9.08.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몰,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기해년 황금돼지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8월 1일부터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9 한돈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인삼포크·돈팡·도드람한돈·포크밸리 등 총 29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격대는 2~3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6~1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달콤커피, 8월 16일 부산송점점서 베란다라이브 실시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8월 16일 오후 7시 달콤커피 부산송정점에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아티스트들과 함께 바캉스 파티 콘셉트의 베란다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실제 달콤커피 매장으로 초대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문화 이벤트다. 이번 베란다라이브는 최근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로 힙합씬의 주목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멜로디컬한 랩싱이 인상적인 식케이(Sik-K),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피에이치원(pH-1), 독보적인 개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에 디제이 써밋(DJ SMMT)이 가세해 아름다운 송정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파존스 피자, 베스트 피자 5000원 할인에 콜라 무료 증정까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8월의 혜택으로 피자 할인은 물론 콜라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베스트 피자 4종 주문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에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 피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존스 페이버릿'과 '더블 치즈버거', '갈릭 페퍼 스테이크'와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 '감바스 피자' 등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콜센터를 통한 배달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에도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금액을 추가할 경우 치즈롤 및 골드링 크러스트와 씬 도우로 변경이 가능하다. 

 

벤앤제리스, GS25서 선 출시··· 연내 한국 공식 진출

세계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Ben&Jerry's)'가 오는 10월 국내 공식 진출을 앞두고 8월 1일부터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내 일부 GS25 매장에서 네 가지 제품을 선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앤제리스는 전 세계 파인트 아이스크림 1위다.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로 전 세계 아이스크림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 선 출시 기간 동안 판매되는 제품은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초콜릿 칩 쿠키 도우·바닐라·청키 몽키 등 네 가지 맛이며 소비자 가격은 파인트(473ml) 1만 1600원, 미니컵(120ml) 4600원이다. 

판매처는 GS25 ▲파르나스 타워(강남구) ▲현대 나누리(송파구) ▲상계6단지(노원구) ▲이태원노블(용산구) ▲건국(광진구) ▲여의쌍마(영등포구) ▲역삼프리미엄(강남구) ▲논현 파라곤(강남구) ▲금곡(남양주) 등 9개 매장이고, 8월 중 판매 매장은 확대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티바나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에 어울리는 '말차 레모네이드', '핑크베리 유스베리' 등 티바나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말차 레모네이드'는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과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인 레모네이드 음료이다. '핑크베리 유스베리'는 유스베리 티와 망고, 생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미의 아이스 티 음료로, 티바나 특화 매장 전용 음료로 처음 출시 이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

스타벅스는 8월 한 달간 티바나 음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7일에는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YOUR #TEAVANALIFE(당신의 티바나 라이프)를 주제로 하는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를 위해 페스티벌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8월 2일부터 더종로R점과 강남R점 두 곳에서 선착순 2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8월 한 달 내내 2000원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8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로 8월 한 달 내내 평일 주말 관계없이 진행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앱 대중화에 따라 배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6월 요기요에 입점했다.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배달앱 이용에 익숙한 젊은 층을 공략하며 이벤트 기간에 배달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GS리테일,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 '세포깡' 출시

GS리테일은 8월 1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인기 웹툰 '유미의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인 '세포깡'을 출시했다. '세포깡'은 네이버웹툰인 '유미의세포들'에서 의인화된 여러 세포들 중 식욕을 담당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는 '출출세포'가 즐겨 먹는 간식으로, GS리테일이 네이버웹툰과 협업해 상상 속 과자를 실제로 구현해 출시한 것.

GS리테일이 이번에 출시한 세포깡은 유어스출출세포깡매콤달콤(이하 세포깡매콤달콤)과 유어스출출세포깡간장마요(이하 세포깡간장마요) 2종이다.

GS리테일은 유어스출출세포깡 2종에 새우 분말을 주 재료로 만든 스낵을 사용했고, 2종 중 세포깡매콤달콤에는 매운맛과 달콤한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떡볶이소스맛 시즈닝(양념)을 사용해 가장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고, 세포깡간장마요에는 마성의 조합으로 꼽히는 '단짠' (달콤,짭짤)을 간장마요맛으로 입혀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팔도 만능비빔장으로 만든 팔도 간편식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함께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오는 8월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팔도 간편식 시리즈는 '팔도비빔장 삼각김밥(1000원)'과 '팔도비빔장 김밥(2200원)' 등 총 2종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이 인기가 있다는 점을 착안해 이번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팔도비빔장 삼각김밥'은 팔도비빔장으로 비벼낸 매콤한 볶음밥에 무짱아찌·단무지·계란지단·김가루 등을 넣어 완성했다. '팔도비빔장 김밥'은 매콤달콤한 팔도비빔장 소스로 비벼낸 비빔밥 속에 돼지고기·버섯볶음·부추·우엉·당근 등 각종 토핑을 넣어 완성한 상품으로 풍성한 식감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