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먹지?] 출출한 자취러들을 구원해 줄 '오뚜기 피슈또핫' 내돈내산 리뷰!
[오늘 뭐먹지?] 출출한 자취러들을 구원해 줄 '오뚜기 피슈또핫' 내돈내산 리뷰!
  • 서채현
  • 승인 2020.06.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날, TV를 틀었다 우연히 듣게된 노래...피슈또핫! 중독성 강한 후크송은 둘째치고 피자와 크로크무슈, 또띠아, 핫도그의 조합이라니! 간식계의 어벤져스를 만드려고 작정한 듯한 조합 때문에 직접 구매해 먹어본 내돈내산 오뚜기 피슈또핫 후기! 자취생이 먹기에 적당한지, 가성비는 어떤지 하나하나 알려줄테니 모두 집중하기

우선 가격은 합격! 정상가 27,92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지만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음! 한 개당 5,000원 정도인 셈이니 돈 없는 자취생들 마음 훔치기 충분. 배송은 보냉제와 함께 배송 되었는데 친환경 물로 된 보냉제여서 처리하기 어렵지 않았음.

 

UNO피자_콤비네이션
[포장]
콤비네이션과 불고기 두개 중 선택할 수 있음. 한 상자 안에 두개의 피자가 개별포장 되어 있으며 지름이 A4정도 되는 크기의 간식용 작은 피자.
[후기]
조리법 : 전자레인지 2분 30초 
가성비 : ★★★☆☆
피자보다는 피자빵에 가까운 맛. 전자레인지에 돌릴 시, 빵 끝 부분 딱딱해짐 주의! 한시간 정도 해동 후 뚜껑 덮고 약불로 1시간 정도 데워주면 더 맛있다. 5,000원 정도에 2개 들어있으니 피자가 먹고 싶지만 돈이 너무너무 없을 때 사먹을 만 하다.

 

REAL 프렌치 크로크무슈_갈릭고르곤졸라
[포장]
베이컨치즈와 갈릭고르곤졸라 두개 중 선택할 수 있음. 한 봉지에 두개가 들어 있으며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 샌드위치 대용으로 좋은 양.
[후기]
조리법 : 전자레인지 2분 10초
가성비 : ★★★★☆
전자레인지에 2분 20초를 데울 것을 적어놓았지만 전자레인지 안에서 지글지글 끓는 소리가 나 호다닥 껐다. 고르곤졸라의 살짝 꼬릿한 맛이 느껴져 좋았다. 다만 기름이 너무 많이 올라와 이부분이 아쉬웠음. 밑 받침대 부분이 점선처리 되어있어 먹기 편했다.

 

REAL 멕시칸브리또_치폴레살사치킨
[포장]
페페로니트리플치즈와 치폴레살사치킨 중 선택 가능. A4를 세로로 반 접은 정도의 사이즈로 한 봉지에 세 개가 들어있음.
[후기]
조리법 : 전자레인지 1분 50초
가성비 : ★★★★★
안내되어 있는 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50초 정도를 돌렸더니 속이 차가웠다.. 2분 30초 정도 돌리니 안 까지 익는 듯 했다. 지금까지 먹은 간식 중 제일 맛있었다.멕시칸 향이 제대로였고 치킨 가슴살의 씹는맛까지 있어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었다.

 

REAL 바삭한_모짜소떡핫도그
[포장]
빅핫도그와 모짜소떡핫도그 중 선택할 수 있음. 한 봉지에 네 개가 들어있으며 크기는 명랑핫도그 기본 사이즈보다 아주 살짝 작은 느낌.
[후기]
조리법 : 전자레인지 1분 10초 
가성비 : ★★★★☆
전자레인지로 돌리는 데 냄새부터가 압도적! 냄새로는 맛있는 순위 1등! 윗부분은 모짜렐라치즈, 중간에 떡, 밑부분이 소세지로 구성돼 있는데 떡이 의외로 쫀득하니 맛있었다. 아쉬웠던 점은 케찹은 따로 주지 않는다..! 케찹이 없으면 심심한 맛이므로 찍어 먹는 것을 추천!

 

내돈내산 피슈또핫 순위
브리또 > 크로크무슈 > 핫도그 > 피자
[추천하는 자취러]
- 냉동실이 큰 자취러 (공간차지 많음)
- 밥보다 빵을 사랑하는 자취러
- 간식에 많은 돈을 쓰고 있는 자취러
[비추하는 자취러]
- 냉동실이 작은 자취러
- 비싸더라도 제대로 된 간식을 먹고픈 자취러

 

한 번 쯤은 사먹어볼 만한 냉동식품!
조리도 간단하고 나름 가성비도 좋아.
종류별로 맛도 두 개씩 있으니
입맛에 맞는 간식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데일리팝 = 서채현 에디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