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먹지?] 자취로운 든든한 한끼! 오뚜기 용기죽 5가지
[오늘뭐먹지?] 자취로운 든든한 한끼! 오뚜기 용기죽 5가지
  • 서채현
  • 승인 2020.07.1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취방에 쟁여놓으면 든든할 ‘오뚜기죽’ 맛별 리뷰!

오뚜기죽은 가장 큰 장점으로 세 가지를 꼽을 수 있는데요. 1,600원의 저렴한 가격, 풍부한 건더기, 마지막으로 다양한 맛이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특, 가성비가 좋습니다.

 

#연어죽 ★★★☆☆
참기름이 더해져 꼬소한 연어죽! 건더기 양이 많아 씹는 맛이 좋았어요. 참치죽이 담백하다면 연어죽은 생선 특유의 향이 더 강해 호불호 갈릴 맛이에요. 참기름이 자칫 비릴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주고 있어요.

 

 

#계란야채죽 ★★★★★
자칫 심심할 뻔 한 죽에 밥친구 후레이크가 있어 감칠맛 UP! 포슬포슬한 계란과 참기름이 만나 고소하고 부드럽게 한 끼 뚝딱할 수 있어요. 심심할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답니다. 가장 베이직한 죽을 부담없이 즐기고 싶을 때 딱이에요! 

 

 

#영양닭죽 ★★★★☆
곧 복날이 다가오는데 자취방에서 간단하게 영양 닭죽은 어때요? 삼계탕 먹고 안에 찹쌀 국물에풀어 먹는 딱 그맛! 먹는 순간 든든한 죽이에요. 닭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고 살짝 한약 향이 나서 향에 민감한 혼족은 주의!

 

 

#시래기죽 ★★★★☆
죽은 심심하다는 편견을 깨준 시래기죽! 짭쪼름한 맛에 매콤함이 더해져서 칼칼하게 즐길 수 있어요. 버섯도 큼직하게 들어가 식감 최고! 타사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이라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단호박죽 ★★★★★
우울할 때, 비오는 날 먹으면 좋을 단호박죽! 타사 제품의 죽에는 팥이 들어 있었지만 오뚜기죽에는 큰 새알이 들어있어요. 말랑말랑 씹는 재미까지! 평소에 버블티처럼 쫀득한 떡 식감을 즐기는 혼족이라면 추천하는 죽이랍니다.


 

(혼족의제왕 = 서채현 에디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