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단신] 조선호텔·KPR서울드래곤시티·CGV·여기어때 外
[여행&여가 단신] 조선호텔·KPR서울드래곤시티·CGV·여기어때 外
  • 이주영
  • 승인 2021.07.27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이 반려견과 도심 속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Night out with my pet)’ 패키지를 7월 27일(화)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은 조선 팰리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펫 패키지로 펫 전문 브랜드인 몰리스, 하울팟, 붐펫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서울의 마천루 속에서 반려견과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하여 준비된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Dfang)의 펫 스텝, 독톡 (Dog TOC) 배변판, 아르르(Arrr) 식기가 객실 내 별도로 세팅되며 펫 전문 브랜드 붐펫(Vuumpet)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편하게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크인 시 반려견에게 필요한 웰컴 어메니티 5종을 증정한다. 웰컴 어메니티는 흔들어 먹는 반려견 사료 쉨잇(SHAKEAT)의 사료 4종(닭가슴살, 닭간, 오리, 말고기) 중 랜덤 1종, 펫 전용 샴푸 플로리스 클린(Flawless Clean)의 퀸즈가든 샴푸, 프리미엄 반려동물 욕실 브랜드 페스룸(Pathroom)의 스펀지 타올과 펫티슈, 하울팟의 펫 전용 토이로 구성된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프리미엄 펫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 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조선 팰리스 각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시그니처 메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서비스 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이 시그니처 메뉴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투 고(To-go)’ 서비스를 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도 가심비와 편리성을 높인 ‘투고’ 서비스를 기획했다. 고객들은 프랑스를 비롯해 세계 각국 다채로운 컬렉션이 구비되어 있는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와인 리스트와 함께 고품격 모던 프렌치 퀴진을 집에서도 그대로 재현할 수 있게 됐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로비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투고’ 서비스는 ▲프리미엄 샐러드 ▲피자 5종(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야채, 시금치, 김치 피자) ▲메인 요리 8종(등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한치 리조또, 해산물 링귀니, 치킨 알라킹 스파게티 등) 등 시그니처 메뉴로 준비되어 있으며, 고객 취향에 맞춰 메뉴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입구에서 픽업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도 마련했다. 픽업 1시간 전에만 사전 예약하면 구매 가능하며, 매장가 대비 최대 3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CGV)
(사진=CGV)

CGV에서 즐기는 ‘CGV The War’!

CGV가 ‘CGV The War’ 대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무더운 날씨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날씨 “더워”와 전쟁 “The War”를 언어유희적으로 접근해 무더위와의 전쟁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CGV The War’는 7월 26일부터 8월24일까지 진행된다.

‘CGV The War’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벤트는 ‘The War: 영화 대전’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개봉하는 ‘방법: 재차의’, ‘모가디슈’, ‘정글 크루즈’,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프리가이’, ‘싱크홀’, ‘인질’, ‘귀문’ 등 총 8개 작품 중에서 가장 흥행할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을 예측하는 이벤트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포토플레이 이용권 1매, 아이스티 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사이즈업 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많은 관객의 참여가 기대된다.

최고 흥행작을 맞히고 영화까지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CJ ONE 1,000 포인트와 포토플레이 이용권, 모든 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선물한다. 예측에는 성공했으나 영화를 관람하지 않은 고객 또는 안타깝게 예측을 실패한 고객에게는 포토플레이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The War: 영화 대전’은 8월 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각각 작품의 개봉일부터 7일간의 누적 스코어로 결과를 산정한다.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할수록 보너스 포인트가 쌓이는 이벤트 ‘The War: N차 대전’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CGV에서 영화를 한 편 볼 때마다 1승으로 카운트해 2승부터 CJ ONE 200 포인트를 지급하며, 5편 관람시 최대 CJ ONE 1,000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무더운 더위를 피해 30시간 동안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를 2021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무더위와 집콕으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주중 한정(월~목요일)으로 30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서비스와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돼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30시간 동안 꿀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주중(월~목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코로나19’ 확산 긴급 숙소 환불 정책 운영

코로나19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여기어때가 긴급 취소ㆍ환불 정책을 일시적으로 운영한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27일 체크인 하루 전에 취소하더라도 수수료 0원을 적용하는 ‘제휴점 사전 동의 취소ㆍ환불’ 정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확산세를 감안해, ‘무조건 취소’에 사전 동의한 제휴점 993곳을 대상으로 적용한다. 취소 정책은 제휴점의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제휴점에 일괄 적용은 어렵다. 사전 동의 제휴점의 경우, 성수기 많은 예약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긍정적으로 동참 의사를 밝힌 것이다. 현재도 풀빌라를 포함해 펜션과 호텔, 리조트 등 다수의 제휴점들이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실시간으로 대상 숙소가 증가 중이다. 취소 정책이 적용된 제휴점은 여기어때 앱에서 ‘체크인 하루 전 100% 환불 가능’이란 배지로 표시돼, 소비자 피해를 구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숙박일 기준 오는 31일까지의 예약 상품이 정책 적용에 포함됐다. 고객은 사유 상관없이 체크인 하루 전까지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이 어려울 시, 카카오톡 채널로 상담을 접수한다. 이 경우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회신하며 제도 적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 취소를 확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