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 단신] 서울 은평구, '댕스쿨 시즌2'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外
[1인가구 단신] 서울 은평구, '댕스쿨 시즌2'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外
  • 이효정
  • 승인 2021.08.1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구, '댕스쿨 시즌2'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진 = 은평구
사진 = 은평구

은평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1인가구와 반려견의 건강한 동거 생활을 위한 '댕스쿨 시즌2'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거주지 또는 생활영역권이 서울시인 20~60대 1인가구 및 예비 1인가구 10명이다. 신청 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이나 선착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기에서는 보호자가 알아야 할 반려견에 대한 상식과 반려견을 교육하는 방법 등이 포함된다.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서울 도봉구, '슬기로운 1인생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진 = 도봉구
사진 = 도봉구

도봉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서울시 1인가구 관계 증진 프로그램인 '슬기로운 1인생활'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1인가구 삶의 의미와 방향 찾기를 위해 요리 배우기와 생애 설계 그리기로 구성된다. 신청 대상은 서울시 거주 중인 1인가구 및 예비 1인가구 15명이다. 신청 기한은 8월 9일부터 8월 19일까지이며 선착순 마감 될 수 있다. 

 

도봉구, '자기방어훈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도봉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자기방어훈련'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자기방어의 개념과 방법, 실제 상활 시뮬레이션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 대상은 서울시 거주하는 여성 1인가구 및 예비 1인가구 6명이다. 신청 기한은 8월 12일부터 24일가지이다. 

자기 방어의 이론과 방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참가자는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과 요가매트를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서울 용산구, 집단상담프로그램 '있는그대로 소중한 당신, 마음여행'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진 = 용산구
사진 = 용산구

용산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1인가구를 위한 집단 미술 상담 프로그램인 '있는그대로 소중한 당신, 마음여행'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1인가구가 미술 활동을 통해 진정한 나를 찾으며 긍정적인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다. 프로그램에 필요한 미술 활동 재료는 택배로 배송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서울 생활권의 20~40대 1인가구 8명이며 신청 기한은 8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