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여기어때·야놀자·KT&G 外
[여행&여가] 여기어때·야놀자·KT&G 外
  • 안지연
  • 승인 2023.09.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매주 수요일 ‘최대 10만원’ 항공권 할인이 쏟아진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6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연다. 오전 10시 전 세계 항공권을 대상으로 선착순 50%(최대 10만원)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근거리 해외여행객은 오후 1시 선착순 이벤트를 노릴만하다. 여기어때는 6일과 13일은 동남아행 티켓을, 20일과 27일은 일본행 항공권을 4만원씩 할인한 가격에 푼다.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만 포함했다.

제주 등 국내여행 대상 행사는 20일에 준비됐다.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항공권을 편도 당 5,000원씩 세일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 ▲국내 숙소 7% 할인 쿠폰 ▲국내 렌터카 20만원 할인 쿠폰팩 등을 제공해, ‘원스톱 여행’을 지원한다.

 

GS샵, 여행 예능에서 본 그 오로라 여행상품 선보인다

GS샵이 tvN 여행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에서 방영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GS샵은 오는 7일 저녁 9시 45분에 ‘노르웨이 북극권 오로라 8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7월 13일 종영한 tvN 여행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에 소개된 오로라 투어 코스와 동일한 일정의 상품으로 오로라와 함께 북유럽 주요 도시에서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노르웨이의 대자연과 오로라를 보여준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은 평균 6.1%, 최고 8.1% 시청률을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일정은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에서 노르웨이 국경에 가까운 ‘아비스코’로 이어지는 16시간 기차 여행으로 시작한다. 해당 구간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 여행길로 유명하다.

이어 영화 ‘겨울 왕국’ 배경으로 유명한 로포텐 제도를 방문한다. 이곳에서 동화 같은 풍경의 ‘레이네’와 오로라 관측이 가능한 ‘스볼베르’를 방문하고, 북극권 최대 도시 ‘트롬쇠’로 이동한다. 트롬쇠는 ‘텐트 밖은 유럽’ 팀이 최초로 오로라를 관측한 곳으로 북유럽의 파리로 불린다. 여기서는 피엘아히슨 케이블카를 탑승해 트롬쇠 전경을 관람하고 오로라 헌팅을 가게 된다. 

 

야놀자, 자원순환의 날 기념 플리마켓 ‘야(Ya)시장’ 개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플리마켓 ‘야(Ya)시장’을 개최한다. 

야놀자가 올해 2회째 진행하는 플리마켓은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기념해 임직원 대상 환경 보호 및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사옥에서 임직원들의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야놀자는 ‘놀자, 계산적으로’ 브랜드 캠페인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 170여 개와 굿즈 2천여 개를 판매한다. 또한, 임직원 재능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임직원 프로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임직원들이 자신의 소장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모든 판매·이벤트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기부할 예정이다.

 

러너블, ‘2023 JTBC 트레일 서울 ‘서울둘레길 걷기 챌린지’ 시작

러너블이 9월 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서울시와 함께 ‘2023 JTBC 트레일 서울-서울둘레길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 JTBC 트레일 서울-서울둘레길 걷기 챌린지’는 일상 어디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서울둘레길을 걸으며 숨어있는 서울의 매력을 찾아가는 활동으로,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힐링을 제공하는 건강 챌린지이다. 

챌린지는 기간 중 언제나 러너블 앱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서울시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2만명에겐 둘레길 인근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수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의 트레일 제품을 제공하는 ‘1코스 완주 이벤트’, ‘8코스 완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HDC리조트, 오크밸리 월송리에 컨템퍼러리 다이닝&카페 공간 ‘운치’ 그랜드 오프닝

HDC리조트가 오크밸리에 컨템퍼러리 다이닝&카페 공간 ‘운치’를 신규 오픈했다. 오크밸리 월송리CC 클럽 하우스 1층에 위치한 운치 라운지는 골프 이용객뿐만 아니라 바로 옆 뮤지엄 산 방문객과 오크밸리 리조트 투숙객, 강원도 여행객 모두 월송리의 멋과 맛을 운치 있게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핫 플레이스이다.

무화과와 크림치즈, 각종 베리류 과육을 올려 상큼한 식감을 살린 ‘휘낭시에’ 2종, 부드러운 버터 향의 쫀득한 조직감이 인상적인 구움과자 ‘티그레’ 3종, 오렌지 필과 레몬, 얼그레이 풍미가 가득한 ‘마들렌’ 2종, 아몬드와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는 수제 쿠키 5종, 달콤한 프랑스산 초콜릿으로 코팅된 ‘더티 크루아상’, 월송리CC의 그린 필드 감성을 담은 ‘월송 그린 라테’와 ‘말차 라테’, 커피 쿠키 토핑과 함께 제공되는 ‘커피 셰이크’, 망고 큐브를 가득 얹은 ‘망고 스무디’, 새콤달콤한 ‘오디 에이드’, 시원한 하이볼 3종 등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운치 라운지가 위치한 월송리CC는 아름다운 자연 속 웅장한 지형의 특성을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코스로 노캐디 셀프 라운드, 자율주행 카트 등 효율적인 선진 골프 시스템을 도입하고 복잡한 절차와 규정, 제한을 최소화해 더욱 자유롭고 이색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각 골퍼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려 골프 본연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지난 5월 오픈했다.


 

KT&G 상상마당, 영화계 등용문 ‘제1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개최

KT&G가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제1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개최한다.

2007년 시작된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KT&G 상상마당이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 발굴과 지원을 위해 시행하는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영화제 기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지난 6월 공모를 통해 출품된 총 601편의 단편영화 가운데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25개 작품이 상영된다. 이 밖에도 지난해 수상작 4편과 심사위원 참여작 5편 등 총 20편의 단편영화도 추가로 상영된다.

12일 열리는 폐막식에는 관객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7개 작품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며, 수상자들에게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