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부영그룹·넷플릭스·예스24·에어비앤비 外
[여행&여가] 부영그룹·넷플릭스·예스24·에어비앤비 外
  • 임희진
  • 승인 2021.12.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객실, 리프트, 렌탈까지... 패키지 상품 선보이는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12월 11일 개장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스키장 개장 후 단 7일간 대인 소인 구분없이 최대 리프트권 78%, 렌탈 6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동계 스키패키지 판매도 진행중이며,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1박과 리프트 2인 ‧
렌탈 2인이 포함된 ‘리프트 ‧ 렌탈 패키지’와 객실 1박과 리프트 2인이 포함된 ‘리프트 패키지’가 있다. 금액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스키장 스텝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슬로프 안전요원, 리프트, 제설, 렌탈/눈썰매, 매표소, 의무실, 도로제설/구급차 분야다. 근무 기간은 12월 11일(토)부터 내년 3월 1일(화)까지이고, 기간은 영업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사진=홈초이스)
(사진=홈초이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영화 VOD 1위

2일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케이블TV ‘11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영화 VOD 판매 순위 1위를 새롭게 장식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전편 ‘베놈’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아 베놈 숙주가 된 에디(톰 하디 분)와 심비오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이번 작품에서 베놈은 강력한 적 카니지(우디 해럴슨 분)로부터 세상의 대혼돈을 막으려 분투한다. 에디와 심비오트의 티카타카 케미스트리가 한층 더 강화된 것은 물론, 선과 악이 혼재하는 안티히어로 베놈이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부분 또한 흥미롭게 눈 여겨 볼만 하다. 아울러 베놈과 카니지 사이의 시원한 전투 액션신을 통해 관객들은 아드레날린 폭발을 경험할 수 있다. 

2위를 차지한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제껏 보지 못한 가장 강력한 적과 마주하게 된 첩보요원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크 분)의 마지막 미션을 담았다.

다음으로 3위에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일어난 내전 때문에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 직원과 가족들의 긴장 넘치는 생존기 ‘모가디슈’가 올랐다. 4위는 우주에서 가장 귀한 물질 스파이스를 차지하기 위해 귀족가문들이 사막의 행성 아라키스에서 싸우는 웅장한 우주 SF 대서사 ‘듄’이 기록했다. 그리고 5위에는 국내 최초로 보이스피싱 주제를 영화화한 액션범죄극 ‘보이스’가 올랐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TV조선의 ‘국민가수’가 무려 5주 연속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2위를 기록한 ‘신사와 아가씨’, 다음으로 ‘놀면 뭐하니?’가 3위를 차지했다. 

4위는 tvN ‘해피니스’ 였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저장 기능 도입 5주년 기념 다채로운 콘텐츠 저장 방법

넷플릭스가 콘텐츠 저장 기능 도입 5주년을 기념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저장 기능을 소개하고, 그간 가장 많이 저장된 콘텐츠를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용 저장 기능’을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후 2년 뒤에는 ‘스마트 저장 기능’을 도입했다. 스마트 저장 기능을 이용하면, 저장된 에피소드를 시청한 후 자동으로 해당 회차를 삭제하고 다음 회차를 저장할 수 있다.

나아가, 올해 2월과 6월에는 각각 ‘나만의 자동 저장’, ‘저장 중 재생’ 서비스도 실시했다. 나만의 자동 저장은 기존 시청 취향을 바탕으로 회원 맞춤형 추천 콘텐츠를 자동으로 저장하는 기능이다. 저장될 콘텐츠의 분량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저장 중 재생 기능을 사용하면, 콘텐츠 저장이 최종적으로 완료되지 않아도 일부만 저장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추후 인터넷에 연결되면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재개돼, 저장이 중단됐던 부분부터 시청 가능하다.

 

(사진=클립서비스)
(사진=클립서비스)

뮤지컬 <하데스타운> 한국 초연 100회 공연 달성! 'PASSAGE FOR ONE' 100회 기념주화 증정

뮤지컬 <하데스타운> 최초 한국 공연(프로듀서 신동원/제작 에스앤코)이 12월 2일 100회 공연을 맞이한다.

6개월간 이어지는 대장정 중 맞이한 100회를 보다 특별하게 할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며 또 한 번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하데스타운>은 한국 초연 100회를 맞아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PASSAGE FOR ONE 기념주화’를 증정한다. 100회 공연 기념 한정판으로 제작된 주화는 극 중 하데스타운으로 향하는 기차 탑승 시 필요한 동전 모양의 탑승권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주화에 새겨진 ‘PASSAGE FOR ONE’은 ‘오직 한 사람을 위한 길’이라는 의미로 탑승권을 가지고 있는 자만이 하데스타운으로 갈 수 있듯 100회 공연 당일 극장을 방문한 관객들에게 특별한 의미의 탑승권을 제공하는 셈이다. 동시에 하데스타운으로 향하는 캐릭터의 여정을 상상할 수 있는 재미까지 더한 기념주화 증정 이벤트는 100회 공연 당일 유료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100회 공연을 기념해 <하데스타운>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지난 1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르페우스 역을 맡은 조형균, 박강현, 시우민의 기타 연주 영상이 공개 중이다.

 

(사진=예스24)
(사진=예스24)

예스24, <더뮤지컬> 재발행 기념 정기구독권 사전 신청 이벤트 실시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뮤지컬>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와 만나 2022년 1월호로 돌아온다. 이를 기념해 예스24는 12월 19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스페셜 굿즈 증정을 포함한 정기구독권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0년 창간된 국내 대표 뮤지컬 월간지 <더뮤지컬>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공연 업계 위기와 맞물려 2020년 12월호를 끝으로 휴간에 들어갔다. 이에 지난 7월 예스24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전문성 있는 공연 정보를 제공하고 뮤지컬 업계 전반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더뮤지컬>을 인수하고 올 연말 재발행을 예고한 바 있다.

마침내 2022년 1월호로 돌아오는 <더뮤지컬>은 전보다 휴대하기 쉽고 편한 크기로 리뉴얼돼 독자를 찾는다. 오래 소장할 수 있도록 인쇄 품질을 향상시켰고 로고 역시 새롭게 변경했다. 2022년 1월 1일 출간 예정이다.

새롭게 돌아오는 <더뮤지컬>은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정기구독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의 기존 '베이직 정기구독권' 외에도 구독 첫 달 에코백과 티켓북 등의 <더뮤지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웰컴 정기구독권'과 예스24스테이지 라인업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사전 신청 한정 '예스24스테이지 정기구독권'이 신규 론칭됐다.

 

(사진=CGV)
(사진=CGV)

CGV하계, ‘키즈 자동차 상영관’ 오픈

CGV가 유·아동 전동차 개발업체인 대호토이즈와 협업해 CGV하계의 CINE KIDS(씨네키즈)를 ‘키즈 자동차 상영관’으로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CINE KIDS는 어린이 및 가족 영화를 상영하며 어린이를 위한 최적의 관람 환경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린이 전용 상영관이다. 고선명 스크린과 함께 영화 관람시에도 상영관 내 조도를 밝게 유지해 어린이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어린이 체형에 맞는 소형 좌석을 도입해 편안함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의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 CINE KIDS의 좌석 일부를 키즈 자동차 좌석으로 변경했다. 로비에는 키즈 드라이빙 공간을 마련해 시승 및 트랙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등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켓 가격은 어린이 기준 월~목 7천원, 금~일 8천원이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극장명을 CGV하계로 설정 후 ‘CINE KIDS(어린이)[대호토이즈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키즈 자동차 좌석은 A~C열 좌석 선택시 이용할 수 있으며, D~E열은 기존과 같은 어린이 전용 일반 좌석으로 운영된다. 보호자 고객은 CINE KIDS(보호자) 동반석을 선택하면 성인 체형에 맞춘 좌석에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15일까지 랜선 키즈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주제는 ‘가족과 함께 타는 키즈 자동차’로 그림일기를 필수해시태그(#대호토이즈, #CGV하계, #키즈자동차상영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키즈 자동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럭키볼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하계에서 시그니처 팝콘 세트를 구입하면 럭키볼을 뽑을 수 있는 코인을 선물한다.

 

(사진=에어비앤비)
(사진=에어비앤비)

<나 홀로 집에>의 이야기가 펼쳐진 진짜 집에서 머물 수 있는 기회

크리스마스와 연말이면 항상 생각나는 대표 영화 중 하나인 <나 홀로 집에> 팬들에게 이번 연말, 영화 속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기회가 열린다. 주인공 케빈의 큰 형인 버즈가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나서 맥칼리스터 가족들이 여행을 떠나 비어 있는 미국 시카고의 집에서 4명의 게스트를 맞이한다.

현재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되고 있는 영화, <홈 스위트 홈 얼론(Home Sweet Home Alone)>의 개봉에 이어 실물로 등장한 이 에어비앤비 숙소는 게스트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의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버즈는 오는 12월 12일 최대 4명의 게스트에게 미화 25달러(세금 및 수수료 별도)에 맥칼리스터 저택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그는 “이번 연말에 피자를 포함한 우리집을 공유할 수 있게 돼 정말 행복하다”며 “이번에는 내 타란튤라 ‘액슬’을 풀어놓지 말아 달라”고 말했다.

게스트는 <나홀로 집에> 속 시그니처 포즈인 애프터 쉐이브 로션을 바르고 거울 앞에서 소리를 지르는 장면을 재현해보거나 버즈가 키우는 타란튤라를 구경할 수 있으며, 레고 <나홀로 집에> 세트를 조립해 볼 수 있다. 반짝이는 전구와 잘 손질된 나무가 만드는 아늑한 집에서 <홈 스위트 홈 얼론>을 감상하며 연말 감성을 즐길 수 있다. 물론 여러 부비 트랩(설정일뿐!)을 구경하는 재미도 빼놓지 않았다.

또, 연말을 맞아 에어비앤비는 맥칼리스터 집에서의 첫 숙박을 기념해 시카고의 라 라비다(La Rabida) 어린이 병원에 한 차례 기부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