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2014 신입ㆍ전문가 공개채용 실시
서울반도체, 2014 신입ㆍ전문가 공개채용 실시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4.10.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LED 기업 서울반도체(대표이사 이정훈)와 계열사인 서울바이오시스가 2014년 국내ㆍ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글로벌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우수인재를 선발해 월드탑 비전을 달성하고자 해외경험을 갖춘 글로벌 인재ㆍ각 분야 전문 경력을 보유한 국내ㆍ외 전문가를 뽑는다.

14일 서울반도체에 의하면 오는 21일까지 국내ㆍ해외 우수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직무는 연구개발ㆍ기술ㆍ영업ㆍ경영지원 등 전 부문에 해당하며, 입사지원은 서울반도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1ㆍ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게 된다.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는 '세계 최고 LED(World Top LED) 기업'이라는 회사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매년 매출의 약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자하고 있으며 국내외 글로벌 핵심인재를 적극 유치해 글로벌 시장 공략과 국제경쟁력 강화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미국의 권위 있는 시장조사 기관인 HIS에 의하면 서울반도체는 2013년 전 세계 LED 시장 4위를 차지한 글로벌 LED 전문기업이다.

1만여 개 이상 활용 가능한 특허를 통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IT에서 조명에 이르는 전 영역대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급변하는 LED 시장에 유연히 대처하고 있으며, 또한 혁신적이고 시장 선도적인 독자기술 제품으로 '아크리치'와 '엔폴라'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개의 현지법인을 포함한 한국ㆍ미주ㆍ중국ㆍ대만의 5대 생산거점ㆍ40개 해외영업소, 그리고 150여 개 대리점망을 통해 고품질 LED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울반도체는 World Top LED 기업의 비전에 걸맞은 우수인력 유치를 위해 산학협력 연구과 교육 프로그램 등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인재 유치ㆍ육성 프로그램을 가동 중이며 지속적인 국내외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등 장학금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