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한정판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 미러팩 출시
KT&G, 한정판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 미러팩 출시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5.02.1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쎄 체인지' 미러팩 한정판 ⓒKT&G

KT&G(사장 민영진)가 캡슐 담배 판매 1위 '에쎄 체인지' 미러팩 한정판을 출시했다.

KT&G는 11일 한 달간 세계 최초의 초슬림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ESSE CHANGE)'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누적판매량 40억 개비 돌파에 대한 고객감사의 의미로 출시되며 기존 '에쎄 체인지'의 맛은 그대로 전하면서 패키지에 캡슐이 터지는 모양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미러 렌즈(Mirror-Lens) 패턴지를 사용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제품특징을 강조했다.

임왕섭 KT&G 에쎄 팀장은 "'에쎄 체인지'는 굵기가 얇은 초슬림 제품에 캡슐을 적용하기 위해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KT&G의 혁신기술이 그대로 반영되어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 한정판은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013년 출시한 '에쎄 체인지'는 흡연 도중 소비자가 원하는 시점에 캡슐을 터뜨리면 '에쎄' 고유의 깔끔한 맛이 상쾌한 맛으로 변해, 한 개비에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출시 20개월만에 40억 개비 이상이 판매되는 등 지난 6년간 출시된 신제품 중 같은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일부 대학가에서는 10%가 넘는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에쎄 체인지 한정판'은 기존제품과 니코틴과 타르 함량이 동일하며 한 갑에 4500원  1mg, 4mg, W 3종이 출시된다.

(데일리팝=김민희 기자)